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고스트 줄거리 결말 스포 !! 강합니다

2020. 1. 8. 18:05동감공 MOVIE

 

 

 

네이버 줄거리

 

남의 일에는 관심이 1도 없는 유도관 관장 장수[마동석님]에게 경찰 출신의 고스트 태진[김영광 님]이 보이기 시작한다..... 태진은 고스트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의를 위해서 자신을 볼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 마동석에게 도와줄것을 부탁하는데...... 문제는 남의 일에는 관심이 일도없는 마동석..... ㅠㅠㅠ 마동석과 김영광이 함께 벌이는 합동수사가 펼쳐진다 ! !

 

제목에서 보는것처럼 영화의 포스터에서 보이는 것처럼 사실 크게 머리쓰면서 봐야될 영화도 아니고 그냥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그런 영화이다.

 

 

 

 

 

 

 

 

 

 

 

경찰 김영광님과 생선장사를 하는 이유영 님은 둘이 연인 이다. 이유영님은 생선장사를 하는데 상당히 씩씩하고 당차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여성으로 나온다. 마동석님은 어린딸과 함께 하는데...... 딸은 어린데도 지병이 있다....ㅠㅠㅠㅠ 얼굴도 이쁘고 아이의 엄마가 없기 때문에 마동석은 진짜 애지중지 하면서 딸을 키운다. 다행히도 병을 나을수 있는 기회가 오게되고 (정확히 기억이 나진않는데 장기기증을 할 사람이 나타나서 수술할것으로 기억됨) 마동석은 딸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서 도장을 정리하려고 한다.

 

 

 

 

 

 

 

 

 

 

 

김영광은 순경인 만큼 동네를 지키기 위해서(?) 근무를 서던도중 배에서 나온 여자들이 어떤차에 실리게되고 어디론가 향하는 딱 봐도 수상한 무리들을 목격하게 된다. 이들을 미행하는다가 놓치게 되고, ㅎㅎ 여기서 나온 봉고차랑 마동석의 봉고차랑 비슷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김영광은 마동석을 조금 의심하게 되고 대화도 조금 이어가진 하지만, 마동석이 심하게 의심할 만한 사람이 아님을 어느정도는 알게 되는듯한 느낌 ㅎㅎ

 

 

 

 

 

 

 

 

 

 

 

 

김영광은 자신의 상사 종식[최귀화님]에게 이일에 대해서 알리게되고 그렇게 시간은 조금 흐르게 되는데...... 김영광은 이들 무리와 비슷한 사람들로 추정되고 수상한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촬영하게 된다. 이 일을 최귀화에서 알리게 된 후, 얼마안 있어서 수상한 사람들에게 공격을 당하는 김영광. 김영광을 쫓아온 마동석도 비슷한 시간에 공격을 당한다(마동석은 자신의 자동차가 견인이 되었는데 이게 김영광 때문인줄 알고 따지려고 쫓아온듯.)

 

 

 

 

 

 

 

 

 

 

병원에서 마동석은 깨어났는데.....김영광은 못깨어남 ㅠㅠㅠㅠㅠ 귀신이 되어버렸음 ㅠㅠㅠㅠ 김영광을 볼수 있는 사람은 마동석 뿐인데 문제는 김영광은 이런 상황에서도 자신의 죽음보다는 못된 짓을하는 사람들을 잡고 피해를 지금 당하고 있는 사람들을 구해주려고 마동석에게 설득해서 도음을 주려고 하는데..... 마동석은 다른 사람들의 일에 관심이 전혀없습니다 ㅠㅠㅠㅠㅠ 왜 그런지 이유는 나중에 나옵니다.

 

아 그리고 김영광이 이렇게 된데에는 선배 최귀화가 파출소의 배신자였구요. 증거를 갖고있는 김영광을 죽이려고 한것은 아니고 증거만 없애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되어버린것입니다 ㅠㅠㅠㅠㅠ 인심매매조직의 뒤를 바주고 있는것은 최귀화하고 양경감님[배우 주진모님-나이많은 주진모님]이 이 조직의 뒤를 봐주고 있었던 것입니다 ! ! !

 

 

 

 

 

 

 

 

 

 

 

 

 

 

마동석이 마음을 돌리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딸이 없어졌는데 김영광의 도움으로 딸을 찾게 되었고, 그래서 도움을 주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김영광의 연인이었던 이유영도 납치가되버리고....... 예상하겠지만 마동석이 유도관 관장이기 때문에 싸움을 무지하게 잘하죠ㅎㅎㅎㅎㅎ 조직원들은 그냥 한주먹거리입니다 ㅎㅎㅎ

 

참고로 마동석이 다른사람의 일에 왜 관심이 없냐면. 영화상에서도 나오지만 다른 차고난차 살펴보러 갔다가 자신의 자동차에 사고가 나서 그안에 있던 마동석의 부인이 죽고맙니다 ㅠㅠㅠㅠㅠ 그렇다보니 다른 사람들의 일에는 관심을 끊고 사는것이구요 ㅠㅠㅠㅠ 이해가 좀 가시죠??? ㅠㅠㅠㅠ

 

 

 

 

 

 

 

 

 

 

영화의 완전한 결말을 말씀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영화로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근데 뭐 거의 영화내용 다나왔으니까 거의 안보셔도 내용이 유추되지 않으시나요 ??? ㅎㅎㅎㅎ 생각보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본영화였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