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슈퍼클럽 겁나 좋은데?!

2019. 7. 31. 13:03TV 방송 연예

 

 

 

 

 

 

 

 

 

 

 

#요기요슈퍼클럽

 

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정기할인 구독 서비스 라고 할수있다.

 

마치 아마존에서 실행하거나 쿠팡에서 실행하고 있는 것처럼 일정비용을 지불하면, 진행되는 정기할인 서비스라고 할수있을 듯하다. 일단은 출시된 금액은 월 9900원. 앱 내의 모든 메뉴 10회 3천원 할인.

 

나처럼 배달어플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구매할 가치가 큰 정기구독권인것 같다. 이번달에 주문한 횟수보니까 ㅎㅎㅎㅎ 20번이 넘는다 무조건 가입해야할듯 ^ㅡ^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그동안 어플내에서 광고만 보여주던 #요기요슈퍼클럽 의 내막을 드디어 공개했다. 위에서도 언급한것 처럼 배달앱을 자주 이용하는 어플 유저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를 출시했는데, 이는 업계최초 이기 때문에 성공할지 못할지는 두고봐야 알겠지만 ㅎㅎㅎㅎ 아마도 충분히 계산하고 출시된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이제 요기요 어플 유저들만 혜택을 잘 활용하면 될듯하다 ㅎㅎ

 

 

 

 

 

 

 

 

 

#요기요슈퍼클럽 은 소비자 즉 요기요 어플 유저가 월 9900원을 결제하면 요기요 앱 내의 메뉴를 월 10회, 3천원의 자동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적인 구독서비스로 보면 될듯하다. 나는 한달에 10번 무조건 넘으니까 해야겠다 ㅎㅎㅎㅎ 기사나온바로는 월 3~4회 이상 배달어플 요기요를 이용한 소비자는 모두 할인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해놓은듯하다.

 

여기서 당연히 제일 궁금한것은!? 중복할인이 가능하냐 이건데 된다! ㅎㅎㅎㅎ 예를들어, 슈퍼레드위크나 포인트 또는 복날에 치킨할인 이런건들과 중복으로 할인이 된다는게 엄청난 특징이다. 진짜 정말 괜찮은 혜택인듯 ㅎㅎㅎ

 

 

 

 

 

 

 

 

 

 

 

 

요기요는 8월 한달 내 #요기요슈퍼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10회 할인혜택을 월 20회로 늘려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3개월간 월 비용의 반값인 4900원을 지원한다고한다. 나는 무조건이다 ㅋㅋㅋㅋㅋㅋ

 

요기요 어플 회사인 딜러버리히어로 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배달어플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독보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기요슈퍼클럽 을 통해서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일상의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어플 최초로 쿠팡이나 아마존이 실시하고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실시 했는데 효과는 상당히 클것으로 보인다. 물론 나처럼 많이 시켜먹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더 좋은 소식이고, 최근에 쿠팡이 배달어플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초반이라 좋은 행사를 많이 하다보니 요기요에서 긴장하면서 대응책으로 내 놓은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이건 한두달 준비한게 아닌것처럼 보인다.

 

쿠폰중복할인과 함께 사용하면 치킨들도 정말 저렴하게 먹을수 있을듯 ㅠㅠㅠㅠ 고맙습니다 강신봉대표님 ㅎㅎㅎㅎㅎ

 

 

 

 

 

 

http://aywer.me/t5znhezn87" target="_blank" style="display: inline-block; width:32.5%; text-decoration: none;">

http://img.tenping.kr/Content/Upload/Images/2019081311540001_Dis_20190813115437.jpg" style="width:100%;  height: auto; border-radius: 3px;" alt="" >
지금 굿초보에선 여행자보험 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