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페북 차단 확인법

2020. 4. 13. 11:14전자기기

요즘 그러더라구요 ~ 다들 인스타하지 누가 페북하냐고 ..... 제가 나이가 많은건가요??? 제 주변의 사람들을 아직도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거든요 ~ ㅎㅎㅎㅎ 진짜 다음이랑 네이버 그리고 유튜브 이렇게는 진짜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어플입니다. 그만큼 저의 많은 시간을 뺏는(?) 어플들인데요 ~ ㅎㅎㅎ 

 

많은 정보를 얻고 시간을 뺏길 수 있는 만큼 페이스북에 대해서 궁금한 것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페북 차단 확인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들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포스팅에서 확인할수도 있긴 하지만, 여러가지 포스팅을 확인해보고 제가 실행해본 결과 제일 설득력이 있는 방법들이라서 이렇게 올려드립니다.

 

 

 

 

 

 

 

 

 

 

 

 

 

 

일단은 첫번째 입니다. 만약 내가 잘아는 사람이거나 혹은 한다리 건너서 아는 사람이라면 왠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사람의 이름을 검색하면 그 사람이 맨 위에 뜨게됩니다. 심지어 친구추천에도 뜨게되는 경우가 많이 있구요~ 그런데 검색에 혹시 나를 차단했을 수도 있는 사람의 이름을 검색했는데 그 사람의 계정이 보이지 않는다면?........ 상황은 3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확률이 거의 없긴한데 상대방이 자신의 계정을 비활성화 했거나 계정을 지웠을 경우 그렇게 될 수 있구요. 또 한가지는 검색하는 범위를 비허용 했을 수도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를 개별적으로 차단했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

 

 

 

 

 

 

 

 

 

 

 

 

 

 

 

 

만약에 같이 아는 지인의 페이스북에는 그 상대방의 이름이 검색이 된다면, 이는 상대방이 특정 대상인 나를 차단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ㅠㅠㅠㅠ 음....... 당연히 이 사실을 알게 되면 기분이 상당히 좋아지지 않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이유가 어찌되었든 말이죠 ㅠㅠㅠㅠㅠ 

 

 

 

 

 

 

 

 

 

 

 

 

 

 

 

 

 

 

 

위에 말씀드린 방법은 비교적 정확하지 않은 방법이기는 합니다만, 이번에는 비교적 확실한 방법입니다. 바로 친구 목록에서 찾아보는 것의 개념인데요 ~ 나의 친구 목록에서 찾아봤는데 없어졌거나, 혹은 이전 게시물에 태그된 사용자의 이름을 통해서 들어가보았는데....... 이용할 수 없다는 식으로 나온다면...... 음........ 차단을 한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 그 상대방이 자신의 개정을 비활성화 했을 수도 있다는 점은 꼭 생각하셔야 겠습니다 ㅎㅎ 그러니까 나만 그렇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페북계정으로도 그렇게 보인다면 나만을 차단한 것이 아니라 그냥 계정 삭제나 계정 비활성화를 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아무래도 상당히 내가 차단을 당했을때에는 기분이 좋지 않을 수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조금은 확실하게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 부분도 비교적 상당히 확실한 방법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 페북 메신저를 이용하면 됩니다. 페북 메신저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많은 젊은 친구들이 이용을 하는 메신저라고 합니다. 학생들 사이에서는 생각보다 많이 이용이 되더라구요 ~ ㅎㅎㅎㅎ 

 

나를 차단했을 것이라고 예상되는 혹은 나를 차단했나 라고 생각되는 사람에게 페북 메신저로 메시지를 보내보는 것입니다 ㅎㅎㅎㅎㅎ 

 

상대방에게 메신저로 메시지를 보냈는데 현재 메시지를 받을 수 없다는 식으로의 설명이 나온다면......... 흠..... 상대방이 나를 차단했을 수도있습니다 ㅠㅠㅠㅠㅠ 

 

 

 

 

 

 

 

 

 

 

 

 

 

 

 

 

 

 

상당히 안타까운 상황이 이렇게.......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그 사람이 아예 계정을 비활성화 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 다른 사람의 페북으로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확인하기가 조금은 힘들수도 있는 상황이 있기 때문에 조금 답답할 수도 있겠지만, 만약 페이스북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왠만하면 거의 확실한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아시겠지만, 페이스북이라는 어플을 깔았다가 지우는 사람들의 숫자는 상당히 많지도 않구요 ~ 페이스북이라는 어플의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거의 2,3번째 방법은 확실한 방법중의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그 사람을 완벽하게 원망하기(?) 전에 혹여나 있을 수 있는 상황을 대비해서 확인을 해보는것도 비교적 기분이 확실하게 나빠(?)지기 전의 중요한 과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