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결혼 신부 누구? 나이

2020. 2. 18. 16:08TV 방송 연예

#박성광결혼 #개그맨박성광

#박성광신부 

 

 

 

 

 

 

 

 

 

 

 

 

 

 

 

 

 

 

개그맨 박성광 님께서 결혼을 하신다고 합니다 ! ! ! 헐 ! ! ! 축하드립니다 ! ! ! 

 

올해 40세 이시구 만38세 이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연예인 이시기 때문에 결혼의 시기가 상당히 들쑥날쑥한 것이 이상한것은 전혀 아니지만, 동안이셔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늦은 시기에 장가를 가시네요 ? ㅎㅎㅎ 

 

박성광 님의 소속사 SM C&C 가 발표를 했다고 합니다. 날짜는 2020년 5월 2일 토요일 입니다 ! 

 

그러면 신부는 어떤 사람일까요 ?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다가 작년 가을쯤 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라고 소속자 관계자 분께서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예식은 비공개 예식으로 이루어진다고하네요. 아무래도 지인분들과 친인적들을 초대해서 결혼식이 조용히 이뤄질듯한데 그래도 뭐 많은 연예인분들이 참석하시겠죠 ㅎㅎㅎ 

 

 

 

 

 

 

 

 

 

 

 

 

 

 

 

 

 

 

 

 

 

소속사는 평생 함께한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 응원, 보내주고,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하도록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인사 했다고 합니다 ㅎㅎ 진짜 진짜 사실 박성광님 싫어하실 분들 많이 안계시 잖아요? 솔찍히 말씀드리면 인기가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상당히 얼굴에 "나 착한 사람" 이렇게 쓰여있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

 

2007년에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셨고, 그래도 최근에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으셨었는데...... 아쉽게도 매니져님께서 퇴사하시면서 자연스레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죠 ㅠㅠㅠ 요즘에는 마흔파이브라는 남성 가수 그룹을 결성해서 활동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을 조금 언급해드리도록 하죠.

 

저도 어디선가 발췌를 했기 때문에 아주 정확한 그대로의 글은 아니고 그냥 내용만은 비슷하게 보시면 될 듯합니다.

 

안녕하세요,

박성광 소속사 입니다

 

박성광씨에게 많은 관심 사랑 보내주시는 분들, 감사드립니다. 오늘 기쁜 소식 한가지 전해드리려 합니다.

 

2020년 5월2일에 개그맨 박성광씨가 결혼을 합니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회사원으로 알려짐)으로,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오다가 작년 가을 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심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런 식의 내용이었구요 ! 이 공식입장 문에서는 아쉽게도 예식이 비공개로 진행이 된다고 해서 ㅠㅠㅠㅠ 그래도 개그맨들 행사는 정말 공개로 되면 좋은데요 ㅠㅠㅠㅠ 아쉽지만 신부측과 신랑측의 관계자 분들의 입장도 있기 때문에 아쉬워저 어쩔수 없죠 ?? ㅎㅎㅎㅎ 

 

이 부분에 대해서도 소속사에서는 너그러이 양해를 부탁을 청했더라구요 ㅎㅎㅎ 아무튼 !! 박성광 님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