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중인 콘텐츠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2020. 4. 2. 10:45전자기기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넷플릭스시청중인콘텐츠삭제

 

 

 

 

요즘 집에서 있을 일이 더 많으면서 상당히 많이 보게되는게 영화입니다. 예전에는 다운을 많이 받아서 봤었는데...... 요즘에는 넷플릭스가 있어서 사실 그런 귀찮은 듯한 작업은 좀 없는 편입니다 ㅎㅎㅎ 대신에 생각보다 엄청나게 집중이되고 시간을 많이 보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ㅎㅎ 

 

상당히 오랜시간을 뻇긴다고 표현하는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요 ^^;;;; 아무튼 시간을 넷플릭스를 보면서 많이 보내긴 합니다. 아~ 이번달만 봐야지 이번달만 봐야지..... 라고 생각하면서 벌써 몇달째 이용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근데 개인적으로 제가 넷플릭스의 기능들 중에서 생각보다 상당히 좋다고 생각이 되는게요 ~ 보던 중에 영화나 드라마가 끊기면, 그때부터 다시 볼수 있다는 겁니다. 게다가 핸드폰으로 봤던대로 다시 그 장면부터 컴퓨터에서 볼수 있고, 컴퓨터에서 보던 그장면 그대로 테블릿에서 볼수있구요 ㅎㅎㅎ 저는 이게 정말 좋은데요 ~ 한편으로 생각하면 나의 기록이 남는다고 생각하니...... 아무래도 좀 나름의 개인정보가 남는다고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더라구요 ~ ㅎㅎㅎㅎ 괜히 심리적으로 불안한 느낌이 좀 있는거죠 ^^ ㅎㅎㅎ 오늘은 이 기록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중인 콘텐츠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컴퓨터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 사실 컴퓨터나 핸드폰이나 두가지 모두 거의 방법이나 아이콘 위치는 비슷하기 때문에 ! 아마 이 방법만 인지를 하게 되시면 거의 동일 하다고 보셔도 됩니다 ^,^ 참고로 저는 크롬으로 주로 넷플릭스를 신청하기 때문에 ~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일단은 화면에서 오른쪽 윗쪽에 보이는 귀염귀염한 네모난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 아 그냥 마우스만 올리면 되는거였나? ㅎㅎㅎ 아무튼 ㅎㅎ 그곳으로 들어가면 메뉴들이 몇가지 늘어집니다. 그리고 여기에 있는 메뉴들이 [프로필 관리] [계정] [고객 센터]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 이 메뉴들 중에서 [계정]으로 들어주시셔서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화면이 전환이 되어버리는군요 ㅎㅎㅎ 

 

 

 

 

 

 

 

 

 

 

 

 

 

 

 

 

이 화면의 경우에는 가입한 넷플릭스 가입자의 개인정보가 쭉 ~ 나와 있군요, 생각보다 많은 것들이 나열되어있더라구요 ~ 조금 놀라긴(?) 했씁니다 ㅎㅎㅎㅎ 폰번호도있어요??? ㅎㅎㅎ 신용카드 번호가 다 있지는 않지만, 무슨카드를 사용했는지 까지도 나와있군요 ㅎㅎㅎㅎ 

 

여기에 나와있는 여러가지 정보들 중에서 잘 찾아보시면 [시청기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잘 찾아보세요 ㅎㅎㅎㅎ 찾아드릴꼐요 ^^

 

 

 

 

 

 

 

 

 

 

 

 

 

 

맨 아랫쪽의 메뉴들 중에서 있습니다 ㅎㅎㅎ [시청 기록] 을 찾아보실 수 있을꺼에요 ㅎㅎ 이 부분을 고르신 상태라면 거의 다 원하시는 결과 값에 이르실수 있는 것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중인 컨텐츠 삭제 

 

이정도면 이제 감이 거의 오시죠???? ㅎㅎㅎㅎ 

 

넷플릭스 시청중인 컨텐츠 삭제 를 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기록을 한개 두개 씩 지우는 방법이 있구요. 또 하나는 그냥 내가 시청했던 기록들을 다 삭제해버리는 겁니다.

 

 

 

 

 

 

 

 

 

 

 

 

아마도 이 글을 찾아보신 이유는 아무래도 여태 시청했던 기록들을 삭제하시겠다는거겠죠??? ㅎㅎㅎㅎ 화면의 맨 아래 부분에 위치한 [모두 숨기기] 가 있어요! 이 버튼을 누르시면 화면이 살짝 넘어가게 되구요. 시청기록을 모두 숨겨주세요 ! 를 선택하면 모두 사라집니다 ㅎㅎㅎ 

 

하지만 만약 몇개의 시청했던 기록만을 삭제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옆쪽에 있는 원안에 작대기 그어진거 ! ! 그걸 누르면 됩니다 ㅎㅎㅎ 

 

아래의 사진이 원안에 작대기 에 마우스를 올렸을때 나오는 표시입니다 ㅎㅎ 

 

 

 

 

 

 

 

 

 

 

 

 

근데 저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시스템에 대해서는 굉장히 좋게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만 ㅎㅎㅎㅎ 왜냐면 여태 보면 드라마나 영화를 다시보면 어느장면인지 헷갈리는데 ㅎㅎㅎ 그냥 바로 이어서 볼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