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점퍼 줄거리 결말 스포가득 !

2020. 1. 3. 14:19동감공 MOVIE

 

 

 

 

 

 

 

영화의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순간이동이 가능한 한 청년이 위기에 처하고 위기를 이겨내는 영화인데요. 예전에 이 영화를 볼때는 몰랐는데 지금와서 후기들을 보니 이 영화가 원래는 3부작으로 제작이 되려고 했었나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좋은 소재였다고 생각하는데 흥행에 실패해서 후속편들이 제작이 안된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

 

그러면 줄거리를 좀 써내려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스포일러 가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아서 적당히 글을 읽어내려가주시면 저를 욕하실 일은 크게 없으실듯합니다 ^ㅡ^

 

 

 

 

 

 

 

 

 

주인곳 데이빗이 어릴때부터 영화는 시작합니다. 좋아하는 여사친에게 스노우볼을 선물하려다가 그 스노우볼이 얼어있는 강물에 떨어집니다. 얼음의 두께가 좀 약했는지....... 데이빗은 강물에 떨어져버리네요. 이때 데이빗의 능력이 처음으로 의도치 않게 사용됩니다. 첫번째는 도서관 두번째는 집 세번째는 다시 도서관으로 ! 와우 순간이동 능력이 있네요???!!!!

 

이때부터 데이빗은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깨닫고 연습합니다.

 

 

 

 

 

 

 

 

 

능력을 자유 자재로 다루게된 데이빗은 화려한 삶을 삽니다. 은행에서 돈을 꺼내올수 있으니 진짜 편하겠네요 ;;;;;; 그리고막 세계 어디든 가서 여행하고..... 진짜 부럽습니다........

 

그러던중 롤랜드 라는 어디서 많이 뵌분이 등장. 데이빗을 찾아와 점퍼 라고 부르네요. 데이빗은 도망치려 하지만 특수 장치 때문에 도망치지 못합니다. 전기도구 같은걸로 하는데 아니 저러면 감전되서 죽겠는데??? ㅋㅋㅋㅋㅋ 다행이 탈출하고 고향으로 돌아 오게됩니다. 아니 지금 주인공은 상황이 어떤 상황인데 여친을 만들고 있네요 ;;;;;;; 이떄부터 약간 주인공의 고구마 성경이 조금 나옵니다. 순간이동 능력으로 콜로세움도 가고 여친 제대로 호강시켜 줍니다

 

 

 

 

 

 

 

 

 

 

 

롤랜드라는 남자는 팔라딘이라는 단체 소속입니다. 팔라딘들이 또 따라와서 위기의 순간! 다른 점퍼인 그리핀이 나타나서 데이빗을 도와줍니다. 옛~~~날 부터 순간이동자들인 점퍼는 이들을 잡는 팔라딘 이라는 단체와 지속적으로 앙숙이었던것입니다.

 

그리핀은 팔라딘 들에게 저항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조사도 해왔고 비밀기지(?) 같은곳에서 그래도 열심히 대항하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 해온것으로 보여지네요. 참고로 여친은 팔라딘에게 잡혀간 상황에서..... 휴..... 여친 구하러 아니 무슨 작전이라도 세우고 가지 그냥 가서 뭘어쩌겠다고 :;;;; 고구마 많이 먹었씁니다ㅋㅋㅋ

 

 

 

 

 

 

 

 

 

 

 

여친 구하겠다고 난리피다가 으..... 그리핀의 비밀아지트까지 팔라딘이 오게됩니다 ㅠㅠㅠㅠ 여기서 액션장면들이 상당히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 ! 점퍼는 자신들만 이동할수 있는게 아니고 사물이나 물건도 이동을 할수 있더라구요 ~ ㅎㅎㅎ 버스를 막 이동시켜서 팔라딘한테 던지고 ㅋㅋㅋㅋㅋㅋㅋ 멋졌습니다 ㅎㅎㅎㅎ

 

영화의 거의 결론 부분까지 말씀드렸습니다. 영화의 소재는 개인적으로 참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크게 흥행에 성공하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 부분에서의 아쉬움도 조금있고, 일단 주인공이 고구마를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킬링 타임용이라는 단어를 쓰기에는 매우 아까운 정도로 영화는 재미있게 볼만한 영화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