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휴게소 시흥 하늘 휴게소 시흥하늘휴게소 상상이상!!

2019. 7. 6. 17:02동감공 inpormation

 

 

#청하하늘휴게소 #청하휴게소 #시흥하늘휴게소 #브릿지스퀘어

 

 

 

전지적참견시점 청하편을 보신분들은 다들 아실텐데요 ㅎㅎㅎ 가수 #청하휴게소 라고 청하님 매니져와 댄서들이 같이 휴게소를 다니는데 휴게소에 무슨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엄청 오랫동안 걸어다니더라구요...... 진짜 이게 뭔가 싶어서 바로 찾아봤더니 여기가 그동안 많이 지나다니던 하늘휴게소 브릿지스퀘어 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공중에 떠있는 휴게소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진짜 생각보다 너무너무 괜찮은 휴게소였습니다. 깜놀입니다 진짜 한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으실 듯합니다. 사실 휴게소는 여행가면서 졸음운전의 위험성때문이나 아니면 화장실때문에 들리는 곳인데 시흥 하늘휴게소는 비교적 매우 수도권쪽에 위치한 휴게소이기 때문에 여행을 가면서는 초입개념이라 거의 들일일이 없는 휴게소이죠 그렇다보니 저는 그냥 지나갈일은 많았어도 가본적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ㅎㅎㅎ

 

 

 

 

 

 

 

 

 

 

 

 

가보셨던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규모가 엄청납니다. 일단은 도로공사가 제작했으려나요? 다른 사업체가 제작했으려나요? 엄청 신경써서 잘 만든것 같습니다. 이런말 드리긴좀 그렇지만 만든것만 봐서는 확실히 도로공사측에서 만든건 아닌것 같습니다만;;;;;; 죄송 ㅎㅎㅎ 아무튼 엄청 잘 만들었습니다. 일단 제가 여기서 하는 여러 칭찬보다도 가보시는게 ㅎㅎㅎ 건물의 높이로 따지면 맨 아랫층부터 한 4~5층 개념의 건물 같습니다 엄청 큽니다 대신에 가운데 부분 쪽의 아랫쪽은 도로라서 거긴 좀 예외이구요 ㅎㅎㅎ

 

 

 

 

 

 

 

 

 

 

 

 

건물의 안쪽에는 진짜 잘해놨습니다. 맨꼭대기 층은 푸드코트가 엄청 잘 되어있구요 아이들이 놀수 있도록 큰 인형이 잘되어있습니다 사진찍는 애기들도 많이 봤습니다. 주문은 자동시스템으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간식거리를 찾는데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찾다가찾다가 못찾아서 직원분께 여쭤봤는데요 ㅎㅎㅎ 일산방향 쪽에 위치했더라구요 ^^;; 저희는 판교방향이라서 어쩐지 계속 찾아도 없었습니다 ㅎㅎ 외관에서 보셨던것처럼 건물이 가운데 하나이기 때문에 다 연결됩니다 주차를 어느곳에 하셔도 마음대로 가볼수 있습니다 ㅎㅎ

 

 

 

 

 

 

 

 

 

 

 

 

수많은 에스컬레이터는 건물의 규모와 시설의 편리성을 대신 설명해준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에스컬레이터 갯수를 세어보진 않았지만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ㅎ 최소 8~10는 될듯합니다

 

 

 

 

 

 

 

청하 휴게소 라고 베너들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 청하님 덕분에 사람들이 많은가?? 아무튼 엄청 많았습니다 ㅎㅎㅎ 아 솔찍히 말씀드릴것이 있다면 간식들을 여러가지 먹었는데 솔찍히 엄청 맛있네? 하는건 없었습니다....... 그냥 중간정도.... 맛없지도 않고 맛있지도 않은?....... 너무 기대를 하시지 말길 바랍니다...... 닭강정도 그냥 soso 입니다.......... 아무튼 건물자체의 느낌과 규모와 인테리어(?) 등을 살펴보시기 위해서 한번쯤 들러서 구경해보시는것이 정말 나쁘지 않을 정도로 상당히 괜찮은 휴게소 였습니다.

 

사실 한국사람들이 이쁜휴게소 하면 떠올리는게 덕평휴게소 잖아요? 제가 봤을때는 스타일은 분명 다르지만 둘이 붙어보면 볼만할 정도로 잘해놨습니다 ㅎㅎ 한번 지나시다가 꼭 방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