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점심 추천 배부장찌개 송도 김치찌개 송도 동태찌개

2019. 8. 5. 13:08동감공 FOOD

 

 

 

 

 

 

오 이게 언제 생겼지???? !!!! 저는 개인적으로 배부장찌개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근데 송도에 생겼었네요?? ㅎㅎㅎㅎ 타지역에서는 진짜 많이 애용했었는데 !! 여기서는 처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사실 점심을 먹는건 처음이고 맨날 소주한잔 하러 갔었거든요 ~ 찌개하나랑 꼬막무침이나 육전 시키면 진짜 게임끝납니다 ㅎㅎㅎ 엄청 배부르고 엄청 좋은 안주입니다 !!!!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 매장의 내부도 엄청 깨끗한 편이었구요 ㅎㅎㅎ 그리고 저는 김치찌개집을 가거나 동태찌개집을 갈때는 왠만하면 미리 세팅을 해놔 달라고합니다. 찌개는 끓이면 끓일 수록 맛있잖아요??!! 저만 그런건 아니잖아요??!! 진짜 한 5분정도만 더 끓여도 맛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확실히 더끓이는게 맛에서는 이득이라고 느껴집니다. 아 물론 국물은 좀 날라가겠지만요 ^^;;;;;

 

 

 

 

 

 

 

 

 

 

아......메뉴판에 꼬막무침보니까 막걸리가 생각납니다 ㅠㅠㅠㅠ 조만간 꼬막무침이나 육전먹으러 올듯하네요 ㅎㅎㅎㅎ 진짜 생각보다 훨씬 맛있거든요 ! ! ! 찌개말고 얘네들 먹으러 오는사람들도 저를 포함해서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 물론 2가지를 동시에 먹으면 더 좋겠지만요 ㅎㅎㅎ

 

 

 

 

 

 

 

 

 

 

 

아아 그리고 함께 갔었던 일행분들은 옆 테이블에서 밥을 먹었거든요 그분들은 닭도리탕을 먹었는데요 ㅎㅎㅎ 닭도리탕도 꽤 괜찮다고 하시네요 ㅎㅎ 살짝은 매콤한 맛이라고 합니다. 다음번에는 저도 닭도리탕을 먹어보려구요 ! ! 이런데서 먹는 어묵무침은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ㅎㅎㅎㅎ 한 세네번 더 달라고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계란말이는 왜 맨날 가면 시키게 될까요..........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는데 저는 그냥 후라이가 좋은데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또 시켰습니다. 그래도 크기는 굉장히 큽니다 ㅎㅎㅎ 진짜 이거 왠만하면 혼자먹기 힘든크기 입니다 ^,^;;;;;

 

 

 

 

 

 

 

 

 

 

 

역시 찌개는 시간이 흐를수록 그러니까 푹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는 것같습니다. 처음에는 비교적 밍밍한 느낌이 있었는데 나중에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저희는 결국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원래 배부장찌개를 상당히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사실 체인점의 특성상 각각 매장마다 맛이 다를수 있잖아요??!! ㅎㅎㅎ 그렇다보니 약간 맛이 이상하면 어쩌지 하고 겁도 났었지만,(왜냐면 일행들한테 제가 가자고 했거든요ㅎㅎ) 다행히도 다들 맛있게 식사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정말 엄청난 맛집니다 ! 대박이다 ! 이러면 거짓말 입니다만, 충분히 맛있습니다 ㅎㅎㅎ  다음번에 또 방문할 의향 충분히 있습니다 ^ㅡ^

 

 

 

 

 

 

 

 

#배부장찌개송도 #송도김치찌개 #송도동태찌개 #송도점심추천 #송도점심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