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정다빈 민희 헐 진짜 놀람 ㅎㅎ

2020. 5. 8. 11:29TV 방송 연예

 

 

 

이번 연휴때! 이 드라마 때문에 연휴를 정말 잘 보냈네요 ㅎㅎㅎ 상당히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일단은 하루에 2~3회는 본것같습니다. 게다가 어떤 회는 상당히 인상깊다고 해야할까요? 아니면 재미있었다고 해야할까요 ? 아니면 배우들 연기가 좋아서였을까요? 어쨋든 ! 분위기에 휩쓸려서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아쉽게도 시즌 1이 10화밖에 안되는걸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아마도 내년이나 되어야지 시즌2가 출시가 되겠죠 ??? ㅎㅎㅎ 저만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사실은 영화자체의 내용이랄까요? 사실은 성매매 라는 내용이 있기 때문에 소재 자체는 상당히 좋지 않았기 때문에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보기는 봤는데요 ~ 다행히도 야한 장면이나 아주 잔인한 장면은 없었기 때문에 드라마를 보는데 직접적인 영상의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어쨋든 물론 소재가 거부감이 드는건 저만 그런게 아니겠죠 ? ㅎㅎ 그래도 재미는 진짜 있습니다. 엄청나게요 ~ ㅎㅎㅎ

 

 

 

 

 

 

 

 

 

 

 

 

 

 

 

 

이번에 드라마가 워낙에 인기가 있는만큼 ! 이 드라마에서의 배우들도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동희 배우 님의 경우에는 비교적 워낙에 큰 소속사에 속해 있으시고 비교적 다른 배우분들에 비해서 많은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셨지만, 배규리 역의 박주현 님하구요 ~ 성인 연기는 거의 처음 이신 배우 정다빈 님 ! 이 주목을 많이 받고 계신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몰랐습니다 배우 정다빈 님이 2000년대 초반 베스킨라빈스 의 그 말도안되게 귀여운 소녀였다는거 !!!!!!!! 진짜 몰랐어요 ㅎㅎㅎㅎㅎ 진짜 반가웠습니다 ㅎㅎㅎㅎ 

 

 

 

 

 

 

 

 

 

 

 

 

 

 

 

 

정다빈 님의 경우는 어렸을때부터 상당히 지속적으로 배우 생활을 해오셨습니다, 뮤직비디오면 뮤직비디오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지속적으로 아역으로 많이 다수의 작품에서 배우 생활을 하셨더라구요 ?~ ㅎㅎㅎㅎㅎ 그냥 뭐 제가 본 드라마 중에서 나오시지 않아서 몰랐던 것 같습니다 ㅠㅠㅠ 죄송합니당 ㅎㅎㅎ 

 

 

 

 

 

 

 

 

 

 

 

 


정다빈

 

200년 4월 25일 생

 

서울 마포구 출신

 

신체 162CM 40KG 

 

혈액형 A 형

 

서울 신석초등학교

풍무중학교

인천원당고등학교

 

한양대 재학중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베스킨라빈스에서 말도안되게 귀여운 소녀로 나왔던때가 벌써 거의 15년이 넘었네요, 알아보니 그 광고가 2003년도에 TV에 방영 되었던 광고라고 합니다 ㅎㅎㅎ 데뷔로 따지면 진짜 왠만한 성인 연예인분들하고 비교해도 선배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ㅎ 

 

일단은 다시 말씀드리지만, 정말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셨었구요 ~ 제가 좋아한 드라마 중에서 뿌리깊은 나무에서 도 출연하셨다고 하는데..... 음........ 이 드라마 정주행 2번 정도했는데...... 왜 기억이 안나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참고로 인간수업 정다빈 인간수업 민희 님의 롤모델은 배우 김해숙 님이라고 합니다. 저는 요즘 배우 김해숙 님을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 만나뵙고 있습니다. 제가봐도 ㅋㅋㅋㅋ 정말 김해숙 님은 어떤 배역을 해도 단 1의 거부감을 느낀적이 없었죠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맞아요 ㅋㅋㅋㅋ 

 

 

 

 

 

 

 

 

 

 

 

 

 

정다빈 님 ! 이번 드라마에서 개인적으로는 연기를 정말 잘 해주신것 같아요 ! 어쨋든 적어도 저의 눈에는 정말 정말 보기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ㅋㅋㅋㅋ 진짜 고구마 배역을 맡았는데 ㅋㅋㅋㅋㅋ 아 물론 지속적으로 고구마는 아니고 특정 2화 정도에서 진짜 짜증이 났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만큼 ! 이 정도면 연기를 잘해서 그렇게 느껴진게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ㅡ^ ㅎㅎㅎ 나이가 어린만큼 진짜 고등학생 역할은 절대적으로 잘 어울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꿀잼이라서 아마 배우가 너너 이뻐보이는것 같습니당!

 

 

 

 

 

 

 

 

 

 

 

 

 

2003년도에 베스킨 소녀가 이렇게 어엿한 숙녀가 되어서 나타나니 정말 반갑습니당. 저도 정말 이렇게 반가운데 다른분들도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ㅎ 이번에는 주조연 급의 배역을 맡으셨어요 ! 다음번의 주목을 받는 드라마에서는 주연으로 주목을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