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술집 시흥맛집 신천동 선술집 추천 숙성회가 맛있는 술집 !

2019. 7. 15. 15:19동감공 FOOD

 

 

 

 

 

#시흥맛집 #시흥시술집추천 #신천동술집 #삼미시장횟집 #신천동이자카야 #신천동선술집추천

 

 

 

 

 

 

 

 

 

 

 

신천동에서 오랜만에 소줏잔을 기울여 봅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간만큼 맛있는 안주와함께 먹기를 기대하며 지인의 추천으로 선술집에서 숙성회를 즐기기 위해서 #삼미시장문화의거리맛집 을 찾아서 갔습니다 ㅎㅎㅎ 일단은 토요일저녁에 찾은만큼 여름이라 더욱 거리가 사람들로 붐비더라구요 ~ ㅎㅎㅎ 일단은 밖에서도 한잔을 기울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그냥 끈적끈적 할까봐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 깔끔하죠 ? ㅎㅎㅎ 안주들이 다 수제라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앉은 자리가 공교롭게도 주방이 매우 잘보이는 자리였거든요 ?? ㅎㅎㅎ 근데 진짜 패킹된거 쓰시는거 한번도 못봤습니다. 다 수제로 만들다 보니 시간이 좀 오래걸리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곳은 삼미시장 대로 건너편 문화의 거리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릴때 시흥시에서 거주했기 때문에 이곳 지리도 잘알고 어느 지역이 활발하게 시장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아는데 문화의 거리도 그중 하나인데 아직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찾은 이곳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술잔을 기울였습니다. 오늘 찾은 술집은 문화의 거리 내부에 위치한 곤 이라는 술집입니다. 선술집 or 이자카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구요

 

 

 

 

 

 

 

 

 

 

컨디션이 꽤 좋지 않았기 때문에 술을 조금만 마시려 했으나..... 에휴..... 안주가 맛있어서 또 자제력을 좀 상실했네요 ^^;;;;;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숙성회가 그래도좀 활어회 보다는 여름에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기생충이나 그런거 대비해서요 ;;;; ㅎㅎㅎㅎ 하긴 사실 그런거 생각하면 그냥 여름에는 회를 안먹는게 맞겠으나 땡기는걸 어쩌겠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숙성 광어회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양이 좀 적은것으로 처음에는 판단했으나 남겼다능;;;;; 지금 생각하면 매우 아깝습니다 ㅎㅎㅎㅎ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많이 퍼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여기 평소에도 이렇게 서비스 많이 주냐고 했더니 오늘은 비교적 한가해서 챙겨주시는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ㅎㅎㅎ 보통은 오늘보다 장사가 매우 잘되서 이렇게까지는 못주시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무튼 중간중간 주시는 국물이나 따로 만들어주시는 소스가 잘 먹어보지 못한 것들이어서 신기방기 하게 잘먹었습니다 ㅎㅎㅎ 일식하면 튀긴것만 엄청 좋아하다보니 좋은걸 해줘도 잘 못먹는 제가 좀 아쉽더라구요 ㅎㅎㅎ

 

 

 

 

 

 

 

 

 

일단은 한가지 말씀드릴게 저는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근데 맛있게 먹었다는 것은 꽤 맛있다는 얘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말씀드리면 숙성회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씹는맛이 상당히 맛을 좌우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씹는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맛있게 참 잘먹고 돌아갑니다 ㅎㅎㅎ 다음번에 와도 이렇게 잘해주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