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이퀼라이저 줄거리 내용 결말

2019. 7. 23. 17:03동감공 MOVIE

지금 굿초보에선 여행자보험 1,000원!

 

 

 

 

슈퍼킬링타임 영화 더이퀼라이저 일단은 이퀼라이저 라는 Equalizer 영어 단어의 뜻이 뭔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대표적인 뜻은 동점골 이라는 뜻이란다;;;; 뭐야 ㅋㅋㅋㅋ 뭐지?? 하다가 뜻들을 여러가지 찾아보니까 Equalize 라는 뜻이 동등하게 하다 라는 뜻을 갖고 있는 동사이다. 아 영화를 보고나니 이제 이해가 된다. 사실 내용이 전혀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편하게 영화를 봐도 심지어 화장실을 중간에 한 2번정도 다녀와도 내용 이해가 매우 쉽다...... ㅎㅎㅎ 예측이 모두 가능한 내용들이기 때문에 전혀 긴장하고 볼 필요없고 사이다 영화이다보니 깔끔하게 보면된다 !  

 

 

 

 

 

 

 

 

 

주인공은 덴젤 워싱턴 ! 덴젤 워싱턴하면 나는 본 콜렉터 라는 영화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그때도 느꼈지만 분명 덴젤 워싱턴 생긴게 멋있는건 아닌데 대사와 연기로 확실히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나 멋진 사람임 ! 을 심어주는 배우이다 아무튼 내가 어릴때 봤던 영화임에도 아직도 생생히 기억하고 있는걸보면 명배우 임은 틀림없고 심지어 어릴때는 외국인들은 다 똑같이 느끼는 경우가 많지 않은가 ㅎㅎ 매우 인상깊에 봤던 영화의 배우여서 그런지 더욱 기억에 남는다.

 

 

 

 

 

 

 

 

 

남자 주인공은 덴젤워싱턴 ! 아참고로 더 이퀼라이저 2 나왔다고하는데 아직 못봤다 ㅎㅎ 아무튼 덴젤워싱턴은 한때 특수요원으로 오랜시간 일한적 있는 지금은 비교적 아저씨에 속하는 사람이다. 지금은 은퇴하고 마트직원으로 근무를 하고있다. 오랫동안 특수요원으로 활동하다보니 친구들도 거의없고..... 지금은 혼자서 외롭게 살아가고 있다. 그의 낛으로는 밤늦게 카페로가서 책을 읽는것 정도.......

 

 

 

 

 

 

 

 

 

 

 

블로그에서 읽기로는 아내가 남기고간 소설 100권을 모두 읽어야 한다고하는데 ㅎㅎㅎㅎ 이게 유언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죽은 아내의 조언이기때문에 이정도는 읽어 줄수 있지 않은가 게다가 지금은 이게 그의 삶은 낛이고....... 매일 반복되는 삶속에서 어리고 귀여운 콜걸 테리[클레이 모레츠]가 남자에게 말을 걸고 둘은 이윽고 가까워진다. 아 참고로 덴젤 워싱턴은 클레이 모레츠가 콜걸인걸 이미 당연히 알고 있었다. 아무래도 전직 특수요원이다보니 눈치와 상황판단이 상당히 빠르고 아무래도 입고다니는 옷같은것들도 콜걸의 행색이다보니 이미 알고 있을 것으로 추청된다

 

 

 

 

 

 

 

 

 

 

 

 

 

 

 

카페에서 둘은 가까워지는데 덴젤 워싱턴은 자신처럼 무료한 삶을 살아가는 클레이 모레츠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클레이 모레츠도 비슷한 감정을 느낀건지 아닌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둘은 자연스레 친구가 된다. 매일 같은 시간에 카페에 나타나던 클레이 모레츠가 카페에 나오지 않자 덴젤워싱턴은 걱정을 하고 알고보니 포주인 마피아에게 심하게 폭행을 당한상황........... ㅠㅠㅠㅠㅠㅠ 병원에 입원해 있었다.... 덴젤워싱턴은 딥빡을 느끼고 깊은 빡침을 느끼고 그들을 혼내주려한다 !

 

 

 

지금 굿초보에선 여행자보험 1,000원!

 

 

 

 

 

 

 

 

 

 

액션장면이 쭉 ~ 이어지지는 않지만 마피아들을 상대로 상당히 가볍게 대결에서 우세를 점한다. 자리에 앉기전 이미 어느정도 시간동안 이들을 아작낼것인지 등등 상당히 치밀하고 생동감 넘치게 액션이 펼쳐진다. 참고로 성룡의 영화나 견자단의 영화처럼 아주 화려한 무술이 아닌 실제적인 액션이 펼쳐지다보니 실제로 요원들이 싸울때 저렇게 싸울것 같다. 간단명료 끝 !

 

 

 

 

 

 

 

 

 

마피아 보스는 덴젤 워싱턴을 처리하기 위해서 자신의 수하 한명을 보낸다. 이 사람을 덴젤 워싱턴이 범인인줄 모르고 일단 증거들과 증언들을 수집하는데 이때 필요하면 사람들을 서슴없이 죽인다. 그리고 이 사람도 상당히 치밀하고 똑똑한 편이라 이 둘의 대결에서 긴장감이 처음에는 있지만....... 워낙에 상대가 안된다..... 덴젤워싱턴 압승.

 

아아 중간에 덴젤워싱턴이 한번더 딥빡할때가 있는데 클레이모레츠 의 콜걸 친구를 덴젤 워싱턴을 죽이기 위해 마피아 보스가 보낸 사람이 죽인것을 알게 되었을 때도 빡친다........ 아마 이런 사건이 없었다면 적당히 혼내주고 말았을 수도 있을듯한데....... 왜 건드리면 안될 사람들 건드려서 ㅠㅠㅠㅠ 거대 조직하나가 아예 개박살나버림 ㅠㅠㅠ

 

 

 

 

 

 

 

 

 

지금 굿초보에선 여행자보험 1,000원!

 

 

그리고 곳곳에서 총격이든 폭발이든 싸움이든 덴젤워싱턴이 무조건 압승이다 ㅎㅎㅎㅎ 줄거리는 진짜 이게 끝이다. 영화를 보면 분명 이해할것으로 보인다. 결국에는 클레이 모레츠와는 단순 친구관계로 잘지내는 것처럼 해서 영화는 마무리 된다고 생각하면 될듯 ~ 둘이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면 하는건 나만의 생각이었나보다 영화 댓글에 이에 관한 내용은 거의 없더군 ㅎㅎㅎㅎ 슈퍼킬링타임 사이다 영화 더 이퀼라이저 재미있음 ! 꼭 보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