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공조 결말 내용 영화공조 줄거리

2019. 7. 11. 15:51동감공 inpormation

 

 

 

 

 

 

-네이버줄거리-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서

작전을 펼치다 자신의 동료들과 심지어 아내를 잃게 되어 버린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그는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이다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동판을 갖고 남한으로 들어간 조직의 리더인 차기성[김주혁]을 잡기 위해서 북한형사 현빈을 남한으로 파견하면서 한국에 공조수사를 요청한다.

남한은 이를 눈치채고 김주혁을 잡기 위해서 따로 계획을 잡고, 한국의 정직 처분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에게 공조 수사를 위장하고 현빈을 밀착으로 감시할것을 지시한다.

 

아내의 원수를 갚고 동판을 찾아야 하는 현빈과 그를 막아야하는 유해진 나름의 위험한(?) 공조 영화 ^ㅡ^

 

 

 

 

 

 

 

 

 

 

 

유해진은 다잡은 범인을 어이없게 놓쳐서 정직처분을 받고있는 상황이었는데 위에서 일을 하게 해주는것처럼 해서 공조수사로 위장하고 현빈을 24시간 밀착감시할것. 이라는 일을 하달받게 된다. 일단은 남한에서는 목적이 현빈을 어느정도 붙잡아두고 자신들이 동판을 가로채고 김주혁을 잡으려는 것인것으로 보여짐. 이를 유해진도 알기 때문에 현빈을 적당히 적당히 요리하려 해보지만 현빈이 워낙 민첩하고 똑똑하게 나와서 유해진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어려운 임무를 받은상황 ㅠㅠㅠㅠㅠ

 

 

 

 

 

 

 

 

 

 

24시간 현빈과 함께 해야하기 때문에 유해진은 자신의 집에서 현빈과 밥도먹고 잠도 재워주고 한다. 둘이 그러면서 어쩔수 없이 조금인지 많이 인지 모르겠으나 좀 가까워짐. 그리고 백수처제인 소녀시대 윤아도 나오는데 현빈이 매우 잘생겼으니 작업을좀 해보지만 거의 현빈은 돌부처임 ㅎㅎㅎㅎㅎ 어차피 근데 연결되도 살기가 힘든게 북한사람이랑 어떻게 쉽게 결혼하겠음 ㅋㅋㅋㅋ

 

 

 

 

 

 

 

 

 

 

 

 

나름의 액션 명장면이 크게 3개가 있는데 영화 초중반부에서 조폭들과 부딪히게 된 현빈과 유해진은 쪽수로 매우 밀리지만, 진짜 현빈이 말도 안되게 물들어 있는 종이컵하고 롤휴지를 합체해서 그걸 무기로 나쁜 놈들을 다 때려잡는데 겁나 멋짐..... 남자인 내가봐도 멋짐 폭발...... 헐....... 근데 웃긴건 유해진도 나와 비슷한 심정으로 현빈을 보았음 ㅎㅎㅎ 확실히 별것 아닐 수도 있는 장면이 상당히 괜찮은 장면으로 묘사된 것도 맞고 관객들도 그렇게 받아 들인듯  !  ~

 

 

 

 

 

 

 

 

 

 

 

여차저차해서 유해진과 현빈은 어느 별장같은곳으로 동판을 찾으러 갑니다. 2:10정도 되는듯 하는 싸움에서 아니 거의 유해진은 그냥 저냥 거의 보조로 쳐야할듯 ㅎㅎ 아무튼 현빈은 결국 동판을 회수하게 된다. 여기서 옥상에서 실내로 들어가는  씬이 있는데 촬영을 진짜 잘하신것처럼 생각이 된다. 아아 물론 현빈의 액션신이 별로였다는 얘기는 아니다 둘다 너무 잘해서 이런 액션신이 나온것으로 보여짐 ^ㅡ^

 

 

 

 

 

 

 

 

 

 

헐.... 근데 유해진 와이프하고 애기가 납치?!.......뜨허허억...... 어찌 이런일이;;;;; 아무튼 나머지 부분은 영화로 보시길 ㅎㅎㅎ 스토리도 그렇고 액션신도 그렇고 정말 엄청 나게 재미있어 꼭봐! 이런영화는 아니지만 상당히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본 영화임 ㅎㅎㅎ 그리고 윤아는 푼수연기 잘함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