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휴가 특혜 임시완 군대 휴가 특혜 관련 보도 살펴보자

2019. 6. 17. 16:34TV 방송 연예

 

 

 

배우 임시완 님께서 전역한지도 벌써 3달 가량이 다 되어갑니다. 아마도 요즘 한창 드라마를 찍고 계시거나 영화를 찍고 계실 것으로 추측이 되는데요 ~ 한편에서는 군대복무중에 너무 많은 휴가를 나와서 특혜가 아니냐고 좀 시끄럽긴하네요 ㅠㅠㅠ 물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잘잘못을 따질 수 는 없을 것 같습니다만, 아마도 군대에서 임시완 님에게 즉 군인에게 휴가를 주는데 군인이 밖으로 안나갈 이유는 없었다고 봅니다. 오히려 안나가면 이상할테니까요 ^^;;;;; 아무튼 좀더 자세히 이번 이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이번 기사들의 보도에 대해서 임시완 님측은 부당한 특혜를 받은 적은 없다고 입장을 밝히셨는데요, 조교들은 일반병사보다 휴가를 많이 나가긴 합니다만, 보니까 워낙에 많은 일수가 된것이 조금 화근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 7월 11일에 양주 신병 교육대에 입소를 하였고 2019년 3월 27일에 만기 전역을 하셨습니다.

 

 

 

 

 

 

 

처음에 들어가서 기초5주 군사훈련을 받은 후에 훈련점수가 높아서 조교로 발탁이 되었구요. 입대 2개월 많이 특급전사로 선발될정도로 군복무 성적(?)이 좋았던 것으로 발표했습니다. 대단하시네요 이것도 좀 성격이 맞고 체력도 맞아야 하는건데 ㅎㅎㅎㅎ 아무래도 공인이셔서 신경을 다른 일반 군인들보다는 다른건 몰라도 평판에 대해서는 좀더 쓰셨을 것으로 생각되긴 합니다

 

 

 

 

 

 

소속사 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에 대해서 살짝 정리를 해드려보겠습니다 ' 조교로 발탁, 특급전사로 발탁될 정도로 군복무를 성실히 이행하였고 인근 초등학교 재능기부, 대민지원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등 모범적인 군생활을 하였고, 군 복무중 받은 휴가 123일은 정기휴가 + 부상 치료를 위한 병가 + 행사에 동원 되어 받은 위로휴가 + 특급전사 및 모범장병 표창 포상휴가 등이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것은 아무리 군복무를 성실히 잘했더라도 123일의 휴가는 너무 많은 것이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조교의 경우에는 신병이 입소하면 5주간은 주말에도 근무를 해야하기 때문에 조교라는 군인 보직의 특성상 일반 군인보다는 위로휴가가 대게 40일이 추가로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렇다보니 휴가가 일반 병사들보다는 확연하게 많이 늘어나게 보인것으로 보여지네요.

 

 

 

 

임시완 님측은 이제 곧 드라마도 나오시고 하기 때문에 좀 조용해 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으실 겁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만약 특혜를 받으셨다고 생각이 되시면 아...... 특혜를 받은것 자체가 문제가 될수 있겠구나 ㅎㅎ 아무튼 특혜를 받으신것이 아니라 워낙 군생활을 열심히 잘하셔서 휴가를 많이 받으신 것으로 일단 다른 특정보도가 나올때까지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드라마나 영화에서 많은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