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곱창 맛집 송도호랭이돌곱창 정말 맛있음 !

2019. 7. 19. 13:43동감공 FOOD

 

 

#송도곱창맛집 #송도곱창 #송도대창 #송도막창

 

 

 

송도 호랭이돌곱창

인천광역시 신송로 125번길 13 아크리아

 

 

 

 

 

 

 

오늘도 곱창을 먹기위해서 호랭이돌곱창을 찾았음 ㅎㅎㅎ 최소 두세달에 한번은 가는것 같은데 오늘은 일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한끼도 못먹고 방문하다보니 평소보다 정말 더 맛있게 먹은것 같다능 ^ㅡ^ ㅎㅎㅎㅎ 일단은 아쉬운게 조금있었는데...... 치즈김치볶음밥에서 이상한 냄새가......ㅠㅠㅠㅠ 치즈가 문제가 있는걸로 예상됨 ㅠㅠㅠㅠ 아무튼 그거 빼놓고는 역시 아직도 제대로된 곱창집임을 인정하면서 맛있게 먹고 돌아왔음 ㅎㅎㅎ

 

 

 

 

 

 

 

 

 

 

송도에도 곱창집이 많이 있지만,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그래도 역시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같음 ㅎㅎㅎ 나는 여길 추천하지만 여기가 다른 곱창집들에 비해서는 가격이 좀더 비싼편이다보니 다들좀 저렴한데를 원하면 그대로 따라가는 편이다보니...... 근데 여기는 해장국도 주고 천엽도주고 육회도 주니까 여기가 사실 전혀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긴 되는데 ㅎㅎㅎㅎ

 

 

 

 

 

 

 

 

 

 

 

생각해보니 비싼건 맞는듯 ㅎㅎㅎ 어제도 와이프랑 둘이가서 먹었는데 6만원 나왔으니까...... ㅠㅠㅠ 흑흑 비싼게 맞다 일단은 그래도 진짜 맛나는걸 맛나게 먹으면 되니까 !! 싸도 맛없는 음식들이 얼마나 많은가 요즘에 ㅎㅎ 서비스로 나오는 천엽과 육회도 보기에는 별로로 보이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음 ! ! 진짜 저기에다가 소주 한병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저는 이집의 별미는 파김치라고 생각이 됩니다 ㅎㅎㅎ 솔찍히 좀 짜긴 한데요 ㅎㅎㅎ 파김치를 곱창기름에 구워서 먹으면 작살납니다.......... 그리고 그냥 집어먹어도 맛은 있는데 좀 짜서요 ㅎㅎ 꼭 귀찮으셔도 구워드시길 권해드려봅니다 ㅎㅎㅎ 아 구워드시는게아니라 처음에 직원분이 돌판에 올려주십니다 ㅎㅎㅎ #송도곱창 #송도곱창맛집 정말 맛있습니다 진짜 ㅎㅎ 김치보다 더 좋음요 ^ㅡ^

 

 

 

 

 

 

 

 

 

 

아 원래는 곱창 1인분하고 대창 1인분을 주문하는데..... 오늘은 모르고 대창 대신에 막창을 주문했습니다...ㅠㅠㅠㅠㅠ 막창은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ㅠㅠㅠㅠㅠㅠ 호랭이돌곱창에서는 그동안 수없이 왔었어도 막창을 먹을 적은 한번도 없었거든요 ㅎㅎㅎㅎ 근데 오늘 어쨋든 처음으로 #송도호랭이돌곱창 막창을 먹게 되버리네요 ^^;;;;; 생각보다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배고파서그랬나? 아무튼 막창을 안좋아하는 사람이 맛있다고 할정도면 꽤 괜찮은 맛이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예전에 삼겹살을 주문해서 먹은적이 있습니다...... 근데 삼겹살은 왠만하면 드시지 말길 바랍니다...... 역시 이곳은 곱창집이지 하고 생각하게 되실수 있을 맛이거든요 ㅎㅎㅎ 근데 맛없다는 말은 아니구요 ! 곱창이나 대창 막창에 비해서는 별로라는 얘기입니다 ! 순식간에 소주한병을 후딱 먹고 밥을 비벼먹었습니다

 

 

 

 

 

 

 

 

 

오늘은 볶음밥이 이상합니다 ㅠㅠㅠㅠ 먹다가 볶음밥을 남기다니 처음이네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치츠에 좀 문제가 있는 듯합니다. 이런 맛이 처음이라서 나오면서 계산할때 오늘은 볶음밥이 이상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 그래도 곱창의 맛은 정말 여전하기에 당연히 다음번에도 또 방문할 예정이구요 ^ㅡ^ 잘먹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