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속에숨은마법시계 결말 줄거리 스포강함!

2020. 1. 19. 07:00동감공 MOVIE

 

 

 

 

 

 

 

 

#벽속에숨은마법시계 #벽속에숨은마법시계결말

#벽속에숨은마법시계줄거리

 

 

 

 

 

 

 

막 이런 마법쓰는 여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왜봤지 ?? ㅎㅎㅎ 아무튼 그냥 끝까지 멈춤없이 쭉~ 본 영화 벽속에숨은마법시계 찾아보니까 미국에서는 그래도 흥행에 크게 성공했는데 한국에서는 사실 이런 영화가 개봉하지 조차 몰랐음 ㅎㅎㅎㅎ 흥행은 역시 20만명만 봤을 정도로 꽤 망한측에 속한다 ㅠㅠㅠㅠ 게다가 2018년 말에 개봉했을 정도면 진짜 얼마 안된건데 ㅎㅎㅎ 극장가에서도 구경을 해본적이 없다 이영화는 ㅠㅠㅠ 쏘리쏘리 ㅎㅎ 그렇지만 나는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줄거리를 쭉~ 한번 써내려가 보도록 하겠음 ㅎㅎ

 

영화를 재미있게 볼라면 사실 어느정도 줄거리만 알고 그냥 보시는게 나은데 그래도 나같은 성격의 사람은 결말까지도 읽은 다음에 내용도 재미있게 볼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ㅎㅎㅎㅎ 왠만하면 적당히 읽어내려가길 권해드려봄니돠 ㅎㅎ

 

 

 

 

 

 

 

 

 

 

 

주인공인 겸둥이 루이스 ! 얼굴에 상당히 장난기가 가득해 보이나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ㅠㅠㅠ 삼촌에게 왔다. 삼촌 나좀 키워주세요 ㅠㅠㅠ 엄청나게 좋은(?) 거대한 집에 살고있는 삼촌 ㅎㅎ 사실 잭블랙이 삼촌 조나단 역을 맡았는데 내 삼촌이 잭블랙이면 진짜 재미없을 수가 없겠다 ㅋㅋㅋㅋㅋㅋ 지루할일 없을듯하다 ! ! 조나단의 친구 플로렌스도 같이 인사를 하고 ! 하루는 무사히(?) 지나갔다 근데 간밤에 루이스는 삼촌이 무엇인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것을 눈치챈다. 그래도 일단 첫날이니까 넘어가야지 ㅎㅎ

 

참고로 플로렌스는 케이트 블란쳇 이라는 배우인데 토르에서 헬라 였나? 엄청나게 강한 여전사 ㅎㅎ 토르도 누나한테 엄청 맞을 정도로 ㅎㅎ 그분이 플로렌스 인데...... 아니 이렇게 이뻣나?? 싶을정도로 나이가 많게 연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이쁘게 나온다.... 우왕 /벽속에숨은마법시계

 

 

 

 

 

 

 

 

 

 

 

 

 

플로렌스와 조나단 티카티카는 적당히 볼만하게 웃김 ㅎㅎ 다음날 학교로 향한 루이스. 학교에서 또래 친구들에게 이상한 소문을 듣는다. 그집은 유령 나온다고...... 이게 루이스 입장에서도 약간은 의심할법한게 아무래도 삼촌이 하는 행동들이 조금 예사롭지는 않았음..... 그래서 밤에 한번 삼촌을 조용히 따라가보기로 하고 따라가는데 삼촌이 도끼질 하는거 보고 슈퍼깜놀 해서 루이스는 도망간다 ㅎㅎ  조나단은 루이스에게 사실대로 모든이야기를 해준다. 조나단과 플로렌스 둘은 친구이자 둘다 마법사이고 이곳에 마법시계가 어디엔가 숨어있는데 그것을 찾기위해서 이곳에 있는것이라고 ! 그렇다 그래서 제목이 벽속에마법시계 인것이다 ㅎㅎ 진짜 한글로 해석하다보니 제목 드럽게 멋없네 ....

 

그리고 워록이라는 남자마법사가 이 집의 주인이었는데 참고로 워록은 못된 마법사입 ! ! 워록이 그시계를 만들었고 그시계를 작동하기 위한 도구(열쇠)를 만들다가 저세상으로 간것임...... ㅠㅠㅠ

 

 

 

 

 

 

 

 

 

 

 

 

 

 

루이스는 조나단을 쫄라서 마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루이스는 어느날 친구를 자신의집(삼촌의집)으로 초대해서 친구에게 마법을 보여주고 환심을 사려한다. 그러다가 삼촌이 절대 절대 만져서는 안된다고 하는 서랍장을 친구가 건드린다......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을 살리기위한 책이 있다..... 루이스는 친구를 돌려보내고 책을 제자리에 놓긴했는데....... 친구의 환심을 사기위해서 친구를 데려온 루이스는 그렇게 하지 못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좀 심적으로 우울하다 ....ㅠㅠㅠㅠ 이때 엄마가 나타난다 ! 루이스에게 마법을 친구에게 보여줄 것을 권한다. 아까 그 책으로 ! 그러면 친구가 좋아할 것이라고 ㅎㅎㅎ

 

묘지에서 친구를 만난 루이스 주문을 외우는데 워록이 등장 ! ! / 벽속의숨은마법시계

 

 

 

 

 

 

 

 

 

 

 

 

 

조나단은 워록이 숨겨놓은방 하나를 발견. 근데 인형들이랑 가구들이 주인이 돌아온다 하는둥 이상한 말을 한다. 그렇게 되자 조나단과 플로렌스는 당연히 직감! 루이스는 이실직고하고 조나단에게 쌍욕을 먹는다 ㅠㅠㅠ 당연히 혼나겠지 ㅠㅠㅠㅠ

 

루이스가 혼자있을때 워록이 루이스를 납치함 ! 그리고 워록의 부인도 상당히 뛰어난 마법사인데 이웃사촌으로 지내면서 루이스 엄마로 변장해서 루이스가 그런 짓을 하도록 부추긴것. 엄마가 와서 시키는데 안할 아이가 어디있겠어요 ㅠㅠㅠㅠㅠ / 벽속에숨은마법시계

 

 

 

 

 

 

 

 

 

이제 영화의 결말을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왠만하면 영화를 통해서 결말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ㅎㅎ 저 욕하지 마시고 그만읽으실 분들은 그만읽으시길 권해드립니다 ^.^

 

조나단과 플로렌스와 루이스는 시계가 있는 곳을 발견하게 되는데, 워록과 워록의 부인이 이미 이곳에 있었다. 그리고 이제 돌아가는시계.........그러다가 루이스의 엄마가죽 물건 때문에 기계가 고장나면서 워록과 워록의 부인은 전기를 맞고 사망. 루이스가 살리고 루이스가 죽임 ㅎㅎㅎ 대신에 앞으로는 벽속에숨은마법시계 가 아닌게 되었으니 삼촌 조나단에게 용서를 받았은듯 ㅎㅎㅎ /벽속에숨은마법시계

 

 

 

 

 

 

 

 

 

 

루이스는 이제 학교에서도 잘지내고 해피엔딩으로 영화가 끝 ~ ^,^ 나는 재미있었는데 댓글에서는 별로라고 하시는분들이 많았다. 그래도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존중 존중 !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