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수업 박주현 배규리 제2의 심은하 그녀에 대해서

2020. 5. 6. 11:44TV 방송 연예

 

 

우왕 ! 정말 오랜만에 배우가 이렇게까지 매력적일 수 있나 하는 생각을 받았습니다. 아 물론 상당한 미인이시지만 경국지색 정도로 인간수업 배규리 가 그정도로 이쁜건 아니잖아요 ?? ㅎㅎㅎ 아니거든요?? ㅎㅎㅎ 아 물론 정말 매우 이쁘긴 하십니다 !! 그런데 정말 우와 거의 최근 10년 동안은 제가 어떤 여성배우에게 이렇게 까지 빠진적은 없었거든요 ㅎㅎㅎㅎ 

 

 

 

 

 

 

 

 

 

 

 

 

 

 

 

지금 제가 인간 수업을 한 6화까지 본것 같은데요 ~ 정말정말 매력적인 매우입니다 ㅎㅎㅎ 인간수업이라는 드라마는 넷플릭스 에서 방영되는 넷플리스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현재 시즌 1이 나온상태이구요! 제가 알기로는 시즌 1은 10회까지 인것같은데. 아마도 인기가 매우 많은 만큼. 당연히 시즌 2도 제작이 되겠죠 ??? 인간수업 박주현

 

 

 

 

 

 

 

 

 

 

 

 

 

 

아무튼 ! 그 드라마에서 엄청나게 매력적인 주연배우인 박주현 님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생각보다 많은 나이에 깜놀했습니다 ! 생각보다 나이가 많으시더라구요. 아마도 드라마 인간수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고등학생 역할을 하시는데에 있어서 거부감이 단 1도 없거든요 ㅎㅎㅎ 

 

민희 역의 정다빈 배우 님도 곳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일단 오늘은 배규리 역의 배우 박주현 님에 대해서 언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는 생각보다 꽤 있으십니다 ㅎㅎ 25살이에요 ~~ ㅎㅎㅎ

 

 

 

 

 

 

 

 

 

 

 

 

 

 

 


 

배우 박주현 님

1994년 10월 5일 출생

 

키 166 cm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데뷔 2019년 TVN

드라마스테이지

 

소속사-935 엔터테인먼트

 


 

 

 

 

 

 

 

 

 

 

 

 

 

 

 

2019년 11월에 방송했던 tvn드라마 스테이지가 박주현 님의 데뷔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드라마 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편에서 데뷔를 하셨다고 하는데 ~ 외모와 연기력에 비하면 뭐랄까요 데뷔가 조금늦으신게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당 ㅎㅎㅎ 인간수업 박주현 배규리

 

 

 

 

 

 

 

 

 

 

 

 

 

 

 

 

 

 

 

넷플릭스 인간수업 배규리 역은 정말 정말 무지하게 잘 어울리는 배역이신건 저만의 생각을 아닐꺼에요 그쵸 ? ㅎㅎㅎㅎ 첫번째 주연인 드라마의 경우 연기력 논란이나 좀 부족한 부분을 네티즌들이 좀 꼽을만도 한데 아무래도 그런 댓글들이 거의 없는걸보니. 연기는 넷플릭스 시청자들 모두 만족하신듯(?)합니다 ㅎㅎ

 

 

 

 

 

 

 

 

 

 

 

 

 

 

 

 

또 다른 주연배우 김동희 님의 경우 99년 생이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정다빈님의 경우에도 00년생 이라고 하시는데요 ~ 나이차이가 꽤 나는 동료 배우들 사이에서 전혀 위화감은 없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배규리 역이 본인의 원래 성격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 ~ 동양적인 외모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많은사람들이 제2의 심은하 아니냐고들 많이 하시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저도 그렇게 별칭을 붙여도 전혀 거부감이 없게 느껴집니다. 적어도 일단은 드라마 5편을 본 제 입장에서는 말이죠 !!

 

 

 

 

 

 

 

 

 

 

 

 

 

 

 

 

드라마의 초반에는 주인공 오지수 (배우 이동희 님)가 배규리(박주현)를 좋아하는 것으로 보였으니 지금은 딱히 그런것 같지도 않아 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 나중에 는 민희가 지수를 좋아할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그리고 배규리는 겉으로는 상당히 밝은 척을 하긴하는데 뭐랄까요. 여러가지 마음 아픈 과거도 있는것 같고 생각보다는 좀더 무엇인가가 나올것 같습니다 ㅎㅎㅎ 

 

궁금합니다. 시즌 1이 어떻게 끝날지 말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궁금합니다 박지현님이 앞으로 어떤 배우로 성장하게 될지 말입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