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결혼식 줄거리 결말 너의 결혼식 내용

2019. 7. 12. 16:25동감공 inpormation

 

 

 

-간단 줄거리-

 

2005년 고3 전학생 승희[박보영]을 보고 한눈에 반한 우연[김영광]

박보영을 쫓아다닌 끝에 가짜연애는 하지만 진짜 연애는 못하고

홀연히 박보영은 떠나게 됩니다........

1년 뒤에 우연히 만난 박보영을 따라서 겨우 대학에 입학을

하게 되는데 띠로리.... 남친이 있음 ㅠㅠㅠㅠㅠㅠ

둘이 과연 해피앤딩으로 결말을 맺을 수 있을까요 ? ......

 

 

 

 

 

 

 

 

 

김영광은 왜 박보영이 남친이 있는지 확인도 안하고 박보영이 다니는 대학으로 입학을 했을까요???.... 아 쫌 씁쓸하지만 그래도 영화니까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참고로 박보영 남친이 송재림 인데 비중이 작게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ㅎ 결국 박보영은 송재림이 바람 핀것을 알고 헤어지게 됩니다. 김영광은 군대에 가게 되구요. 군대가면서 어떤 안좋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글로쓰기 좀 그래요 ㅠㅠㅠㅠㅠ 민망해요 ㅠㅠㅠ 영화로 보세요 ㅎㅎㅎㅎㅎㅎ

 

 

 

 

 

 

 

 

 

 

제대를 한 후에 박보영은 만난 김영광은 당시에 여친이 있음에도[이때 현여친이 배우 서은수님이심 이쁘심 ㅎㅎㅎ] 여친과 헤어지고 박보영에게 고백을 했습니다. 이게 원래 박보영은 거절하려고 했었으나 박보영 때문에 때문에는 아니고 박보영을 구하려다가 김영광이 부상을 입으면서 둘은 자연스레(?) 가까워집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둘이서 잘지내는것처럼 그림과 영상이 잘 묘사가 됩니다.

 

 

 

 

 

 

 

 

 

 

시간이 흐르고 박보영은 패션디자니어가 되구요 ~ 김영광은 취업도 잘안되고 부상때문에요...(박보영 구할때 다친듯한) 이게 여기서 그냥 마음만 생각하고 있었으면 됐는데 이게 후회될수도 있다는 얘기를 박보영이 들어버립니다;;;; 이걸 계기로 두사람은 헤어지고.....ㅠㅠㅠㅠㅠ 박보영은 외국으로 벨기에인가? 연수를 떠나게 됩니다. 시간은 흘르게 되구요 영화는 막마지를 향해 가게 됩니다.

 

 

 

 

 

 

 

 

 

박보영은 김영광을 찾아가서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립니다. 이게 왜 알리지? 하고 생각했었긴 했는데 아마도 진심으로 좋아했던 마음때문에 자신이 직접알리는게 예의라고 생각해서 알리는것으로 묘사가 되더라구요 ~ 이때 김영광은 술먹고 힘들어하고 그런 장면들로 영화가 묘사가 됩니다 ....... 헤어진 여친이라도 진짜 좋아했던 여친이면 음 그럴수 있죠 ㅎㅎㅎㅎ

 

 

 

 

 

 

 

정신을 차리고 박보영에 결혼식에 간 김영광. 여기서 둘은 좋게좋게 서로의 추억과 사랑이 소중했다면서 기분좋게 서로 이제 진짜 헤어지면서 영화는 끝나게 됩니다. 그냥 영화제목 자체가 스포였네요 ㅎㅎㅎㅎㅎ 너와나의 결혼식 이었으면 같이 입장했을텐데 ^^;;;;; 박보영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