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고폰 판매 구매 계양구 중고폰 구매 파손폰판매 후기

2020. 6. 25. 17:38리뷰리뷰리뷰

 

 

 

 

 

안녕하세요. 인천 계양점 더조은폰 입니다. 인천 1호선 임학역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은 편하게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ㅡ^

 


010-9609-2988

 

 

 

 

 

 

오늘은 안타깝게도 아이폰7모델인데 파손이 되신 상태로 핸드폰을 들고 오신 고객님의 후기를 올려드려볼까 합니다. 일단은 핸드폰의 파손상태가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상당히 심한편이죠 ??? ㅠㅠㅠㅠ 안타깝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고객님께서 좀 조심히 사용하신것 같지는 않아보이네요 ^^;;;;;

 

인터넷으로 검색을 여러번 해보기도 하셨는데 ~ 일단은 전화로 문의를 주셨고, 지금 사용하셨던 핸드폰을 교환해야 겠다는 생각을 갖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통신요금이 알뜰폰으로 거의 2만원대에 사용을 하고 계셨거든요 ㅎㅎㅎ 

 

 

 

 

 

 

그러다보니 만약 일반 통신사를 방문해서 핸드폰을 새로 구매해서 약정을 걸 경우 거의 한달에 10만원 가까이 되는 비용을 납입하셔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 네 맞습니다. 그래서 중고폰을 구매하시는겁니다. ㅎㅎㅎ 어쨋든 기존에 사용하시던 파손폰을 판매하시고 금액을 추가해서 중고폰을 구매하시러 방문을 해주셨구요,

 

아이폰7 >> 갤럭시s9 으로 추가금액을 납입하시고 구매하셨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말씀드리면 아이폰의 중고가격은 다른 제조사에서 만들어진 핸드폰들보다 잘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아이폰을 판매하시고 훨씬 후에 출시된 갤럭시 s9으로 구매하시더라도 추가금액은 생각보다 적을수 있습니다,

 

 

 

 

 

 

 

#갤럭시s9중고가격 #아이폰7중고가격

#인천파손폰판매 

 

물론 핸드폰의 파손상태에 따라서 책정되는 금액이 다를수 밖에 없기는 합니다. 보통 아이폰같은 경우에는 인천 파손폰 판매 의 경우 중고폰으로 사실 팔리기는 힘들겠죠?? ㅎㅎ 그러면 부품으로 판매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보니 핸드폰의 기능하나하나가 중고폰 가격 파손폰 가격에서 차감이 조금씩 되기 때문에 이부분은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보이는 모델이 갤럭시 s9 중고폰 모델입니다. 생각보다 깨끗하죠 ? ㅎㅎ 약 9만원정도를 추가금액으로 납입하시고 아래의 핸드폰을 구매해 가셨네요 ㅎㅎㅎ 

 

엄청나게 만족하시는 고객님의 모습을 보니 저도 상당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 아무튼 ! 궁금하신점은 아래의 번호로 편하게 문의주시면 ! 최대한 빠르고 간단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 

 

 


인천 계양구 장제로 876

 

임학역 1번출구 바로옆더조은폰 인천계양점

 

010-9609-2988


 

 

 

 

 

 

참고로 하나 말씀드리면, 요즘은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워낙에 알뜰폰 통신사들의 요금제가 상당히 저렴하게 많이 출시 되고있습니다. 정말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 ! 예를 들어 새폰을 구매하는것보다 한달에 8만원 가량 사용자가 내야하는 비용이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젊으신 분들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재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저 같은 경우 절대 새폰을 구매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왜 이렇게 요금차이가 많이 나냐구요??? 그부분을 생각해보시기 전에 내가 새폰을 구매할 경우 할인받지 못하게 되는 요금들을 생각하면 답이 나옵니다. 그러니까 공짜폰이 공짜폰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 

 

아무튼 궁금하신점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