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줄거리 후기 결말 스포강함 !

2020. 1. 16. 11:38동감공 MOVIE

 

 

 

 

#스타워즈깨어난포스 #스타워즈시리즈7 #스타워즈깨어난포스줄거리 #스타워즈깨어난포스결말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영화를 즐겼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스타워즈도 애니매이션 원피스 처럼 상당히 좋아하는 영화가 되어버렸네요. 막 스토리가 엄청 탄탄한것도 아닌데 팬덤층도 상당히 두껍고 확실히 무엇인가 시리즈의 힘이라는게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것 같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마블 시리즈 이전에는 영화쪽으로는 독보적으로 가장 많은 팬층을 보유한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영화줄거리를 써내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재미있게 보실분들이라면 적당히 읽어내려가시길 권해드립니다 결말에 해당하는 내용이 거의다다다다 나열되어있거든요 :;;;

 

 

 

 

 

저항군 파일럿 포

 

 

 

 

루크 스카이워커가 사라진 지금 우주를 지배(?)하는 악의 세력 다크사이드[지금은 이렇게 불림]는 마지막 제다이인 루크 스카이워커 마져 없애야 완벽하고 속편하게 나쁜짓(?)을 계속 할수 있을 듯해서인지 그를 찾아서 없애려고 한다. 루크 스카이워커 그냥 속세와의 연을 끊고 은신중....... 어디있는지 모르고 그 단서에 속하는 지도를 저항군 파일럿인 포의 손에 들어온다. 이 지도를 저항군에게 전달해야하는 포. 그런데 이때 다크사이드 군대와 렌(예전 다스베이더 정도로 생각하면됨. 근데 그보다는 좀더 약한듯함)이 이 지도를 찾기 위해서 포가 있는 곳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린다.... 포는 결국 잡히는데 다행히도 지도는 포의 로봇인 BB-8이 갖고 멀리 도망간 상태.

 

BB-8은 다행히도 잘 도망쳐서 레이라는 소녀와 만납니다. 레이는 가족이 떠난 뒤에 가족을 기다리며 폐비행선같은 곳에서 부품들을 수집해다가 팔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면서 살아 가고 있다.

 

 

 

 

 

도망치는 레아와 핀

 

 

 

 

포는 렌에게 정신을 읽혀서 BB-8에게 지도가 있음을 렌이 알게되고, 잡혀있던 상황에서 핀 FN-2217(숫자는정확하지 않음) 이라는 다크사이드 병력에 도움으로 비행선을 훔쳐서 그곳을 빠져 나온다(정신개조가 덜 되었던듯함)

 

그러다가 원래 포가 있던 곳으로 간다 왜냐면 BB-8을 찾아서 지도를 저항군에게 가져다 줘야 하기 때문에.... 근데 비행기에 문제가 생겨서 불시착하게 되고 ㅠㅠㅠ 핀은 포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마을로 향한다

 

이곳에서 레이와 BB-8을 만나게 되고 다크사이드의 병력들은 또 BB-8을 보고 그들을 쫓게된다. 다행히도 셋은 도망치다가 오래된 비행선을 발견해서 그 비행선으로 도망가는데..... 아니 무슨 처음 운전하는거 맞어??? ㅋㅋㅋ 왜케 잘하는지 ㅋㅋㅋㅋㅋ 레이가 짱이구나

 

다행히 잘 도망가게 되고 한 솔로와 추이를 바로 뒤에 만나게 된다 ㅎㅎ 매우 방가방가 ! !

 

 

 

 

 

 

 

 

 

 

 

 

 

 

 

한 솔로의 도움으로 어떤 행성의 술집사장을 만나는데 착한 할머니 같다. 이곳 지하에 있던 광선검이 레이를 부르고 레이는 광선검에게 끌려간다. 이 광선검은 루크 스카이 워커의 것이 었던 것으로 예상! 레이에게 검을 건네는데 레이는 일단거부하고 ㅎㅎㅎ 이때 다크 사이드와 렌이 함께 근처와 건물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ㅠㅠㅠ

 

레이를 기절시킨 후 자신의 본거지로 데려갑니다. 원래 BB-8을 잡으러 온건데 레이도 지도를 봤기 때문에 레이에게서 정보를 캐내기 위해서 그냥 레이만 붙잡아 간것.

 

렌은 포스를 이용해서 상대방의 머릿속에 있는 정보를 빼낼수 있는데 문제는 레이의 포스도 매우 강력해서 정보를 빼내기가 매우 힘듭니다.......... '아니 포스도 안배운 레이가 렌하고 이렇게 맞선다고?' 라는 생각을 하며 레이의 잠재력이 매우 클수도 있음을 예상해봅니다 ㅎㅎ

 

 

 

 

레아공주(저항군 장군)

 

 

 

 

핀과 한 솔로 추이는 레이가 잡혀있는 곳으로 향하고 몰래 기지로 들어간다. 근데....... 레이는 다행히도 완벽하게 붙잡혀 있지는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병력을 피해다니고 있는 상황 ! 아..... 근데 사실 렌은요 저항군 레아 장군(공주)과 한솔로의 아들입니다......ㅠㅠㅠㅠㅠ 렌은 완벽하게 악의 세력에 있긴 하지만 마음은 조금 흔들리고 있었기 때문에 한솔로는 자신의 아들을 좀 설득해보려 하지만...... 렌은 광선검에 찔려서 아주 깊은 아래로 떨어져 버립니다 ㅠㅠㅠ 아마 살기가 거의 힘들것 같아요 ㅠㅠ 영화에서는 생사에 대해서 나오지는 않구요

 

 

잠시뒤에는 렌과 레아의 광선검 싸움도 벌어지는데요 결국에는 레아가 이긴듯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다만 렌을 완벽하게 죽이거나 전투불능 상태로 만들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아........ 아쉽네요. 그래도 레아가 상당히 자질있는 제다이가 될수 있음을 볼수 있는 장면 이었습니다 ^,^

 

 

영화에 대해서는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 진짜 거의 95%다 얘기드렸어요 !!! ㅋㅋㅋㅋ 분명 위에서 적당히 읽으시라고 말씀드렸으니까 저 욕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