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련동맛집 순대국 진짜 맛잇는 인천연수구 맛집 골목순대국

2019. 7. 13. 11:00동감공 FOOD

 

 

 

#옥련동맛집 #옥련동순대국 #옥련동골목순대국 #인천연수구맛집 #인천연수구순대국맛집 #인천순대맛집

 

 

 

 

근 한달만에 찾은 이곳 옥련동 골목순대국 ! ! 일단 넘넘 맛있는 순대국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거리가 꽤있는데도 가거든요 ㅎㅎ 차델곳도 없는데 가거든요 ㅎㅎㅎ 그정도로 맛있습니다 ^ㅡ^

 

상당히 허름한 시장내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나름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소로 내비게이션을 찍고 갑니다. 근처에 다다랐을때 차델곳이 있으면 차를데로 차라리 걸어서 찾아가는게 훨씬 낫습니다. 어차피 주차가 힘들기 때문에 차로 찾으면 대로변에서 보이는 음식점이 아니기 때문에 찾기가 수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따로국밥 7000원 짜리를 주문해서 먹으려구요 ㅎㅎㅎ 만원 짜리는 양이 진짜 많습니다 고기만 뺴서 먹어도 배부를 정도 이니까요 ^^;;;;;; 7000원 짜리도 양이 상당히 많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주문해서드시면 되겠습니다.

 

 

 

 

 

 

 

 

 

 

이날 방문했을때가 아마 3시쯤 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워낙에 테이블의 갯수가 적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 올수도 없고 ㅎㅎ 일단은 3~4시 였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다행히 우리는 자리가 있어서 앉을수 있었고, 순대국 특성상 아저씨들이 순대국 한그릇과 소주 한병으로 테이블 하나를 차지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4인석이 1인석이 될 수밖에 ㅎㅎ 나도 순대국에 소주 좋아함 ㅎㅎㅎㅎ

 

 

 

 

 

 

 

 

 

 

 

 

부추가 싱싱한건 당연하고 깍두기를 비롯한 김치를이 상당히 맛있음 ! 그리고 양배추 김치? 인가 이것도 아삭아삭하고 괜찮았음 양배추김치는 처음먹어봤음 ㅎㅎㅎ 아마도 양배추가 매우 아삭아삭 한것으로 봐서 김치처럼 절이거나 그런게 아니라 그냥 겉절이처럼 묻히는 듯한 느낌의 김치인데 저번에는 없었는데 이날은 있었음 ! 일단 김치의 전반적인 맛은 다 맛있으니까 약간은 기대하고 가도 됩니다 ㅎㅎㅎ

 

 

 

 

 

 

 

 

 

 

 

순대국이 나오면 새우젓과 다대기를 적당히 넣고 살짝 짭쪼름하고 고소하게 먹으면 되는데, 이집은 많은 새우젓이 필요없고 그냥 조금만 넣어도 될듯 왜냐하면 이미 매우 깔끔한 맛으로 잘 끓인 순대국이기 때문 ! ! ㅎㅎㅎㅎ 내가 이집에 오는 또 하나의 중요한 이유는 순대가 백순대임 ㅎㅎㅎㅎㅎ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로국밥이라는 이름때문인가 순대가 많이 들어가진 않으나 나머지 고기들도 워낙에 많고 맛있기 때문에 아쉽다는 생각이 그렇게 크게 들진 않는다. 일단 먹어보면 찾아오는게 좀 번거로워서 그렇지 매우 맛있음 ^,^ 후회 안하실 겁니다

 

 

 

 

 

 

 

 

 

 

 

 

송도에는 제대로된 순대국 집이 없다. 아니 그냥 순대국집 자체가 왜이렇게 없는지 모르겠다....... 음식이 좀 고급스러운 음식이 아니라 그런가;;;; 이름은 얘기하지 않겠으나 최근에 생긴 순대국집은 진짜 맛없었음 ㅠㅠㅠ 어릴때 먹던 구수하고 깔끔하고 맛있는 순대국.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먹고 돌아옴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