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팜 구인구직 취업정보 알아봐용 쉽게!

2020. 7. 7. 22:00동감공 inpormation

 

 

안녕하세요 ! 오늘도 많은 분들에게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하는 동감공입니다! 오늘은 일자리를 확인하는 방법 그러니까 일자리가 연결되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많은 직업별로 특히 전문 직종의 경우에는 나름의 구인구직 사이트가 한두개씩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데일리팜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팜 이라는 이름에서도 느끼실 수 있는 것처럼 데일리 팜의 경우 약국관련 혹은 제약회사 관련된 업체들과 연결될 수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구인구직을 위해서 마련된 전문적인 사이트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곳에서 비교적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는 얘기로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처음 방문하시거나 혹은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간략하게 소개하는 방식으로 사진들을 나열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사진만 보시더라도 왠만한 분들은 다 이해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혹시 모르니 글들도 천천히 읽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일단은 네이버에 "데일리팜" 을 검색을 해보세요 제가 알기로는 데일리팜 이 아니더라도 이 관련 분야 에서는 여러개의 사이트가 또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데일리팜 구인구직 이 가장 유명하더라구요 ???? 

데일리팜 이라는 곳의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렇게 나온 화면에서 어디로 이동을 해야할까요 ? 네 바로 팜리쿠르트 라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아예 데일리팜 구인구직 을 위한 사이트의 링크는 포스팅의 맨 아랫부분에 링크를 따로 붙여넣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팜리쿠르트" 라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면 그곳에 채용정보들이 어느정도 있는것을 보신 분들은 대충 눈치를 채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왼쪽 윗부분에 위치한 "채용정보"를 눌러서 안으로 들어가주세요 ! 그러면 생각보다 정신없을 정도의 채용정보들이 존재 한다는 것을 알수 가 있을 겁니다. 

 

 

 

 

 

이러니 이렇게 제대로된 채용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으니 데일리팜 구인구직 이 가장 인기가 많은 약 관련 채용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채용정보를 누르게 되시면 "채용정보검색" 이라는 곳에 어느정도 교집합을 찾을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있는 부분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예를들어서 아무리 좋은 회사라고해도 내가 거주하고 있는 곳 근처와 아닌곳의 차이가 있을때 선택을 하느냐 마느냐의 차이는 작지 않을 듯합니다. 물론 내가 꼭 가야만 하는 회사가 지방에 있다거나 혹은 내가 지방에 거주하는데 수도권에 있다면;;;; 이러면 상황이 복잡할 수 있고 생각을 다시 전환해야 할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분류를 함으로써 쓸데없는 시간을 줄이는데에 그래도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ㅡ^

 

 

http://recruit.dailypharm.com/

이게 팜리쿠르트 사이트 그러니까 데일리팜 구인구직 으로 연결되는 사이트 주소입니다. 물론 저는 이쪽 분야에 대해서 전혀 아는게 없기 때문에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한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건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상당히 많은. 구인구직이 공고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ㅎㅎ 아무튼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