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돌아왔다 잼잼 슈퍼맨이돌아왔다 문희준 소율 나이 몸매 학력 알아보자 !

2019. 6. 3. 15:14TV 방송 연예

#슈퍼맨일돌아왔다잼잼 #슈퍼맨이돌아왔다문희준

#슈퍼맨이돌아왔다소율

 

 

 

슈퍼맨일 돌아왔다에 아주 정식으로 긴시간동안 방송이 된건 아니지만 맛보기(?)로 등장한 가족이 있습니다 ㅎㅎㅎ 바로바로 문희준 님의 가족입니다 !!!!!!! ^ㅡ^ 크레용팝의 소율님과 문희준님의 귀여운 아이 잼잼이가 공개되어서 지금 인터넷이 상당히 관심과 성원으로 뜨겁더라구요 ~ ! ! ㅎㅎㅎ 다음주부터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ㅎ

 

 

 

 

 

아무래도 엄청난 아이돌 그룹의 리더이셨던 문희준 님께서 이렇게 가족과의 사생활을 공개하시니 만큼 관심이 뜨거운 것도 이해가 됩니다 ㅎㅎ 잼잼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ㅎㅎ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문희준 님의 배우자 소율 님의 나이 학력 몸매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

 

 

 

 

 

 

크레용팝 출신의 소율님은 1991년 5월 생이십니다. 나이는 29세이시구요 ! 출생지는 성남 ! 아직도 기억이 나는게 문희준님께서 어떤 프로그램에서 무엇인가 부탁을 하는데 소율님께서 흔쾌히 부탁을 들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아 저둘이 뭐가 있구나 하는 예상을 했었었는데요 ㅎㅎㅎㅎ 불과 몇개월뒤에 바로 열애설이 났었죠 ^^;;;;;;

 

 

 

 

 

 

 

 

아 그리고 본명은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소율 이 본명이 아니었습니다. 박혜경 이라는 본명이 있으시구요 ! 키는 160cm 몸무게 44kg 입니다. 제기억에 예전에 생생정보통에서 크래용팝을 취재(?)했었을때 아직도 기억 나는게 소율님의 몸매가 생각보다 훨씬 글래머러스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아무래도 문희준님에 눈을 반하게 하실정도면 ㅎㅎㅎㅎ 혈액형은 A 형 이구요 ^ㅡ^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율 학력

숭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신후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를 졸업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쁘신데도 졸업까지 ㅎㅎㅎㅎ 하셨더군요 ^ㅡ^

 

 

 

 

 

 

 

문희준 님과 소율님의 결혼식은 2017년 2월 12일에 결혼식을 올리셨었습니다. 헐... 얼마 안된거같은데 벌써?;;;;;; 소율님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자녀를 출산하시면서 크레용팝을 탈퇴하시고 육아에 전념하시려고......팬으로써 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