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D플레이어 다운로드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알랴드림

2020. 5. 29. 13:35전자기기

 

 

 

요즘 핸드폰으로 게임하지(돌리지) 않으시고 컴퓨터로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안드로이드와 연결을 위해서 프로그램들이 필요한데요 ~ 저는 예전에 모모앱플레이어 를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 모모앱플레이어가 LD플레이어 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 ~ 아 물론 모모앱플레이어로도 아직은 구동이 가능하니까 기존에 사용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그대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이제 새로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엘디 플레이어 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아마도 컴퓨터가 고사양이신 분들이라면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저처럼 좀 똥컴에 가까운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컴퓨터가 힘들수 있는 상황을 최대한 줄여줘야 겠죠? LD플레이어는 기존의 모모앱플레이어 보다 꽤 가볍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더더 좋아하십니다 ! 

 

 

 

 

 

 

 

 

 

 

 

 

 

 

그리고 만약 ! 컴퓨터가 그래도 좀 버벅거린다. 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동하기가 좀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를 설정에서 조정하셔서 좀더 버벅거림을 ! 나의 컴퓨터가 좀더 편하게 놀수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제대로 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크게 걱정이 없으시겠지만 저처럼 그렇지 못한 분들은 분명 꿀팁이 되시리라 생각 됩니다.

 

 

 

 

 

 

 

 

 

 

 

 

 


아니 근데 왜 핸드폰으로 안하고 컴퓨터로 게임을 돌리죠?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은 핸드폰은 지속적으로 오랜시간 사용되도록 만들어진게 아닙니다. 하지만 컴퓨터에는 팬이라는게 있기 때문에 열기를 충분히 잘 식혀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에는 아시겠지만 그런 팬은 없죠.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에 무리가 쉽게 올수 있고 그로인해서 핸드폰의 수명이 줄어든다던지 핸드폰에 잔상이 생긴다든지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요즘에는 게임을 상당히 많이 돌리고 계십니다. 저도 이부분은 굉장히 잘 하는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상당히 쉽습니다. 그냥 검색창에 LD플레이어 혹은 엘디 플레이어 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는데요 ~ 방법은 생각보다 쉽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설치를 하시면서 중간에 뭘 설정하고 그런게 없습니다. 그냥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핼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죠 ㅎㅎ 

 

 

 

 

 

 

 

 

 

 

 

 

 

 

 

 

엘디플레이어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의 사진처럼 정가운데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그곳을 눌러주셔서 다운을 받으신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바로 설치]를 하겠냐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럼 어떻게 하겠어요 ? 당연히 바로 설치하면 됩니다 ㅎㅎㅎㅎㅎ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바로 실행] 을 통해서 실행해주시면 되죠. 참 쉽습니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게임을 다운받아서 실행하면 되는거죠 ㅎㅎ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모모앱플레이어가 나빳었다는게 아니라 지금 이 플레이어가 상당히 좋네요?? ㅎㅎㅎ 사람은 뭐든지 새거가 좋은가봅니다 ^^;;;;;; 그러면 이번에는 만약. 이 프로그램으로 실행을 하더라도 만약! 내컴퓨터가 힘들어한다면?? 그러면 LD플레이어 최적화 엘디플레이어 최적화 를 함으로써 조금이라도 컴퓨터가 덜 힘들어하도록 해야겠죠 ??? ~ ㅎㅎㅎㅎ 

 

 

 

 

 

 

 

 

 

 

 

 

 

 

 


엘디플레이어 최적화 LD플레이어 최적화 

 

역시 내컴은 똥컴이었어...... 이런 ㅠㅠㅠㅠ 게이밍컴퓨터를 구매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그러니까 업무용으로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아무래도 게임을 하기에는 저사양으로 구매를 하셨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아무래도 이 방법을 사용하신 다면 엘디플레이어 최적화 를 위해서는 더더 좋은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노트북도 워낙에 똥노트북(?)이라서 ^^;;;;;; 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고급 설정] 에 있습니다. 고급설정에서 해상도를 조정하셔도 되구요 CPU와 메모리를 조정해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있습니다. 음.... 아무래도 보이는게 안좋아지겠군;;;; BUT 어차피 자동으로 돌리실거 아닌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