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갈비맛집 송도 고기 맛집 추천 갈비에빠지다 가성비 갈비 갈빠

2019. 7. 30. 10:34동감공 FOOD

 

#송도고기맛집 #인천송도맛집 #송도갈비맛집추천 #송도회식추천

 

 

 

#갈비에빠지다 는 정말 최고의 가성비 음식점인 듯하다. 나는 원래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어느순간 삼겹살이 무슨 다 15000원 가까이한다;;;;;; 그러던 중 갈비로 눈을 돌리니 예전에는 좀더 비샀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에는 삼겹살보다는 훨씬 저렴하거나 최소 1~3천원 저렴한 갈비집들이 참 많아서 좋다. 눈을 조금만 돌리니 가격대비 갈비가 좋아졌다 ㅎㅎㅎㅎㅎ 돼지갈비 1일분에 8900원이니까 일단은 합격점을 줘야할 것 같고 거기다가 양도 결코 적은 양이 아니기 때문에 일단 한번 드셔보신 분들은 다들 괜찮고+맛있다는 반응들임 ! ! !

 

 

 

 

 

 

 

 

 

약간은 복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테이블 그리고 메뉴판이 나 비싼 음식점 아니야. 라고 말해주는 것처럼 부담없이 이곳으로 이끌도록 하는듯 ! 그리고 가운데 셀프바에서 야채와 반찬들을 가져다 먹으면 된다. 신기하게 갔다준 상추는 별로 안싱싱한데 셀프바에 있는건 싱싱해서 ㅎㅎㅎㅎ 바꿔왔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안댔음 ;;;; ㅎㅎㅎㅎㅎ

 

 

 

 

 

 

 

 

 

 

 

 

가성비가 워낙 괜찮아서 고기집임에도 불구하고 한사람당 한 15000원 잡고 가면 충분히 먹을수 있다. 참고로 술을 포함해서 저정도 잡고 가도 크게 무리가 없으니 만약 여러명에게 술을 대접할 일이 있으면 이곳으로 향하는게 나의 지갑이 살빠지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듯하다 ㅎㅎㅎ

 

 

 

 

 

 

 

 

 

 

아 그렇다고 범접할 수 없는 갈비맛 ! 이런건 절대아니다 그건 거짓말이다 ㅎㅎㅎ 내가 말해주고 싶은건 가성비가 상당히 괜찮다는것과 무조건 말해줘야하는데 이건 ㅎㅎㅎㅎㅎ 순두부찌개가 너무 맛있다 ! 이건 서비스 ! 한테이블에 4명이가도 순두부찌개 1개....... 2명이가도 순두부찌개 1개....... 그래도 추가로 시키면 5천원 밖에 안해서 크게 부담은 없다 ㅎㅎㅎ 아무튼 이 조미료 덩어리순두부 찌개에 들어가있는게 많아서 좋다좋다 ^ㅡ^

 

 

 

 

 

 

 

 

 

 

 

오늘은 소갈비살도 먹었는데 나는 그냥 역시 갈비가 괜찮은 것같다....... 이집은 갈비가 괜찮다 ㅎㅎㅎ 그렇다고 소갈비살이 맛없다는 것은 아님 ! 돼지갈비가 맛있다는 얘기임니돠 ㅎㅎㅎ 개인적인 추천으로는 간장계란밥을 먹으면 상당히 만족할것같다. 어릴때 해먹던 맛이난다 ㅠㅠㅠㅠㅠㅠ 마아가린 을 주는데 진짜 어릴때 생각많이남 ㅎㅎㅎ 아 물론 어릴때 먹던 맛보다는 덜 할수도 있겠지만, 추억을 맛을 다시금 느껴볼 수 있는 ^^;;;;;;

 

 

 

\

 

 

 

 

 

 

 

 

갈비는 2인분정도 시키면 보통 엄청 큰 한조각하고 중간크기의 조각 1조각이 나오는데 보통 큰거 먼저 구워먹고 작은걸 구워먹는게 낫다. 시간이 지나면 불의 크기가 좀 작아지기 때문에 그렇다. 물론 불이 작아지면 아랫부분에 있는 가스레인지를 켜주면 되는데 아무래도 숯으로 구워먹는게 더 맛있으니 ㅎㅎㅎ

 

 

 

 

 

 

 

 

 

 

 

 

정말 가성비 괜찮은데 보통 1인분이 1인분이 아니게 되는데 이곳은 왠만하면 1인당 1인분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수 있따. 아 물론 공기밥하고 순두부찌개가 동반되어야 느낄수 있는 것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가성비 맛집 임은 틀림없을 것으로 보여진다 ㅎㅎㅎ

 

 

#송도고기맛집 #송도가성비맛집

참고로 냉면은 매번 맛이 다르다 ㅎㅎㅎㅎ 어떤때는 엄청 맛있고 어떤때는 그냥 그렇고 ㅎㅎㅎ 왜그런지는 모르겠으나 복불복임 ㅎㅎㅎㅎ 그래도 양은 가격대비 꽤 많으니 고기 싸서 드셔보시길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