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 육회 맛집 누이네 광장시장 빈대떡 맛집 누이네 굿굿

2019. 6. 18. 12:44동감공 FOOD

 

 

#광장시장맛집 #광장시장빈대떡 #광장시장육회맛집

 

 

 

 

 

 

 

오늘의 날씨 28도 왤케 덥냐 ㅠㅠㅠ 아직은 더위에 적응이 안되었기 때문에 더더운듯 합니다..... 일단은 청계천을 따라서 광장시장쪽으로 걸어갔고 오늘은 왜 청계천에사람이 이리 없을까요 ㅎㅎㅎ 오 시장안에도 사람이 없겠다 싶었는데 와우 엄청 많았습니다....... 역시 #광장시장 아직 죽지 않았네요

 

 

 

 

 

 

 

 

 

 

 

 

사람들이 워낙 많았고 거리의 포장마자와 음식점입구에서 요리하시는 열기로 인해서 정말 뜨겁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기분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았던거는 둘째치고 그냥 먹을 생각과 어릴때 시장다니던 생각에 광장시장은 오면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농수산물시장이나 그런데는 약간 이런곳과 비교해서 조금은 더 전쟁터? 라고해야할까요.... 조금은 여유가 덜 느껴져서 구입을 위해서 방문하는 시장보다는 약간 사람은 더 많더라도 관광지 개념의 먹는 것들과 구경할 것들이 많은 시장이 좀더 좋은듯 합니다 ㅎㅎㅎ

 

 

 

 

 

 

 

 

 

 

 

 

#광장시장맛집누이네 #광장시장육회 를 먹으로 왔는데요 육회는 거리포장마차에서는 판매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보관에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그런것 같았습니다 일단은 블로그로 검색을 해보고 두가지를 고려했습니다 맛과 매장 자체의 깔끔함. 시장인데 무슨 깔끔한걸 찾냐 그냥 좀 지저분한 느낌도 그냥 이해하고 사는거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같은 돈이면 이왕에 깔끔한 곳을 찾아서 먹고싶었습니다 ㅎㅎㅎ

 

 

 

 

 

 

 

 

 

블로그에서 본것처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은 매장문이 열려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게 다 보여서 정신이 없을것 같아서 음식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를것 같아서 2층으로 가는게 좋겠다는 생각이였는데 올라가자마자 도낀개낀 ㅋㅋㅋㅋ 어우 여기도 사람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 ㅋㅋㅋㅋ 장사 진짜 잘되긴 합니다. 이제 맛만 있으면 맛집인정 ! ! !  입니다 ! ! !

 

 

 

 

 

 

 

 

#광장시장육회 를 먹으러 왔다지만 #광장시장빈대떡 을 빼먹을 수가 없었죠 ㅎ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육회를 시켜서 드시는 테이블이 많이 없더라구요 ???? 맛이 예전같지 않은가???? 그래도 이왕 음식을 정해놓고 왔기 때문에 저희는 육회탕탕이를 주문을 했습니다. 육회와 낙지탕탕이를 섞어서 주는 메뉴입니다. 아정확히는 음식을 먹는사람이 섞어야 하지만요 ㅎㅎㅎㅎ

 

 

 

 

 

 

육회는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단은 양념과 조미료의 양이 적기 때문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육회의 본연의 맛을 그래도 최대한 많이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육회체인점이나 그런데가면 마요네즈소스나 준비된 소스의 맛이 강하다보니 육회를 좀 느끼기가 힘들수 있는데 이곳은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삼겹살도 그냥 와사비나 소금살짝 찍어먹는걸 좋아해서요 ^^

 

 

 

 

 

#광장시장빈대떡 은 녹두빈대떡중에 정말 제가 최애하는 빈대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전이나 김치전 동태전 이런건 좋아하는데 녹두빈대떡은 좋아하지 않거든요...... 근데 광장시장 녹두빈대떡은 다릅니다 맛있어요....... 우리엄마가 녹두빈대떡을 잘못하시남??....... ㅋㅋㅋㅋ 아무래도 아주 따뜻하고 튀기는 기름을 두껍게해서 바삭바삭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집에서는 기름을 두껍게 튀길수가 없잖아요. 기름의 양도 양이거니와 기름을 두껍게해서 튀기면 집안에 기름이 어마어마하게 둥둥 공기중에 떠다닐테니 말이죠

 

 

 

 

남길수가 없었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아마 거의 안남기는게 정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광장시장에서 떡볶이랑 마약김밥 먹기로 했는데 배불러서 큰일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