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맛집 초월보리밥 곤지암 가볼만한 곳

2019. 7. 7. 12:33동감공 FOOD

 

#초월보리밥 #곤지암맛집 #곤지암맛집추천

 

 

 

 

 

 

 

 

 

 

 

곤지암은 처음가보는 곳이라 기존에 가봤던 음식점이 하나도 없다 그러다보니 나도 자연스레 검색에 의지할 수밖에......... 일단은 거의 마지막에는 2가지로 좁혀졌다. 곤지암에 엄청 유명한 소머리국밥집이 있더라 ㅎㅎ 원래 여기를 가려했으나 갔더니 웨이팅하라고해서 ㅋㅋㅋㅋ 너무 배가고팠던 우리는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던 초월보리밥으로 점심식사장소를 옮기기로 결정하였다. 근데 생각보다 상당히 외진곳에 있어서 좀 불안한 느낌이 있었지만 다행히도 사람들이 매우 많이 있는걸 보고는 휴 안심안심 ㅎㅎㅎ

 

 

 

 

 

 

 

 

 

음식점의 이름만 보더라도 당연히 무슨 음식을 주 메뉴로 하고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임 ㅎㅎ 보리밥은 기준으로 다른 메뉴들이 준비가 되어있는데 쌀밥도 있단다 ㅎㅎ 보리밥 싫어하시는 분들은 쌀밥드시면 될듯 ~ 근데 사실 어릴때만 해도 보리밥집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왜그런지 많이 없어져서 그립기도 했고 왠지 땡기기도 했다 다행히도 사람들이 슬슬빠지고 있었기에 우리는 비교적 평화롭게(?) 식사를 즐기다가 나왔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외관과 내부는 상당히 토속적이다. 마치 사람이 살던 집처럼 토속적이다 건물자체는 상당히 오래된 것으로 보이는데 나름 관리를 잘하신것으로 보여진다. 확실히 정원이라고 해야하나 음식점 앞마당에는 도심에서 볼수없는 나무하고 꽃들이 많이 있었고 나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약간 손보신지 좀 되셔서 왠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긴했었다 ㅎㅎㅎ

 

 

 

 

 

 

 

 

일단은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진짜 진짜 친절하십니다. 오늘 컨디션이 좋으셔서 그렇진 않은듯한 친절함이고 딱 봐도 엄청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응대하시면서 성의 있게 대해주시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가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밥은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거의 무제한 이라는 식으로 얘기하시는데 일단은 양이 매우 많기 때문에 왠만한 사람들은 추가로 더 달라고 안할꺼같은데 저는 더달라고햇죠 ㅎㅎㅎㅎㅎ

 

 

 

 

 

 

 

 

 

반찬들이 세팅되었고 주메인요리들이 세팅이 하나씩 되는데요 일단 메뉴판에서 제일 위에 있는 황태구이와 제육볶음을 모두 맛볼수 있는 초월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금액차이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다행히 전혀 부담되지 않아서 주문했습니다

 

 

 

 

 

 

 

반찬들이 제가 느끼기에는 조미료가 거의 안들어가고 잘만드셨더라구요..... 진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이날 맛있었기 때문에 고삐풀고 엄청 많이 먹었거든요? 근데도 진짜 속이 더부룩하지가 않았습니다. 확실히 조미료가 안들어간것 같습니다. 일단은 보리밥이라서 소화가 잘되서 그럴수도 있지만요 ㅎㅎㅎ

 

 

 

 

 

 

 

 

반찬들도 당연히 리필되었구요 ㅎㅎ 저는 그에 힘입어서 보리밥은 한그릇 더먹었습니다 ㅎㅎㅎ 나물들의 간은 조금 강한편인데 주메뉴인 황태구이와 제육볶음의 간은 강하지 않았습니다. 사진이나 실제로 먹어보기 전에는 간이 좀 강하게 느껴지긴 했으나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딱 좋더라구요 ㅎㅎ

 

 

혹시 곤지암 가실일 있으시면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려 봅니다. 대신에 단점이 1인분은 주문이 불가하기 때문에 2분이상이 방문을 하시거나 아니면 1분이서가서 2인분을 주문해서 드셔야 하겠네요 ㅠㅠㅠㅠ 아무튼 매우 맛나게 먹고온 점심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