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 부호 번역기 사이트 해석기 변환기 알려드림

2020. 6. 12. 09:03동감공 inpormation

 

 

모스부호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 사실 저도 이번에 처음 어느정도 정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모스부호는 미국사람인 모스와 알프레드 베일 이라는 사람이 19세기 중반에 구상되어서 출범(?)한 기술 !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 사실 그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반기는 분위기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비교적 너무나도 앞서는 기술(?)이라고 판단이 되었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

 

 

 

숫자로 전문을 전송하려고 했고 일정 숫자와 문장에 맞추어서 은어표를 도입하는데, 생각보다 불편하다고 판단이 되어서 일까? 후에는 선까지 더해서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스부호로 탄생한 것이다. 사실 모스부호에 대해서 아는사람이 얼마나 되겠냐마는.... ㅎㅎ(실제로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은 진짜 거의 없겠지?)

 

 

다행히도 우리에게는 인터넷이 있고 그곳에서 모스부호를 확인하고 심지어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도 모스부호로 만들수 있는 엄청난(?)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볼까 한다. 그리고 간단한 사용법까지 언급하도록 해야징 ㅎㅎㅎ 

 

 

 

 

위의 사이트가 바로 모스부호 번역기 사이트 이다 https:// 뒤에다가 jinh.kr./morse/ 이렇게 입력하면 된다.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전환이 된다. 딱봐도 광고로 먹고사는 사이트 주인의 노력을 보상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감사합니다!!! 저는 보상해드렸음 ㅎㅎ

 

 

 

 

 

 

자! 이젠 화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 한글과 영어와 숫자를 모스부호로 변경할 수 있도록 이 사이트에서는 제공하고 있다 반대로 모스부호를 영어나 한글로 바꾸는것도 가능하다. 가운데 부분에 있는 왼쪽과 오른쪽으로 향해있는 화살표를 누르면 된다 !!! 

 

 

 

 

공짜인 사이트 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부담은 없다. 어떻게 보면 고급정보가 될 수도있는 모스부호 에 대해서 이렇게 쉽게 변환할수 있어서 진짜 유용한 사이트가 될것 같다 ㅎㅎㅎ 물론 이 모스부호 번역기 사이트 를 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지도 사실 나도 궁금한건 사실이지만 ^^;;;;; 아무튼 정보를 전달해주는 내입장에서는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게 사실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