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47미터 결말 줄거리 스포일러 생각보다 매우 꿀잼

2020. 7. 7. 15:53동감공 MOVIE

 

 

워낙에 타나라 배우들에게 그렇게 관심이 없어서 인지 아니면 그냥 유명하지 않은 배우들이 나온 영화이기 때문에 그런것인지 어쨋든 내가 아는 배우들도 없고 딱 봐도 상당히 제작비가 많이 들지 않았을 것으로 추측되는 영화 47미터.

그런데 오랜만에 정말 재미있게 이렇게 가성비 좋은 영화를 볼수 있었다고 생각이 될정도로 영화를 쫄깃쫄깃한 마음으로 잘 즐긴것 같다. 아무래도 영화가 현실성이 좀 없다거나 혹은 묘사가 제대로 잘 되지 않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집중이 잘 안된다거나 혹은 감정이입이 좀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 영화 47미터 는 진짜 감정이입이 잘되었고 영화가 끝날때까지 재미있게 영화를 잘 즐겼다는 생각이 들었던 영화이다. 일단은 개인적으로 꽤 좋은 점수를 주고싶은 영화 47미터 줄거리 결말 스포 !! 소개하겠다 ㅎㅎ 

 

 

 

 

 


큰~ 줄거리

멕시코 로 휴가를 떠나게된 자매인 리사와 케이트. 둘은 낯설긴 하지만 싫지는 않은 낯선 남성들과 술자리를 갖게 되고 이들로 부터 상당히 흥미로운 제안을 받게 된다. 상어 케이지안에 들어가서 바닷가에서 상어와 만나(?)보라는것...... 워매 무서버라......

케이트와 리사는 상어 케이지 안에서 상어들을 보면서 좋은 시간을 갖게 되는것도 잠시...... 47미터 아래인 바닷가 아래로 깊숙히 떨어지게 된다.......... ㅠㅠㅠㅠㅠㅠ 이곳은 너무 깊어서 무전도 잘 통하지 않는 상황...ㅠㅠㅠㅠㅠ 어떻게 ㅠㅠㅠㅠ


 

 

 

 

 

 

 

본격적으로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서 언급할까 합니다. 전체적인 영화를 보시는데에 그래도 비교적 최대한 방해가 안되게 작성을 하긴 하겠지만, 그래도 어쩔수 없이 영화에 대해서 많이 언급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알아서 적당히 읽으셔야 합니다 ㅎㅎㅎ 

저는 몰랐는데요 ~ 이 영화를 우연히 보고 난 후에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47미터 2 편이 나왔었네요?? 이정도면 외국에서도 상당히 인기가 많았던 영화인듯 싶습니다. 물론 저도 매우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고개가 끄덕끄덕 해지기는 하네요 ㅎㅎ 47미터 결말 

 

 

 

 

 

휴가를 위해서 자매인 케이트와 리사가 찾게된 곳은 멕시코 입니다. 아! 그리고 리사의 경우에는 사실 이번 여행을 원래 연인과 오려고했었지만;;;;; 헤어....;;;;;^^;;;;;;; 그렇게 케이트와 여행을 오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케이트의 경우에는 연인과 이별을 한 리사를 위해서(?) 분위기 좋게 이성들과의 술자리를 만들기도 하네요 ~ 그런데 이게 전체적인 발단의 시작이었습니다 ㅎㄷㄷ 

 

 

 

 

흠..... 배를 보자마자 불안한 생각이 드는건 저뿐이었을까요 ? 저는 사실 좀 사건을 오버해서 예상했었습니다 ㅎㅎㅎ 그러니까 배도 너무 약해서(?) 배에 있는 사람들도 모두 사고가 나지 않을까 말이에요 !! 게다가 케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ㅋㅋ 톱으로 조금만 썰으면 썰릴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녹슬기도 상당히 많이 녹슬었구요 ~ 에이 나같으면 하러갔다가도 안들어간다 불안해서 ~ !!!! 47미터 줄거리 결말 스포

 

 

 

 

 

기억은 안나지만 케이트와 리사중 한명은 들어가자고 꼬시고 한명은 못들어가겠다고 하고 그치 나같아도 못들어가겠거든 ㅋㅋㅋ 아무튼 ! 영화가 진행될라면 그래도 들어가야 겠죠 ? 다행히도 초반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상당히 즐거운 모습이 보여지기도 하구요 ~ 일단은 아무래도 저도 만약에 그냥 그때의 느낌만 만끽했다면 주인공들의 만족스러운 느낌을 이해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영화잖아요 ? 그리고 나름의 스릴러 영화라는 것을 알고 봤기 때문에 당연히 긴장을 해야했습니다 ! 47미터 스포

 

 

 

 

 

그리고 상어들이 왔다갔다 하는데요 ~ 무섭습니다...... 어쨋든 다시 물위로 주인공들을 올라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 이게뭐야 문제가 생겼습니다;;;; 네 문제가 없으면 영화가 아니죠. 주인공들이 들어있는 케이지가 물 아래로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케이지 안에 갇혀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케이트와 리사는 계속 아래로 깊숙히 들어가게 됩니다. 진짜 큰일이네요........ 47미터 줄거리

 

 

 

 

 

 

아주 깊은 곳까지 47m까지 빠지게된 둘. 이래서 영화 제목이 47m이군요. !! 게다가 이곳은 너무나도 깊기 때문에 수면위와의 무전이 되지가 않더라구요 ?? 어떻게 해요 ㅠㅠㅠ 망했어요 ㅠㅠㅠㅠㅠ 그나마 케이트가 상어가 나타날 수도 있지만 나름대로 40m까지 올라가서 무전을 하기도 하지만, 엄청나게 무서운 상황이고 목숨이 왔다갔다 하는 상황인것은 사실입니다 ㅠㅠㅠㅠㅠ 일단은 배가 떠나는데요 ??

 

 

 

 

 

아무래도 다른 도구나 다른 전문인원들에게 구조요청을 할 심산인것 같습니다. 상어에게 죽을뻔하기도하고 게다가 현재는 산소도 거의 없었기 때문에 정말 일촉즉발 입니다 !!! 다행히도 구조는 진행이 되는데요 ~ 그런데 느낌이 쌔~ 합니다. 물론 이게 저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 저는 영화를 보면 이상하게 보기전에 러닝타임을 어느정도 보고들어가거나 예상하고 영화를 봅니다. 그런데 딱봐도 영화가 아직 끝날시간이 아니거든요?? 그러면 뒤에 뭔가가 더 있겠구나 ~ 하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ㅎㅎㅎ 47미터 도 마찬가지였어요 아직 시간이 꽤 남아 있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ㅎㅎ 

 

 

 

 

 

역시나 예상을 벗어나지 않는군요 ㅠㅠㅠㅠ 케이지가 또 떨어졌습니다. 이번에는 케이지에 깔려서 리사가 다치게 됩니다 ㅠㅠㅠ 케이트는 상어한테 물려가네요 ???;;;;;; 물론 수면위에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기는 하지만 사실 만족스럽지는 않은 도움입니다. 

영화의 결말을 말씀드려야 하는데 사실 이 영화의 결말을 제가 완벽하게 언급하면 완전 영화를 망치게 되다보니 영화에 대한 언급은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한가지 말씀드리면 꽤 열린결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ㅡ^ ㅎㅎㅎ 

진짜 상당히 재미있게 쫄깃하게 본 영화입니다. 집에서 컴퓨터로 본 영화치고는 상당히 쫄깃한 느낌을 갖고 보게되었습니다 ㅎㅎㅎ 꿀잼영화 추천입니당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