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8배터리교체 비용문의

2020. 3. 16. 14:10리뷰리뷰리뷰

 

 

 

 

 

#인천아이폰배터리교체 #계양구아이폰배터리교체 #임학역아이폰수리

 

 

 

 

핸드폰 배터리가 빨리 달거나 그럴때면 이런 생각들을 많이 하시곤 합니다. 아 이제 핸드폰을 바꿀때가 되었나?.... 그런데 말이죠 예전과는 달리 핸드폰들 기기자체의 성능들이 워낙 좋기 때문에 배터리만 교체를 하더라도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수 있다는점은 왠만한 아이폰 유저분들이라면 공강하실 겁니다.

 

게다가 만약 게임이나 고사양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는 조금 오버해서 말씀드리면 아이폰6나 아이폰6S도 배터리만 교체를 한다면 충분히 꽤 오랜기간 사용을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최소 1년~2년정도를요 ㅎㅎ  

 

 

 

 

 

 

 

 

 

 

 

 

거의 모든 전자기기의 배터리가 그러하듯이 아이폰 배터리의 경우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교체해야하는 소모품 입니다. 아 물론 비교가 좀 그렇긴 하지만, 자동차의 경우에도 몇년지나면 교체를 해줘야 하잖아요 ?? ㅎㅎㅎ 

 

그런데 진짜 하루종일 붙들고 사는 핸드폰은 어떻겠습니까 ㅎㅎㅎ 일단은 가장궁금한것이 아이폰 배터리 교체비용일 것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비용이 저렴합니다. 특히 정식수리센터들과 비교했을때는 거의 반값에 가까운교체 비용입니다. 근데 정식수리센터의 경우에도 비용이 간혹 변하듯이 사설수리 업체들의 경우에도 비용의 변화가 조금씩 있을수 있어서 고지를 해둘수는 없습니다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간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든 문자든 편하게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9609-2988

 

 

 

 

 

 

 

 

 

 

 

 

 

참고로 말씀드리면, 자가수리로 배터리를 교체하는것과 사설수리점을 방문하신 후에 배터리를 교체하는것에는 비용차이가 생각보다 상당히 적게 듭니다. 물론 배터리만 놓고보면 비용차이가 조금은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렇게 생각해도 상당히 적은 차이이구요 ! 거기다가 일반적으로 원활한 교체를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도구를 몇개 더 구매해야 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경우가 바로 이런경우이죠 ㅠㅠㅠ ㅎㅎ 일반적으로 주는 무상 수리키트는 진짜 그거갖고 수리하기가 엄청 버겁습니다 ㅠㅠ 맨날 수리하는 저희들도 그걸 사용하라고 하면 난감할 정도니까요 ^^;;;;;;

 

왠만하면 집근처의 사설수리점을 방문하셔서 교체하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교체하는데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터리를 교체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5분입니다. 생각보다는 짧은 시간이죠?? ㅎㅎ 저녁때 지나시다가 들리시던지 시간나실때 들리시더라도 과하게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으실 겁니다 ㅎㅎㅎ 

 

 

 

 

 

 

 

 

 

 

 

 

 

배터리를 교체한 후에는 아래의 사진에서처럼 혹시라도 저희가 교체해드린 배터리에 문제가 있나 확인하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 연결해서 확인을 진행합니다. 물론 문제가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되구요 ㅎㅎㅎ 

 

당연히 일정기간 동안은 추후 문제가 생기는 것에 대해서도 도와드리고 있으니 염려 안하셔도 되구요 ㅎㅎㅎ 만약 핸드폰을 새로 구매해야하나 아니면 배터리를 교체해서 쭉~ 사용을 해야하나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진짜 걱정 안하셔도 될 겁니다

 

금전적으로 어마어마한 이득이 생기는 배터리교체가 답이 아닐까요 ㅎㅎ 배터리교체하셔서 만약 1년만 더 버티신다면 적어서 60~80만원은 절약하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인천 계양구 장제로 876

서해아파트 상가동 

대로변1층 더조은폰

임학역 1번출구 바로옆


 

 

 

 

 

물론 요즘 핸드폰들이 워낙 좋은카메라 성능이나 추가적으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욕심이 나실 수도 있겠지만, 지금정도만 해도 그러니까 예를들어서 아이폰8정도만 해도 상당히 사용하시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 겁니다 ㅎㅎㅎ 편하게 아래의 번호로 문의주시고 방문해주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