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룡 줄거리 결말 견자단 안나오면 안볼지도.....

2020. 3. 3. 14:04동감공 MOVIE

#견자단영화추룡 #영화추룡결말 #영화추룡줄거리

 

 

 

 

 

 

 

당했다...... 견자단 하고 유덕화 나온다고해서...... 봤는데 ㅠㅠㅠ 유덕화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아니라서 뭐 그냥 그렇다고 치더라도 견자단 형님 나오시는거는 그래도 왠만하면 킬링타임으로 잘 보는데........ 정말 아쉬움 가득한 영화 ㅎㅎ 영화를 보면서 화장실을 몇번을 갔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실존 인물들을 다룬 내용의 영화라고 하는데, 한국에서 개봉하지 않은 영화라서 평점이 존재하지 않았었고, 그렇다보니 그냥 영화에 나의 눈을 들이댄게 좀 많이 아쉬운 상태..... 영화를 보기전 재미없는 영화는 평점으로 나의 기대치를 낮추고 재미있는 영화는 평점으로 기대치를 높히는데, 어쨋든 그런 마음가짐이 준비가 되어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렇게 당한것 같다 ㅎㅎ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기대치가 다르고 영화를 즐기는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나만 이렇게 아쉬웠던 영화일 수 있으니 너무 나의 말만 믿지말고 영화를 즐기시면 되겠다 ! 일단은 추룡 줄거리 결말 한번 이야기 해보겠당 ㅎㅎ 

 

 

 

 

 

 

 

 

 

 

 

 

 

 

저도 사실 영화를 본지는 기간이 좀 되어서 내용적인 부분은 상당히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 해주시구요 ~ 그래도 큰 틀에서는 벚어나지는 않을 듯합니다.

 

주인공 오(견자단)는 친구들과 함께 홍콩으로 향하는 배를 타고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조폭들과 싸움을 하게 되는데요 이들중 단연 싸움을 제일 잘하는 견자단 ! 근데 좀 원래 내가 알던 견자단의 실력은 아님. 아마도 좀 설정인듯한 느낌을 받았음 ! ㅎㅎ

 

 

 

 

 

 

 

 

 

 

 

 

 

 

 

 

 

그렇게 싸우던 와중에....... 이 패싸움을 정리하던 영국 경찰을 폭행하는 일데 휘말리게 되어버리고...... 그를 폭행해버린 견자단....ㅠㅠㅠㅠ 그렇게 유치장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영국경찰들에게 엄청시리 맞게 되는 견자단 ㅠㅠㅠ 일단은 불쌍한 모드가 초반에는 나오는데 ~ 그러다가 뢰락(유덕화)이 오(견자단)을 구해주고 도움을 줍니다.

 

 

 

 

 

 

 

 

 

 

 

 

 

 

 

 

 

오(견자단)는 락(유덕화)의 지원을 받아서 점차적으로 자신의 힘을 키워나갑니다. 자신의 지역과 힘을 점차적으로 키워나가는 오. 그리고 락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힘을 키워나가는군요. 그러다가 영화에서 나름중요한 장면이(?) 나오는데요 ~ 락(유덕화)이 어떤 중요한 협상을 하기 위해서 만난 자리에서 총을 맞게됩니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이런 일을 어느정도는 예상을 했나 봅니다 ! 몸에 넣어둔 철판이 락의 목숨을 구매주더라구요 ~ 근데 중요한것은 이겁니다. 오(견자단)가 락(유덕화)를 구하다가 다리 한쪽이 불구(?)가 되어버리는 상황에 이르게 됩니다. 추룡 줄거리 결말

 

근데 이때 내가 락 이었어도 엄청나게 많은 도끼를 들고있는 상대편 패거리 앞에서 락을 구하기 위해서 일단은 도와주고 있는 것자체가 진짜 상황에서는 정말 말도 안되었습니다 ㅎㅎ 영화를 보시면 우와 인해전술 대박 이런생각하실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하고 적대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 일로 인해서 둘의 사이는 상당히 돈독해 지더라구요! 지속적으로 사업(?)확장을 해나가는 둘. 나름대로 서로 승승장구 해나가는 둘입니다. 아 물론 불법이 판치는 상황에서 자신의 사업을 확장해가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 그리고 오의 동생은 마약중독자 인데요. 동생이 영국경찰에게 뒤지게 맞고 거의 반 병신이 되어버립니다..........

 

오는 영국경찰에게 해를 가하기 위해서 폭파도하고 여러가지 방법을 쓰지만 이를 락이 방해를 하네요..... 이런 상황에서 오는 자신의 부하들도 잃고.......ㅠㅠㅠㅠ 

 

 

 

 

 

 

 

 

 

 

 

 

 

 

 

 

 

 

 

이때는 중국사람이 홍콩경찰을 죽이면 안되었었나 보더라구요. 아주 큰 범죄에 해당했던 것 같기때문에 락이 방해를 한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의 내용을 여기까지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내용이 상당히 없는 편에 속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내용을 다 설명드리면 영화를 보는 의미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되기 때문에요 ㅠㅠㅠㅠ 

 

 

 

 

 

 

 

 

 

 

 

 

 

 

 

 

제가 나름대로 영화를 평가하는 기준은 바로 영화채널에서 영화가 나오면 멈춰서 보느냐 그냥 넘어가느냐 이런식으로 마음의 판가름을 해야한다고 할까요 ? 그런식으로 나름대로 평가를 하는데요..... 추룡은..... 죄송하지만 그냥 넘어가야 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