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선불폰 효성동 계산동 작전동 서운동 임학동 용종동 병방동 방축동 박촌동 동양동 귤현동 선불폰

2020. 2. 17. 12:35리뷰리뷰리뷰

 

 

안녕하세요 ㅎㅎ 

임학역 1번출구 바로 옆에 위치한 선불폰 개통점

더조은폰 인천 계양점 입니다.

 

저희 더조은폰 인천계양점은

임학역 1번출구 바로옆에 있습니다 

 

 

 

 

 

 

 

 

통신 요금을 미리 납부한 후 사용하는 선불폰

 

선불폰요금제는 장점이 참 많은 통신시스템입니다.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외국인 모두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새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인증서비스 공인인증 모두 본인확인이 가능해서

가능하구요 ^ㅡ^

 

게다가 요금 소진이 가상계좌로 충전하면

바로 충전이 가능! 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게다가 약정기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사용을 지속적으로 하셔도 되고 그냥 쓰다가 

사용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선불폰은 요금이 소진되고 충전을 하지 않으면

그냥 자동적으로 번호가 없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바로 

 

단말기를 바꾸지 않아고 그대로 개통할 수 있다는점!

 

이부분이 아무래도 상당히 크게 다가올듯합니다

 

통신불량자 분들의 경우 핸드폰이 정지되면

기존의 핸드폰으로 사용이 불가능 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거든요 ㅎㅎ 

근데 그런점 걱정 하덜덜 마시기 바랍니다 ! !

 

통신미납요금이 아주 많으셔도 그 요금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는 확률

99.999%입니다 ㅎㅎ 거의 된다는 얘기죠 ㅎㅎ

 

 

 

 

 

 

 

 

 

 

 

 

 

 

 

 

유심의 종류는 위의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상당히 여러종류가 있는데요.

 

이는 아무래도 내가 가입하고 싶은 통신사나

혹은 요금에 따라서 좀 다른 유심이 필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좀 여러가지 유심들을

준비해 놓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번에는 요금제의 종류들을 조금

언급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선불폰 요금제의 경우는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한가지는 정액요금제

또한가지는 그냥 선불요금제 

 

이렇게 2가지로 나뉘는데요 ! 

 

정액요금제의 경우 우리가 알고 있는 요금제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근데 요금제는 일반 통신사와

비교했을때 꽤 저렴한 편입니다 ~ ! 

 

요금제는 개인마다 가입을 추천드리거나

선택하실 요금제에 당연히 차이가 있으니

방문하셔서 궁금하신 점들을 문의하신 후에

가입하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일반 선불 요금제 인데요.

전화나 인터넷의 사용량이 상당히 적다거나

혹은 인증용으로만 사용하실 거면 이게 최고죠!

 

문자랑 전화를 받는것은 당연히 비용이 나가지않으니

그냥 일차감 150원 정도만 차감이 됩니다

만약 인증용 혹은 전화나 문자 받는용 이렇게만

사용을 하신다면 아마도 두달에 만원정도만

요금을 충전해도 되니 상당히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요금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통하는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네 개통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5분정도면 됩니다

 

그리고 서류작성도 한장짜리로 매우 간단한 서류작성만

해주시면 되기 때문에 약 1분입니다 ㅎㅎ

 

전체적인 시간이 상당히 짧게 들기 때문에

편안하게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리고 만약에 핸드폰이 없으신 분들이나

기존에 사용하시는 핸드폰에 문제가 많으면

 

중고폰들도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냥 몸만 오셔서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약정이나 위약금없이 ! ! 정말 이런 부분은 선불폰의

엄청난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한번더 말씀드리면

신용불량자 통신연체 외국인분들도 모두

신분증이나 외국인 등록증 혹은 여권을 가져오시면

본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하시구요 ~ 

 

이 핸드폰 번호로 이 핸드폰으로

공인인증 서비스 이용시 모든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토요일에도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문의후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더조은폰 인천계양점은 임학역 1번출구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들은 편하게 문의주시기바랍니다

 

 

010-9609-2988

 

 

" 인천 계양구 장제로 876

학마을 서해아파트 상가동214호

대로변1층 더조은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