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이쁜카페추천 명동카페 엔제리너스 이뻐요 ~~

2019. 7. 5. 17:28동감공 FOOD

 

 

 

 

 

#명동이쁜카페추천 #명동카페추천 #명동엔제리너스

 

 

 

 

 

 

 

 

 

 

체인점카페 or 건물의 바깥라인이 아닌 건물의 내부에 위치한 카페인데 이렇게 이쁜카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상당히 이쁘고 넓은 매장이더라구요 ~ ~ 일단 구조는 가운데부분에 카운터와 커피를 제조하는 장소가 있고 ㅁ 자로 테이블들이 둘러쌓여져 있는데 명동 롯데백화점 건물 거의 꼭대기에 위치해서 쇼핑하다가도 자주 방문하구요 면세점 갔다가도 힘들어서 자주자주 쉬었다 가는곳입니다 ㅎㅎㅎ 매번갈때마다 드는 생각은 주변에 음식점들이 같이 있다고 하긴 좀 그렇고 멀리떨어져 있긴한데 다른 곳은 사람들이 별로없는데 엔제리너스는 사람이 많아요 ㅎㅎㅎ

 

 

 

 

 

 

 

 

#명동엔제리너스 롯데백화점 에 위치한 이곳은 자리가 매우많이 있다 구조 특성상 한눈에 들어오지는 않지만 최소 50자리는 넘고 70자리까지도 될듯하다 오반가?;;;; 아무튼 50명정도는 않을 수 있을 자리들이 비치가 되어있고 라인마다 인테리어와 의자의 구조나 디자인들도 다르기 때문에 다른 자리 앉을때 마다 느낌이(?) 조금은 다르다 ^^;;;;;

 

 

 

 

 

 

 

매번올때마다 사람이 많았는데 오늘은 사람이 정말 여태온것 중에 제일 없었다. #롯데백화점본점 #엔제리너스명동 은 일단 자리가 워낙 많이있기 때문에 자리가 없더라도 한 바퀴 자리없나 살펴보면 자리가 없었던적이 없었다ㅎㅎㅎ 두명~3명짜리 한자리는 무조건 나온다능 ㅎㅎㅎ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잘꾸며 놨기 때문에 가서 수다떨 맛이 난다고해야할까나 ㅎㅎ 아무튼 적극 추천 !

 

 

 

 

 

 

 

 

 

원래 주말에 갔을때 사람이 진짜 많았는데 평일에 방문하니 사람이 너무없어서 혹시라도 평일에 명동을 오게되면 이곳을 더욱 자주 찾게될것 같음 !!!! ㅎㅎㅎㅎ 화장실도 바로 옆이라서 편한것도 있고 (화장실이 눈에 들어오지 않도록 위치가 잘 되어있음)

 

 

 

 

 

 

 

외국나갈때면 그전에 사람들은 보통 면세점을 찾게되는데 신라면세점이나 명동롯데백화점 면세점을 찾게되는데 개인적으로 명동에 맛집들이 많다보니 이쪽을 좀더 자주 이용하는것 같은데 ㅎㅎㅎ 막 돌아다니다보면 나만그런건지도 모르겠는데ㅜㅜㅜㅜ 외국인들이 워낙 많고 모르는 언어들이 왔다갔다 아니까 좀 귀도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한데 몸이 힘들면 쇼핑이 힘들어지고 신중하게 득템을 할수가 없다보니 !!!! 쇼핑중에 힘들어지면 이곳에 와서 조금만 쉬고 가면 다시 힘이 팍팍 ~난다능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