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콘솔hub 위치 간선상차

2020. 10. 19. 22:11동감공 inpormation

저뿐만이 아니라 요즘에는 정말 정말 정말 많은 분들이 택배를 그냥 일상생활처럼 주문하실 겁니다. 진짜 아침에 출근할때 문을 열면 일주일에 세네번정도는 박스가 문앞에 놓여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그중에는 당연히 제가 주문한것들도 요즘에는 점점 늘고있는 것 같아요 ^^;;;;;;;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ㅎㅎㅎ 그만큼 저도 주문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도 당연히 힘드시겠지만,,,,,,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힘드시죠??? 저처럼 말이에요 ㅠㅠㅠㅠ 그런데.... 그중에서도 택배하시는 분들은 다른 쪽으로 힘드실것 같아요 .....ㅠㅠㅠㅠ 일반적으로 금전적인 문제때문에 다른분들은 고통을 받으시겠지만, 아무래도 택배업을 하시는 분들은 금전적으로는 문제가 없겠지만, 진짜 체력적으로 엄청나게 힘드실것 같습니다.

 

 

 

 

 

 

 

 

 

 

사실 전에는 택배가 다음날 안오면 짜증부터 났는데 요즘에는 택배하시는 분들의 얼굴이 상당히 많이 힘들어보이셔서..... 짜증이 전혀 나지가 않습니다.....^^^;;;;;; 사실 많이 힘들어보이시니 이해하려고 하는거죠 !!!! 아마 많은 분들이 저처럼 생각을 조금씩은 바꾸신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ㅎㅎ 그중에서도 ! 그러니까 택배업체들 중에서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업계 1위인 택배업체 cj택배 업체들이 보통 배송이 딜레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ㅠㅠㅠㅠㅠ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제는 이해하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물론 다른 택배업체들도 상당히 많은 택배를 소화하지만, 요즘에는 cj택배가 일단은 독보적인 물량을 소화하고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간혹 택배가 늦어지는 경우가 생기는거죠 ! ! 다시 이야기하지만 이해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면 택배를 다음날 받는게 워낙에 일상화가 되다보니 그게 자리를 잡은건데요 ~ ㅎㅎㅎ 기사님들은 고생하시는데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정말 중요한게 있으면 얼굴이 붉혀지는게 사실이긴 합니다 ㅠㅠㅠㅠ

 

 

 

 

 

 

 

 

 

 

그중에서도 고촌콘솔hub 라는 이름이

간혹 등장을 합니다 !! 

 

검색을 하면 나오는걸 볼 수 있는데요.

위치는 김포시 고촌읍 에 있어요. 그래서 고촌콘솔hub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고촌읍 아라육로 57번길 108 ! 

 

그리고 알아보니까 콘솔 이라는 게

수도권의 소형화물이 지나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엄밀히 따지면 행낭포장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ㅎㅎㅎ 

 

hub는 많은 분들이 이미 어느정도는

아시는것처럼 물류를 지역에 따라 분류

하는곳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죠. ㅎㅎㅎ 

 

 

 

 

 

 

 

 

 

 

 

 

 

아니 행낭 포장을 굳이 왜 하나?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 ! 

 

택배가 분실되는 경우가 상당히 

적어지는데에 있어서 중요한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러니까 차라리 택배가 분실되는 것보다는

조금은 늦는게 낫지 않을까요??? ㅎㅎ

 

아무튼. 소형화물의 경우 행낭포장이

필요하고 !! 분실을 줄이기 위해서 말이에요

 

그렇다보니 일정물량이 쌓여야 택배가

진행될 수 있다는점...... 이해해주세요 ㅠㅠㅠ

 

 

 

 

 

 

 

 

 

 

 

음..... 슬픈 결말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ㅠㅠㅠㅠ 만약 택배를 조회했는데...... 고촌콜솔hub 입고 혹은 고촌콘솔hub간선하차 이런식으로 나왔다면.... 사실 왠만하면 오늘 택배를 받기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내일이나 모레 받으시겠죠 ㅠㅠㅠㅠㅠㅠ 대신 간선상차 라고되어있으며 택배차에 실어서 오고잇는것이기 때문에 오늘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택배조회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기 때문에 ! ! ! 참고만 하시면 될듯합니다.

 

 

 

 

 

 

 

 

만약 정말 내일 상대방이 꼭 받아야 하는 택배나 혹은 정말 내일 내가 택배를 꼭 받아야하는 입장이라면 상대방이 우체국으로 택배를 보내면 거의 다음날 받습니다. 다만 비용이...... 비용이 많이 발생하죠.....ㅎㅎㅎㅎㅎㅎ 감안하셔야죠뭐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