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정체 펭수 김동준 얼굴 누구냐너?!

2020. 2. 5. 23:57TV 방송 연예

 

 

 

#펭수정체 #펭수김동준

#펭수얼굴 

 

 

 

 

 

 

 

 

 

 

 

 

 

 

 

 

 

 

펭수 정체 과연 누구인가요 ? 허얼 ~ 정말 궁금합니다 아무래도 인기가 무지하게 많은 펭수 내부의 사람의 누구인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 ! ! 이건 아무래도 저만 궁금한게 아니겠죠 ?? 문제랄꺼 까지는 전혀 없는데 아직도 펭수가 누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이렇게 지속적으로 쭉~ ~ 펭수가 누구인지 모르는게 펭수의 인기도와 그리고 지금처럼 시원~시원한 어투에 있어서 방해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ㅎ 

 

물론 이건 저의 개인적인 바램이 아니라 많은 분들의 바램이 아닐까 싶구요 ㅎㅎㅎ 펭수 유튜브 구독자 수가 200만명을 넘은지도 좀 된듯합니다. 진짜 엄청 나네요 이렇게 단기간에............ 진짜 괜히 사람들이 펭수펭수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저도 당연히 구독을 누른 상태이고 영상이 나올때 마다 재미있게 보고 있기는 한데요 

 

 

 

 

 

 

 

 

 

 

 

 

 

 

 

 

제가 펭수를 처음 봤던건 엠비씨 마리텔 시즌 2에서 봤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때 도티님이랑 같이 나오셨었는데 ㅋㅋㅋㅋ 김명수 라고 ㅎㅎ 이비에스 사장님을 여러번 언급을 하셨는데 ㅎㅎ 진짜 웃겼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의 선입견을 잘 깨뜨린게 펭수의 성공(?)요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언급하지만 펭수안에 누구인지 정체가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펭수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펭수의 언행이나 행동이 비교적 조심스러워지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도 있고 안의 사람이 유명해지면 질 수록 더욱 조심스럽게 펭수가 행동하면........ 지금처럼의 펭수의 인기 요인이 많이 없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으로 생각하면 이미 엄청난 펜덤을 갖춰놨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ㅎㅎㅎㅎ 

 

 

 

 

 

 

 

 

 

 

 

 

 

 

 

 

 

 

 

EBS에서도 펭수의 정체가 언론에 약간 노출(?) 된것에 대해서 언급은 따로 하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그냥 이대로 조용히 지나가실듯합니다 ㅎㅎㅎ 일단은 첫번째 후보로 거론 되었던 사람은 카피추로 잘 알려져있는 추대엽님입니다 ㅎㅎㅎㅎ 추대엽님을 처음에 본것은 코미디빅리그에서 봤었는데요 ! 그때도 지금처럼 카피추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가 노래잖아요 ㅎㅎ 그때도 노래로 웃겼었는데 아쉽게도 그때는 인기가 많이 없었긴 하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저도 사실은 그 개그를 보면서 많이 웃기다는 느낌은 안들었었어요 ㅎㅎㅎ 김태원씨 처럼 기타갖고 나오셔서 했었는데요 ㅎㅎㅎ

 

카피추님은 진짜 아니라고 봅니다. 왜냐면 이미 카피추님은 엄청나게 인기가 있습니다. 일단은 매우 바쁘잖아요??? 그렇게 엄청나게 바쁜데 2가지를 다 할수 있겠어요 ㅋㅋㅋ 펭수님 동영상은 엄청나게 동영상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ㅎㅎㅎㅎ 카피추님도 동영상이 많이 올라오는데 2개 찍을라면 진짜 몸이 하나라도 모질라지 않을까요 ????!!!!

 

 

 

 

 

 

 

 

 

 

 

 

 

 

 

 

 

 

 

아 그리고 카피추님이 왜 그렇게 주목을 받았느냐면요 ㅎㅎ 사실 카피추도 상당히 언행이 웃기고 거침없잖아요 ??? 그리고 말투도 상당히 비슷한 느낌도 들긴하구요 그래서 충분히 의심을 살만한 인물이었다고 생각이 됩니다. 

 

갑자기 그런생각도 해봤네요 ㅎㅎ 진짜 카피추님이면 엄청나게 파장이 클듯하다고 말이죠 ㅎㅎㅎ 

 

근데 카피추님은 직접적으로 본인 자신이 펭수가 아니라고 적극해명을 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마미손처럼 진짜 카피추님이 아니라고 하면서 펭수면 대박이긴 할텐데 ㅎㅎㅎㅎㅎ

 

 

 

 

 

 

 

 

 

 

 

 

 

 

 

 

 

 

펭수의 나이는 아시나요 ? 10살입니다 !! 근데 키가 2미터가 좀 넘어요 ㅋㅋㅋㅋㅋㅋ 10살인데 엄청커요 ㅋㅋㅋㅋㅋ 대신 아담한 느낌의 펭수였다면 지금보다도 훨씬더 주목을 덜받았었기도 했겠지만요 ㅎㅎㅎ 그런데요 ! ! 펭수 안에 엄청나게 큰 사람이 있다고 생각이 되죠 ???? 그래서 이 유력후보가 상당히 유력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바로 김동준 님이라는 분이었는데요 아무래도 키가 190이 조금 안되시구요 !!게다가 엄청나게 유력한 후보가된 이유는요!!

 

바로바로 ! 저작권협회에 자이언트펭로고송 가수로 김동준 님이 등록되어있다고......... 아 진짜 거의 확률이 상당히 높은 상황이네요 ㅎㅎㅎㅎ 진짜 정말 상당히 합당한 의심이라고 생각되네요 ^ㅡ^

 

 

 

 

 

 

 

 

 

 

 

 

 

 

 

 

 

또 많은 수사관분들이 전국에 계시니까 아무래도 확실하게 증거를 잘 잡아주실 듯해요 ㅎㅎㅎ 근데 이제 사실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나서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요 ??? ㅎㅎㅎㅎㅎ 그리고 EBS에서의 선배격인 캐릭터들을 다 넘어서버리는 경우도 많은 정도로 정말 높은 인기구도로 엄청난 전성기를 달리시고 계시는 우리의 펭수 !!!!

 

EBS에서의 펭수 관계자 분들도 펭수가 공익프로그램 격인 EBS에서 나름 파격적으로 조금은 과격하고 솔찍한 발언을 하는 펭수로 캐릭터가 탄생되면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관계자 분들 한번 포상휴가 지대로 보내주셔야 하시는것 아닙니까 김명수 사장님 ??? ㅎㅎㅎㅎ 앞으로도 펭수님 지속적으로 대성공가도를 달리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