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케이스추천 제로스킨 댕돌 케이스 아이폰8 케이스 조카선물하기

2020. 2. 28. 13:08리뷰리뷰리뷰

 

 

#아이폰7케이스 #아이폰8케이스

#아이폰케이스선물 #아이폰7케이스추천

#아이폰8케이스추천 #아이폰제로스킨케이스

#제로스킨핸드폰케이스

 

 

 

 

 

 

아....... 아이폰7액정을 정말 몇개를 해먹는거냐........

조카놈진짜 때리고싶다 ㅋㅋㅋㅋㅋ

 

맨날 그냥 고쳐주니까 아주 맨날 해먹는

우리 조카님 때문에 도저히 안되겠어서

맨날 사주던 투명케이스가 아니라

이번에는 제대로된 케이스를 사줬습니다 ㅎㅎㅎ

 

이름하여 그 유명한 제로스킨의

케이스 댕돌 XD 러기드 인데요 ㅎㅎ

진짜 이름도 댕돌 ㅋㅋ

상당히 강한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가격은 한 17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제로스킨 댕돌 ㅎㅎㅎ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더 주문하고 싶었어요 ㅋㅋㅋㅋ 

 

 

 

 

 

 

 

 

 

 

 

 

 

 

 

 

 

 

 

 

 

 

제로스킨이 원래 총각몰 이라는

사이트 였는데 제로스킨으로 이름을

바꾼거더라구요 ~

 

아마 제로스킨 많이 아실꺼에요.

핸드폰이나 테플릿의 케이스로

유명한 케이스 회사죠 !

 

저는 제로스킨 제품을 이번에 아예

처음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어마어마한 양의 케이스

종류가 무지하게 많이 있습니다

진짜 깜놀깜놀 ㅎㅎ

 

 

 

 

 

 

 

 

 

 

 

 

 

 

 

 

 

 

 

 

일단은 마음에 들었던

아이폰7케이스의 케이스 ㅎㅎ

 

그래도 역시 유명한 회사인 만큼

상당히 깔끔한 케이스의 케이스를

사용을 했습니다

 

 

그리고 제로스킨에서 주문을 하면 그냥 작은

엽서가 오더라구요 ~ ㅎㅎㅎㅎ 

여기에는 제로스킨 케이스 회사의

모토같은 것이 적혀있었습니다.

 

구매하시는 한사람 한사람에게

어느정도 자신들의 모토를

전달하고 싶은 그럼 느낌이 보여지네요

 

 

 

 

 

 

 

 

 

 

 

 

 

 

 

 

 

당연히 케이스 회사인 만큼 아마도 많은

필름이나 관련된 것들도 많이 판매를 할거에요

 

일단은 저는 방탄필름은 지난번에 많이 사둬서

안샀는데 아마도 동시에 구매하시는게 택배비를

아끼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여태 맨날 5000~10000원 정도 되는

케이스들만 썼었거든요 ~ 근데 이번에는 

진짜 조카놈이 너무 액정을 잘 깨먹어서 한번

그래도 몇천원 더 투자해서 사주자 이런 생각으로

한번 구매해서 줬습니다.

 

일단은 첫번째 인상은 아주 마음에 들어서

좋았구요 ㅎㅎ 이번에는 제품에 대한 평을한번.

그러니까 개인적인 의견을 한번 적어보죠

 

 

 

 

 

 

 

 

 

 

 

 

 

 

 

 

아이폰7케이스 제로스킨 

아이폰7케이스추천 

 

생각보다상당히 가벼웠습니다. 그냥 일반적인

투명케이스의 느낌정도 였기 때문에 그래도

아주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또하나 그립감이 괜찮습니다. 사실 두꺼운

느낌이 강하리라는 생각과는 달리 그래도

매우 가벼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냥 일반 투명케이스와

거의 차이가 없지 않을까 싶네요 !

 

우레탄 소재의 케이스들의 경우

아무래도 무게면에 있어서나

그립감에 있어서 어느부분에서나 단점이좀

있기 마련인데 어쨋든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일단은 아직까지는 강추를 해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이번에는 조카님꺼 사드렸지만, 다음번에는 제것도

제로스킨에서 튼튼한 놈으로 구매해야겠습니다 !!

 

나름의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제로스킨 에 대한 인식이 이번에 상당히

좋아졌다고 이야기 해드리고 싶네요

 

 

 

 

 

 

 

 

 

 

 

 

괜히 조카놈 보는앞에서 살짝 던져봤다가

엄청 뭐라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미안하다

암튼 상당히 튼튼합니다

 

만족스럽고 강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