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엘리어트 줄거리 결말 스포일러

2020. 5. 27. 12:11동감공 MOVIE

 

 

흠.... 영화가 이렇게 볼만하면서도 이렇게 상을 많이 받았으면서도 이렇게 일반인들에게도 호평을 받는 영화가 있을까 ㅎㅎㅎ 나는 기생충은 보진 않았는데 아마도 그와 조금은 견줄만한 영화가 아닐까 싶을정도로 뭉클~하게 영화를 즐겼다. 일단은 영화의 전반적인 느낌자체가 고전적인 느낌도 있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흠잡을것들이 없이 좋았고 전체적인 구성들과 연기들이 진짜 괜찮았었다고 이야기 해주고싶다.

 

게다가 아마 이 영화는 분명 영화채널이나 어디서든 또 나오거나 아니면 시간이 많이 남을때 분명 영화를 다시 찾아서 볼법한 상당히 파괴력(?)있는 영화라는 생각이 든다 ㅎㅎㅎ 

 

 

 

 

 

 

 

 

 

 

 

 

 

 

 

 

나는 영화를 보기전이나 본 후에 후기들을 항상 살펴보는 버릇이 있다. 나와 다른 생각을 갖고 영화를 보았거나 영화를 보고 나와 다른 생각을 갖게 된 사람들의 의견(?)이 궁금하기 때문에 진짜 말도안되게 높은 평점들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역시 나와 비슷하게 영화를 즐긴 사람들이 많다고 생각되고, 그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 영화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다. 어쨋든 ! 줄거리는 적당히 읽으시고 영화를 직접 감상하시길 ^,^ ㅎㅎㅎㅎ

 

 

 

 

 

 

 

 

 

 

 

 

 

 

 

 

 

주인공 빌리는 복싱을 배우고있는 남학생이다. 그런데 우연히 복싱을 하는곳에서 발레 교습이 이루어지게 되었는데 본의가 아니게 발레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물론 원래 음악에도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관심을 갖고 그렇게 된듯하다.

 

그리고 복싱을 배우던 소년이지만 발레에 소질이 있음을 알게되고 발레 쪽으로 자신의 앞날을 정하고 싶지만 빌리의 아버지의 생각은 매우 다르다 물론 부모의 권위로 인해서 자녀의 미래가 결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심각한 반대...... 형도 반대......ㅠㅠㅠㅠㅠㅠ 

 

 

 

 

 

 

 

 

 

 

 

 

 

 

영화를 볼때는 영화의 배경시기가 언제인 줄 몰랐는데 나중에 영화의 배경을 한번 찾아보니 1980년대 정도라고.... ^^ 그리고 영화에서는 스승을 잘 만납니다. 당연히 성장 영화이다보니 그런게 아닐까 싶기도 하지만, 비교적 부모의 반대가 상당히 심했던 빌리는 그래도 지속적으로 자신의 뜻을 부모에게 내비칩니다 ! 

 

 

 

 

 

 

 

 

 

 

 

 

 

 

 

 

 

 

자식이기는 부모가 없습니다 ! ㅎㅎㅎ 아버지에게 지속적으로 자신의 진심과 마음을 비침으로 인해서 아버지는 마음을 돌리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 빌리의 집안이 경제적으로 꽤 어려웠기 때문에(탄광촌에서 원래 일하는데 일도 많이 없는듯 ㅠㅠ) 이런 아버지의 결심이 쉽지 않았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근데 뭐 사실 아버지가 봐도 빌리가 발레에 소질이 꽤 있어 보였기에 이런 결정을 하지 않았을까요 ?? 

 

 

 

 

 

 

 

 

 

 

 

 

 

 

 

 

빌리는 발레스쿨? 오디션을 보게되는데 ~ 실수를 하는듯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합격해서 입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가족들과 헤어지기는데요. 생각보다 짠~하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부분하고 ~ 아버지가 빌리의 뜻을 따라주기로 하면서 보여주는 표정과 행동들이 참 인상이 깊었습니다. 와우 연기 진짜 잘하네 라는 생각을 여러번 했습니다. 

 

 

 

 

 

 

 

 

 

 

 

 

 

 

영화의 결말 부분입니다. 영화를 통해서 직접 보시는걸 100000%추천해드립니다. 아

근데 사실 결말이라고 해서 반전이나 그런게 있는건 아닙니다 ! 그래도 무조건 영화로 보세요 ㅎㅎㅎ 감동적인 감동이 막 몰려오거든요 ㅎㅎㅎ 

 

빌리의 가족들은 공연에 분주하게 준비해서 도착을 하구요 ~ 빌리는 음악과함께 멋진 백조가 되어서 공연장을 날아다닙니다 ㅎㅎㅎ 아...... 정말 멋지더라구요 ! ! 여윽시 ! 기대한만큼 생각보다 환희에찬 느낌으로 영화가 마무리 되어서 매우 좋습니다 ㅎㅎ 내아들도 아닌데 뿌듯뿌듯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영화를 꼭 보셔서 제가 느꼈던 감동을 그대로 ~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