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푸시 줄거리 결말 PUSH 귀여운 다코타패닝 ㅎㅎ

2020. 2. 10. 12:35동감공 MOVIE

 

 

#영화푸시줄거리 #영화푸시결말 #푸시결말

#영화푸시 #영화PUSH

 

 

 

 

 

 

 

이 영화를 본지는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영화는 2009년에 나왔다고 한다. 간단하게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하면 초능력자들이 나오는 영화. 이 영화는 사실 막그냥 초능력자들이 나오는게 아니라 다들 인간미가 제대로 있는 초능력자들이 많이 등장해서 보기가 훨씬 수월(?)하다 그리고 ! 아 대신 악당들은 인간미가 별로 없음 ㅎㅎㅎㅎ 

 

그리곤 갖가지 능력자들이 나오는데 대충 능력자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다. 아 참고로 영화를 보면서 쓴게아니라 보고 기억을 되짚으면서 쓴거기 때문에 틀릴수도 있음 ㅎㅎㅎ 

 

 

초능력자의 별칭과 능력

 

워처=예지능력자

무버=염력능력자

푸셔=정신지배능력자(기억조작도 가능)

스니프=상대를쫓는능력자(이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수 있는데 영화를 보면 매우 가공할 능력임을 알수 있음)

쉐도우=존재를숨기고 숨겨주는 능력자

 

이정도의 초능력자를 알고 있으면 영화를 이해하고 보는데에는 크게 무리가 없을듯하다 ㅎㅎ 이것말고도 능력자들은 조금더 나온다 ㅎㅎ 영화 푸시 줄거리 결말

 

 

 

 

 

 

 

 

 

 

 

 

 

 

 

 

일단은 영화자체가 초능력자들이 나오는것이기 때문에 물론 현실성이 없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비교적 전체적인 내용들은 개연성이 뛰어나고 잘 짜여져 있는 느낌이든다. 

그럼 영화 푸시 줄거리 결말 을 설명드릴테니 ㅎㅎ 영화를 재미있게 보실 분들은 알아서 적당히 읽어 내려가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ㅎㅎㅎ 

 

제가 처음 말씀드리는 부분은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ㅎㅎ 어떤 병원처럼 보이거나 연구소 처럼 보이는 공간에 한 여성이 누워있었습니다. 그런데 구슬을 굴리거든요  ㅎㅎ 근데 이 구술이 상당히 적당한 시기와 상당히 절묘한 시기에 이 여성이 빠져나올수 있더록 문들은 잡는다던지 최대한 여성이 불편함 없게 도와줍니다. 

 

이 여성은 푸셔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기억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진 능력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인 초능력중에서 거의 제일 무서운 초능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여성의 이름은 키라 입니다. 카라가 빠져나온곳은 디비전 이라는 곳인데요. 이 디비전은 이 초능력자들의 자신의 뜻대로 가두고 실험하고 그들을 자신의 무기로 이용하는 못된 조직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남자 주신공은 닉(배우 크리스 에반스)입니다. 오래전 이 디비전에 의해서 무버(염력능력자)였던 아버지가 살해 당했습니다. 그 이후에 닉은 도망쳐서 홍콩으로 피하고 몸을 숨기게 됩니다.

 

그리고 또 한명의 주인공 다코타 패닝이 등장을 합니다 ㅎㅎ 귀여워요 어릴때라 ㅎㅎㅎㅎ 다코타패닝이 배역 이름은 캐시 입니다. 캐시는 닉에게 찾아와서 디비전을 막기 위해서(?) 닉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바로 키라를 같이 찾자는 도움을 청하죠 

 

 

 

 

 

 

 

 

 

 

 

 

 

 

 

 

 

 

 

크리스에반스는 처음에는 푸셔로써의 능력이 발달되지 않고 그냥 일반 사람처럼 생활을 합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캐시가 찾아온 것이구요. 이제 홍콩거리에서 어떤 초능력자들로 이루어진 조직이 나타나서 이 둘을 공격합니다. 처음에는 이 사람들이 디비전인가? 했엇는데 또 디비전은 아니네요.

 

이때 닉은 자신도 잘 몰랐던 자신의 능력들이 점차 쓸모가 있음을 알게 되고 점차 활용을 해가는 것을 좀 느끼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엄청 당해서 ㅠㅠㅠ 많이 아픈 닉. 닉은 치료능력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서 다행히 살게 됩니다.

 

아까 나온 초능력 조직. 그들의 목적은 능력강화제를 찾는 것인가 봅니다. 아 참고로 카밀라 벨도 일단은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 알고보니 예전에 닉과 연인 관계였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닉과 캐시는 여러 초능력자들을 포섭해서 하나의 팀을 만듭니다. 그리곤 디비전을 위험에 빠뜨리기 위한 비교적(?) 상당히 똑똑한 계획을 세우고 이제는 실천에 옮기는데요 

 

 

 

 

 

 

 

 

 

 

 

 

 

 

 

 

 

 

 

닉은 키라와 한팀이 되려하고 캐시는 미래가 나쁘게 변한다면서 거부를 하는데요. 닉은 그래서 쉐도우(스니프에게 걸리지 않기 위해서)에게 키라를 맡기고 디비전의 고위 간부급인 헨리를 만나러갑니다. 뭐 나름 싸움을 하러 간것인지 아니면 죽이러 간것인지는 알수 없지만 ㅠㅠㅠㅠ 아직 닉은 약하게 나오네요 ㅠㅠㅠ 물론 처음보다는 나름대로 싸움을 잘하는 편이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ㅠㅠㅠㅠ 

 

그러다가 팀원들은 머리를 씁니다. 아 닉이 머리를 씁니다 ㅎㅎ 일단은 기억을 모두 지워버립니다. 그리고는 닉이 미리 써놓은 메모를 모두에게 하나씩 줍니다. 왜냐면 머리의 기억을 미리 지움으로 인해서 워쳐가 그 미래를 예측할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는 정해진 시간에 메모를 읽어보고 일을 수행하는것입니다. 그러면 워쳐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미래를 보지 못하게 되고, 원하는대로 잘 이행되겠죠 ㅎㅎ 

 

 

 

 

 

 

 

 

 

 

그냥 총알을 쉽게 막아버리는 디비전의 무버

 

 

 

 

 

 

 

 

 

 

 

 

영화 푸시 결말


 

헨리에게 잡혀있는 키라. 헨리는 키라가 디비전 요원으로 자원했던 것이라며 기억을 말해줍니다. 이제는 대규모 싸움이 벌어질 예정인데요 ㅎㅎ 진짜 능력자들과 비능력자들이 섞여 있지만 물론 능력자들이 훨씬 싸움을 잘 하겠죠 ㅎㅎ 

 

홍콩의 어떤 건물(공사중이던)에서 싸움이 벌어지는데요 ㅎㅎ 오우 볼만합니다 ! ㅎㅎㅎ 근데 닉이 점점 각성을 하네요 ㅎㅎ 초반에는 상대도 되지 않던 디비전의 무버요원을 이깁니다. 

 

아 이들의 목적은 초능력 강화제 잖아요 ?? 닉은 이 초능력 강화제를 적에게 뺏기느니 그냥 내가 맞고 견뎌보겠다는 심산이 었는지(여태 견대낸 사람을 매우 극소수에 불과했음) 가방속의 주사기를 자신의 팔에 꼽아버립니다. 그리곤.......닉은 죽어버리네요 ㅠㅠㅠㅠㅠㅠ 영화 푸시 줄거리 결말

 

 

 

 

 

 

 

 

 

디비전의 고위 간부 헨리

 

 

 

 

 

 

 

 

 

그리고 캐시가 나타나네요 ㅎㅎ 그리곤 닉은 무사합니다. 아 이렇게 된거였습니다. 닉은 자신에게 가짜 주사를 놓았던 것이고 캐시가 진짜 주사를 숨겼던 것이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곤 이제 진짜 마지막 결말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디비전의 본거지로 돌아가고 있는 듯한 키라와 헨리의 모습이 나오는데요 

 

키라는 닉이 키라에게 줬던 메모를 이제서야 펴봅니다 ㅎㅎ 근데 여기에는 헨리를 죽이라고 나오네요...... 와우 ! ! 실제로 키라가 헨리를 처단하는 장명은 나오지는 않지만 나름의 여지를 남겨두고 영화는 마무리 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초능력 영화나 염력 영화 이런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래도 신기한 여러능력자들도 나오고 나름의 지략싸움도 등장하기 때문에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ㅎㅎㅎ 진짜 킬링타임용으로 표현하면 꽤 볼만한 영화라고 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 근데 킬링타임용 이상의 영화라고 말씀드려도 될정도로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영화 푸시 결말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