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식당 송현아맛집 송도현대아울렛맛집 보증합니다!!

2019. 6. 10. 14:46동감공 FOOD

 

 

 

#송현아맛집월계수식당 #월계수식당송도 #송현아맛집 #인천월계수식당

 

 

 

개인적으로 매콤새콤달콤한 매운 돈까스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월계수 식당 ~ ! 요즘에는 신메뉴들이 많아서 돈까스를 먹는 손님들이 좀 줄고 있긴 하지만 저는 그래도 아직까지는 돈까스 매운맛이 제일 맛나는 메뉴입니다. 일단 송도 현대 아울렛은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저는 평일 점심에 가는편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한정된 공간에서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밥을 먹는것 같지가 않아서 ㅠㅠ 암튼 그래서 사람많은 주말은 피하는 편이죠 ㅎㅎ

 

 

 

 

 

 

한 2달전에 왔을 때보다 메뉴가 한두개 더 늘은것 같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은 못찍었습니다 ㅠㅠ 저희는 볶음밥과 매운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한 5~8분정도가 지나서 벨리 울렸구요 매운 돈까스는 아주 맵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운편입니다. 매운돈까스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청양고추가 들어간 마요네즈가 입맛을 살짝 중화시켜주면서도 신기하게 느끼한 음식인 돈까스 + 느끼한 마요네즈가 합쳐지는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청양고추의 힘이 아닐까 싶네요

 

 

 

 

 

 

비빔볶음밥에는 여러가지 토핑을 올릴수 있는데 매번 토핑을 올리다가 오늘은 그냥 맨밥으로 비빔볶음밥으로 주문했는데 오 이것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ㅎㅎㅎㅎ 대신 조금 아쉬운건 같이 비벼먹으라고 주신 양념이 굉장히 수분기가 없다고 해야되나요? 단어가 왜 생각이 안나냐 ㅎㅎㅎ 암튼 좀 딱딱해서 잘 안비벼 지더라구요 ^^;;;;

 

 

 

 

 

 

식당의 내부는 방문해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송현아는 공동의 식사공간이 상당히 많이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그 식당 내에서만 먹는것이 아니라 공동식사 공간에서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여러식당의 음식을 눈치보지 않고 먹을수 있어요 ㅎㅎㅎㅎ 그래서 내부가 좁아도 사실 문제가 되지는 않구요 ^^! !

 

 

 

 

 

 

 

지난번에 매운돈까스로 안시키고 그냥 돈까스 시켰다가 진짜 욕을 엄청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정신차리고 매운돈까스로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월계수식당 돈까스 매운맛은 그렇게 무작정 매운맛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무시할 정도로 매운맛도 아니구요 ㅎㅎㅎ 적당히 매운맛이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딱 좋습니다. 여기다가 비빔볶음밥 하고 먹으면 진짜 간이 딱 맞는듯 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월계수식당이라 싹싹 다 긁어 먹었습니다 ㅠㅠㅠㅠ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아이들이 없으시다면 일반돈까스 보다는 매운돈까스를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훨씬 맛나다능 ~ ~ ^ㅡ^

 

 

 

 

 

 

 

 

#인천월계수식당 #송현아맛집 #송도현대아울렛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