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dn service 정체 제거 삭제 방법 아주간단함

2020. 6. 15. 22:14동감공 inpormation

ccdn service라는 프로그램이 뭔지 아시나요? 저도 사실 이번에 비교적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별로(?)인 프로그램 이더라구요??? ㅎㄷㄷ ㅎㅎㅎ 일단은 사실 이 프로그램은 웹하드 를 이용할때 설치되는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그리드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 나의 컴퓨터 자체를 그대로 서버화 시킴으로써 웹하드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속도를 빠르게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런데 컴퓨터가 버벅이거나 하는 느낌이 들때 찾아보면 이 ccdn service 라는 프로그램이 발견되는 것을 본적이 있으신 분이 한두분이 아니실 겁니다 ㅎㅎㅎ 컴퓨터가 느려져서 한번 cpu를 언놈이 그렇게 힘들게하나~ 하는 프로그램 중에 비교적 자주 등장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ㅎㅎㅎ 참고로 나는 이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을 허락한 적이 없는데?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씁니다만, 왠만하면 이 프로그램은 허락없이 설치되는 프로그램일 수 있다고 하네요 .... 아니 요즘같은 시대에 이게 말이 되나요 ??? 말이 되나봐요 ㅠㅠㅠ

 

 

 

 

물론 만약에 웹하드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왠만하면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예정이시기 때문에 지우는게 맞지 않는다고 판단이 됩니다. 어차피 다시 설치가 되어야할 프로그램이니까요 ㅎㅎㅎ 이게 사실은 물론 지금 제말이 맞지 않을 수는 있지만요, 웹하드 자체의 속도와 서비스를 향상 시킴으로써 그들이 제공해야할 서비스를 조금은 내 컴퓨터한게 전가 시키는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엄밀히 따지면...... ㅎㅎ 내 컴퓨터한테는 그렇게 좋지 않은것이죠 !!!! 

 

 

 

 

참고로 내가 사용하던 웹하드 를 지운다고 해서 이 프로그램이 없어지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ccdnservice가 없어지거나 종료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작업관리자를 통해서 종료를 해줘야됩니당 ㅎㅎㅎ 아아 !! 물론 오해하실듯해서 말씀드리면, 이 프로그램은 엄밀히 따지면 그렇게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바이러스인가? 라는 생각은 크게 안하셔도 되용 ㅎㅎ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만약에 지속적으로 웹하드를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이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만약 ! 내 웹하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내 컴퓨터를 그래도 좀더 편안하게 해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를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제어판 > 프로그럼 제거 또는 변경 > ccdn service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제거 참쉽죠잉 ?? ㅎㅎㅎㅎ 

 

 

 

 

그리고 참고로 약간의 노파심정도 밖에 안되는 이야기 이지만, 한가지 말씀드리면요 ~ 웹하드를 이용하는것. 물론 아무래도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자주 이득을(?) 봅니다, 하지만 설치하면서 아무래도 그날, 그때 나의 필요에 의해서 왠만하면 그냥 아무것도 보지 않고 설치를 진행하게 되죠. 그렇게 설치되는 프로그램중에는 아무래도 좋지 않게 내컴퓨터에 꽤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수 있씁니당 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웹하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분들이 아니면 이 프로그램 삭제하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