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상어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상어 출연 ?! 헐...

2019. 7. 9. 14:02TV 방송 연예

 

 

#제주도상어출연 #제주도상어 #제주함덕해수욕장상어

 

 

 

어제 ㅠㅠㅠㅠ 제주도 해수욕장에 상어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ㅠㅠㅠㅠ 상어는 공포영화의 단골손님인데요. 그만큼 실제로 사람이 피해를 당할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근데 문제는 외국 공포 영화의 단골손님인데 이제는 한국에서도 일어날 수도 있는 일이라는게 생각만해도 닭살이 돋게하네요.........ㅠㅠㅠㅠㅠ

 

 

 

 

 

 

 

 

 

 

위의 이사진은 실제 어제 있었던 상어 출연 사진인듯합니다. 바닷물 위로 상어지느러미 보이시나요?? 진짜 내 가족이나 내 지인이 물속이 있었으면 진짜 소리 고래고래 엄청 질렀을 것 같습니다 ! 진짜 무섭지 않겠습니까 ㅠㅠㅠㅠㅠ 현장음에서는 "상어가 살아있는거 맞죠? 오 상어 맞다." 이런식의 반응들이 있었습니다. 왜냐면 한국 사람들이 수족관이나 아쿠아리움에서만 상어를 봤지 바닷가에서 상어를 보는거는 진짜 흔한 경험이 아니잖아요 ㅠㅠㅠ

 

 

 

 

 

 

 

 

 

#제주함덕해수욕장상어 가 등장한것은 낮 12시 10분이었다고 합니다. 신고자 는 이런식으로 인터뷰를 했는데요 "상어인지 돌고래인지 확인을 해야할 것 같아서 확인을 하고 상어인것을 확인하고 바로 신고했어요" 어우 이분도 안무서우신가 대단하시네요 !!!!!! 저는 그냥 바로신고했을 듯합니다.

 

 

 

 

 

 

 

 

상어는 약 10분정도를 주변을 어슬렁어슬렁 거리며 왔다갔다 하다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진짜 앞으로 엄청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 제주도에도 상어가 나타났다는거는 육지와 닿아있는 남쪽바다에서도 또 등장할 수 있다는 얘기 아니겠습니까???........ 해양경찰이 해수욕장 입수를 통제했다고 합니다. 암 물론요 통제해야죠 !!!!!!

 

천만다행히도 상어가 인명피해를 내기전에 신고가 되어서 발견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영화에서 보셨던것처럼 상어는 워낙에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발견을 하지 못한상태에서 피해를 입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한국도 바다 수온이 오르다 보니 상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백상아리도 그물에 걸려서 죽은채 발견되었다고 하죠. 백상아리는 슈퍼 강자 상어죠 ㅠㅠㅠㅠ 그만큼 남해에서 해수욕을 할때는 좀 신경을 많이 써야할 것 같습니다. 한동안은 동해로 사람들이 몰리겠네요 ㅠㅠㅠ 해수욕하실 분들은요 ㅎㅎ 저는 해수욕 별로 않좋아해서 천만 다행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각합니다. 사실 문제는 사람들이 방심할때 터진다고 한동안은 또 조용하게 시간이 흘러스 상어가 머릿속에서 잊혀질때쯤 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독을 갖고 있는 해파리도 있기 때문에 조심조심 또 조심해야 겠습니다. 해수욕을 관리하시는 분들께서 좀더 신경을 써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뉴스에서 그러더라구요 상어는 팔을 휘젓거나 다리를 크게 움직이면 온순하다가도 공격적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 아니 상어가 옆에 있다고 가정하면 침착할 수 있겠습니까 ???? ㅠㅠㅠㅠ 아무튼 당분간 분아니라 지속적으로 조심조심 도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