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데이트 송도 오네스타 맛집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아웃백이 이렇게 변하다니 !!!!!!

2019. 8. 1. 16:37동감공 FOOD

 

 

 

 

 

요즘 최애하는 레스토랑 아웃백 ! ! 이런 말씀드리긴 그렇지만, 과거에 한창 아웃백을 비롯해서 빕스 베니건스 등 가족단위를 타겟으로 하는 스테이크 레스토랑 들이 워낙에 유명세를 떨쳤었잖아요 ㅎㅎ 근데 그중에서 살아남은(?)건 아웃백과 빕스 ! 인듯합니다. 그중에서도 빕스는 진짜 별로인데 왜 아직까지 장사가 잘되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ㅠㅠ 물론 동춘동 빕스가 맛없는 걸수도 있지만요 ㅠㅠㅠㅠㅠ

 

 

아무튼 체인 스테이크점들을 비판적으로만 보던 저에게 ! 작년부터 아웃백은 저의 생각을 많이 변화시켜준 스테이크 집 입니다 ㅎㅎㅎ 일단은 맛의 차이가 확연합니다. 다른 스테이크 하우스들과는 다릅니다.

 

아 ㅋㅋㅋ 사실 여기 오는 이유는 쿠폰이 많아서 자주 옵니다 ㅋㅋㅋㅋ 어제만 하더라도 맥주쿠폰 1+1하고 토마호크스테이크 할인쿠폰이 있었기 때문에 온건데요 ㅎㅎㅎ 그거 아니면 비싸서 생각을 많이 해봐야죠 음 ㅎㅎㅎㅎ

 

그렇지만 아무리 쿠폰이 많아도 솔찍히 맛없으면 안오지 않겠습니까? 내시간 버려가면서 내돈 버려가면서 안오겠죠.

 

 

 

 

 

 

 

 

 

아 그리소 송도 오네스타와 이 옆건물인 홈플러스 또 옆건물인 현대아울렛 에는 음식점들이 진짜 많이 있습니다. 머리속에 잠깐만 떠올려도 최소 50개는 되는듯합니다 ! 진짜 오바아니고 간식 메뉴들까지 음식점으로 합하면 이정도 됩니다. 그중에서도 오네스타에도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맛집과 음식점들이 있는데요.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참고로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능 ㅠㅠㅠㅠ

 

 

 

 

 

 

 

 

저희는 매번 가면 메뉴는 거의 정해서 있습니다. 샐러드종류 하나. 감자종류 하나. 파스타종류 2개. 토마호크스테이크 1개 ! 오늘은 840g짜리를 주문했는데요. 왜저는 700g중반대나 800g중반대나 별 차이가 없어보일까요???;;;;;;;

 

그리고 요즘에 파스타집들이 워낙 많이 대중화가 되고 많은 파스타전문점들이 생기면서 고객들의 입맛도 기존보다는 좀 까다로워졌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웃백 파스타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아 물론 말도안되게 맛있다 대박이다 이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아.....그리고 #송도스테이크맛집 토마호크스테이크 끝장납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직원분들이 매번 설명을 충실하게 잘 해주시면서 커팅을 해주시는데 뭐라뭐라 하시는데요 솔찍히 들리겠습니까 이게 ㅋㅋㅋㅋㅋ 암튼 중요한것은 세가지 부위를 모두 맛볼수 있는 스테이크라는 점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장점이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아니 근데 사실 세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여기서 끝이면 안되죠 맛있어야 겠죠 ㅎㅎㅎ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감히 말씀드리지만, 현대카드 할인때 갔던 청담동 볼트스테이크 랑 가성비 비교하면 저는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먹을랍니다 ! ! 물론 볼트스테이크가 워낙 유명하고 거기는 분위기 값도 있고 하니까 값이 꽤 비싼거겠지만, 암튼 저는 가성비대비 아웃백에서 #토마호크스테이크 먹을랍니다 ㅎㅎㅎ

 

 

 

 

 

 

 

 

 

 

 

 

 

 

 

오우 토마호크스테이크 사이드메뉴 저기 버섯으로 업그레이드??? 꿀맛탱이었습니다 저 버섯 ㅎㅎㅎ

 

참고로 토마호크스테이크 접시는 엄청시리 무겁습니다. 왠만하면 여자분들은 손 안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뼈에 붙이있는 살은 가져가져서 추가로 구워다 주시는데 이부분도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뼈에 붙어있는 살이 진정한 살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그러면 나름 정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중에서 요즘에 다른 아웃백은 안가봤으니까 #송도오네스타맛집 아웃백. 그중에서도 진짜 토마호크스테이크 는 절대 후회 안하실 거에요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어느정도냐면 현대카드 고메위크 세일할때 서울의 유명 스테이크집 가잖아요...... 저는 가성비 생각하면 여기서 먹을랍니다 ㅎㅎㅎㅎㅎㅎ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진짜 송도 오네스타 아웃백은 괜찮습니다 ! ! ! 적 극 추 천 ! !

 

 

 

 

 

 

 

 

 

 

 

#아웃백토마호트스테이크 #송도오네스타맛집 #송도스테이크맛집 #송도데이트 #인천송도스테이크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