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입대 ? 올해 전원 입대 예정

2020. 2. 18. 23:13TV 방송 연예

밴드 잔나비의 멤버 전원이 모두 입대를 한다고 하네요. 잔나비는 지난주 인 15일과 16일에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린 공연에서 올해 하반기 입대 계획을 공연중에 집에 밝혔는데요 ! ! 리더이자 보컬인 최정훈이 직접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요 ~ 이번 공연이 입대를 하기 전에 마지막 전국 투어가 될 것 같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잔나비의 경우 TV에 워낙 많이 나오지는 않기 때문에 아마도 공연이 이들의 주요 일정이라 그 일정에 있어서 마지막으로 라는 이야기는 당연히 자연스레 군입대네요 ^^;;;;;;;; 아쉽습니다....ㅠㅠ 사실 잔나비를 잘 모르긴 하지만 그래도 여성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잖아요 ㅎㅎㅎㅎ 

 

 

 

 

 

 

 

 

 

 

 

 

 

 

 

 

 

 

 

 

잔나비는 콘서트에서 꿈나라 별나라, 조이풀 조이풀,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SHE,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이었나요 짧지 않은 우리 함께 했던 시간들이 자꾸 내마음을 가둬두네, 등을 열창하면서 좋은 무대들을 알아서 선보이셨겠죠?? 뭐 워낙에 어마어마한 음색과 실력을 갖고 계신 밴드이시니 ㅎㅎㅎ

 

 

 

 

 

 

 

 

 

 

 

 

 

 

 

 

 

 

 

 

 

 

 

사실 잔나비는 인디밴드로 시작해서 여러가지 공연과 페스티벌 같은 곳에서 나오시면서 실력으로 꾸준히 입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의 잔나비까지 올라왔습니다. 한때는 나혼자산다에 등장하신 이후에 사랑을 많이 받았지만, 그 이후에 좋지 않은 소문에 휩쌓이면서 비교적 힘든시간도 보내셨던 잔나비 였던 만큼 최대한 좋은 모습들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신 후에 군입대 계획을 차근차근 이루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리더 이자 보컬인 최정훈은 자신가 함께 기타의 김도형. 베이스의 장경준. 모두 올해 안에 입대를 계획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의 나이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1992년생이라고 하네요. 이렇다보니 나이로 봤을때는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는 이상 이들은 모두 군입대를 할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입대를 하기전에 새로운 앨범도 발표한다고 합니다. 상당히 바쁘게 지내시겠네요 ㅎㅎㅎ 그리고 3월까지도 진행되는 전국투어에 힘쓸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군입대나 새로운 앨범과 관련해서는 추후 공식 SNS 를 통해서 공지할 예정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잔나비 분들의 경우 무명시절부터 당연히 상당히 많이 고생하셨겠지만 진짜 오랜시간 동안 진정한 맛집이 광고를 안해도 천천히 소문이 나는것처럼 진짜 그런 느낌의 밴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다들 나이는 생각보다 많으신데요? 맴버 분들이 나이가 동일하다는 것은 대충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요 ~ 1992년생이면 지금 29살이네요 ! 군입대 하셔야겠다 ㅎㅎㅎ 일단은 입대하시기전에 앨범을 내셔야하니 다들 정말 바쁘시게 일하시겠군요 ㅎㅎ 계획 잘하셔서 군입대 하시기 전까지 정말 팬들을 위해서 알찬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잔나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