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프사 없애기 나만보기 쉬워요~~

2020. 6. 23. 22:51동감공 inpormation

 

 

페이스북은 한물 갔다 한물 갔다 ~ 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아직까지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고 계시죠 ??? ㅎㅎㅎ 아직도 어린 학생들의 경우에는 페이스북 메신저도 사용을 많이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경우에는 물론 카카오톡 처럼 누군가가 나의 프사를 볼일이 많이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마도 카카오톡 이외에는 거의 프로필 사진을 가장 많이 보게 될 수 있는 어플리 케이션이 아닐까 싶네요 ^ㅡ^

 

 

 

 

페이스북을 하고 싶지 않을때나 괜히 막 내 기분이 구린(?)것을 티내려면 매일 이쁜사진이나 보기좋은 사진을 설정해 놓던 페이스북 프사를 없애는게 상책이겠죠 ?? ㅎㅎㅎㅎ 뭐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아무튼 ! 이유가 어찌되었든 !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천천히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일단은 방법자체는 매우 상당히 슈퍼 ! 간단하기 때문에 천천히 따라해 주신다면 전혀 어려울게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사진만 보더라도 간편하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은데요 ~ ㅎㅎㅎ 그래도 그건 제 생각이니 만큼 글을 천천히 함께 읽으시면서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

 

 

 

 

페이스북을 컴퓨터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시죠??? 물론 컴퓨터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분들은 컴퓨터와 핸드폰 두가지를 모두 사용하실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씁니다 ㅎㅎ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어플을 실행시키면 오른쪽 윗부분에 작대기 3개가 있구요 ! 아이폰의 경우 오른쪽 아랫쪽에 작대기 세개가 있습니다. 그부분을 눌러주세요 ! ! !

 

 

 

일단은 그렇게 들어가주신 화면에서 맨 윗부분에 보면 [내 프로필 보기]가 있습니다. 그부분을 눌러서 안으로 들어가주시면. 저는 진짜 그동안 사실 보지못했던 화면이더라구요?? 거의 처음보는것 같았어요 ㅎㅎ 그렇게 들어가시면 2가지 화면이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과 페이스북 배경화면사진. 이 두가지 모두 ! 맥락은 비슷합니다. 

 

 

 

 

내 프로필 사진을 눌러보시면 메뉴가 뜨게 되구요 ~ 그중에서 [프로필 사진 보기]를 눌러주세요.그러면 사진이 나오네요??? ㅎㅎㅎ 아이폰 기준으로 오른쪽 윗부분에 위치한 점 세개를 눌러주시면요. 다음 화면처럼 아주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옵니다. 이 메뉴들 중에서 뭐 누르면 되는지 아시겠죠 ? ㅎㅎㅎ [사진 삭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참쉽죠 ??? ㅎㅎㅎㅎ 

 

 

 

 

 

 

그러면 진짜 진정으로 삭제하실 겁니까? 라는 질문과 함꼐 페북 프사 없애기 를 완료하게 됩니다. 참쉽죠 ?? ㅎㅎㅎ 프로필 커버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대로 또같이 들어가면 화면의 오른쪽 점 세개를 누르시면 [사진 삭제] 를 눌러서 사진을 지우면 될 수 있는겁니다 ^,^ 참 쉽죠잉?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