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로바 더빙 네이버 클로버 더빙 사용법 쉽습니다

2020. 6. 17. 07:49동감공 inpormation

 

 

이얏후 이렇게 엄청난 더빙 프로그램이 있었다니?? 솔찍히 모르시는 분들이 저뿐만은 아니었을 것 같습니다 그쵸??? ㅎㅎㅎㅎ 정말 어찌보면 상당히 고가의 프로그램일 수 있는 이 더빙 프로그램 ! 정말 마음에 드는 이 프로그램이 공짜라니 ㅎㄷㄷ 장난아니군요 ㅎㅎㅎ 

 

아무래도 저도 처음 이런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니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 보게되었습니다. 알아보고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구요 ! 그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려보고자 합니다 ㅎㅎㅎ 네이버 클로바 더빙 네이버 클로버 더빙 ! 같이 확인해보시죠 ㅎㅎㅎ 

 

 

 

 

 

 

 

 아 그리고 미리 말씀드릴것이 있는데요 ~ 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다운을 받아서 온전히 내것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엄밀히 따지면 소유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일단 그래도 설치를 안해도 된다는 장점도 있기 때문에 ㅎㅎ 그런 부분은 또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

그러니까 인터넷창 내에서 사용을 할만큼 하고 ! 사용이 끝나면 그냥 끝내는 겁니다 ^^;;;;;; 

 

 

 

 

 

 

 

일단, 정말 좋은 소식이 들어가자 마자 보이더라구요 ?? ㅎㅎㅎ 2020년도에는 네이버 클로바 더빙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하는 공지가 떠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감사감사 너무나도 감사감사 ㅎㅎㅎ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도 상당히 잘 만든 더빙프로그램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이게 공짜로 제공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네이버니까 대범하게 무상으로 제공을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다보니 아주 좋게도 ㅎㅎ 따로 가입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서 사용을 하면 되거든요 ~ ㅎㅎㅎㅎ 그리고 별건아닌데 동의를 해야하는게 몇가지 있더라구요 물론 ! 읽어보고 동의를 안하고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없겠죠 ?? ㅎㅎ 그냥 동의 하고 넘어가세요 왠만하면 ㅋㅋㅋㅋ 

그렇게 들어가게 되면 새로운 화면이 생기죠 이중에서 "새 프로젝트 시작하기" 를 눌러서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네이버 클로버 더빙 네이버 클로바 더빙

 

 

 

 

 

진짜 생각하면 할 수록 상당히 좋은 프로그램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 진짜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목소리의 종류가 첫 화면에는 4가지만 있었는데요 ~ 사용을 하다보니 "전체보기" 메뉴를 눌러보니까 상당히 많은 종류의 목소리가 있던데요 ?? 적어도 한 20개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구요 ??? ㅎㅎㅎ 이중에서 선택을 해서 한번 내가 자주 사용할 목소리들을 선택을 해놓으면 사용하는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쵸?? ㅎㅎㅎ 

 

 

 

 

 

만약 목소리 더빙만을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그냥 "더빙 추가+" 를 누르셔서 더빙만 확인을 한 후에 녹음된(?) 파일로 사용을 하면 되는데요 ~ 하지만, 아무래도 내가 갖고있는 동영상에다가 더빙을 하고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 "동영상 추가" 를 눌러주신 후에 그 위에 "더빙 추가+" 를 눌러서 ! 동영상 위에 더빙을 입히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목소리 인데요 ~ 저는 그냥 기본적으로 되어 있었던 "아라" 목소리도 상당히 듣기가 좋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 몇가지의 보이스 를 더 들어봤는데요. 생각보다도 다들 진짜 보이스가 더 듣기가 좋더라구요 ㅎㅎㅎ 더빙이 된 부분은 영상에서 옮길수도 있더라구요 ??? ㅎㅎㅎ 와우 ㅋㅋㅋㅋㅋ 우와 ㅋㅋㅋ 좋아요 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이렇게 이런 프로그램 자체를 사용을 해본적인 전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게 공짜인 프로그램인것 치고 이정도면 엄청 괜찮은거 아닌가요 ???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이렇게 만들어진 영상을 내 컴퓨터에 저장해야겠죠?? 아랫 부분에 화면에 있는 "다운로드" 를 눌러주시면 "더빙 파일" "음원 파일" "영상 파일" 이렇게 세가지의 파일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다운으로를 받으시면 되는거에요 ㅎㅎ

 

 

 

 

 

 

진짜 이런 쪽에서는 아예 정보도없고 지식도 없어서요 ~ ㅎㅎㅎ 참 ~ 잘 모르지만, 진짜 그래도 저의 기대보다는 확실하게 좀더 고급 프로그램 같았습니다 ^ㅡ^ ㅎㅎㅎ 네이버 클로바 더빙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