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사용처조회 홈페이지 전화 두가지 가능 !

2020. 3. 30. 15:39전자기기

 

 

 

 

 

 

요즘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예전보다 확실히 많아 지신 것 같습니다. 물론 지속적으로 혜택이 좋아지고 있었고 앞으로도 좋아질 것 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이 사용을 늘리면 늘렸지 줄이지는 않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과 사용처를 조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처의 경우에는 지역마다 아무래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왠만하면 미리 알아두시는게 나으실 듯하구요. 일일히 그 매장에 전화를 하거나 지나가서 확인을 하는 번거로움 보다는 확실히 확인을 미리하시는게 나으실 듯합니다

 

 

 

 

 

 

 

 

 

 

 

 

 

 

 

 

일단은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한가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구요. 또 하나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굳이 홈페이지까지 들어오신 분들은 그냥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하시는게 낫겠죠 ?? ㅎㅎㅎ 전화를 굳이 하실필요는 없잖아요 ??? ㅎㅎㅎㅎ 

 

인터넷검색창에서 "문화누리카드" 를 검색하고 들어가시면 아래와 위의 화면처럼 나옵니다. 이 메인화면은 제가 1년전에도 본거같은데 그대로 쓰고 있네요 ?? ㅋㅋㅋㅋㅋ 허허허 ㅋㅋㅋㅋ 

 

윗라인의 메뉴가 5개가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카드발급/잔액확인" "사용하기" "알림방" "고객센터" 이 메뉴중에서 "카드발급/잔액확인" 으로 들어가주세요 ! ! 

 

 

 

 

 

 

 

 

 

 

 

 

 

 

 

 

아래의 화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름 주민번호 카드번호 를 기입하시게 되면 모든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물론 당연히 주민번호나 카드번호를 모른다면 문화누리 에서도 가르쳐주지 않겠죠 ?? ㅎㅎㅎㅎ 상당히 쉽습니다 ^ㅡ^

 

그런데 이런것도 귀찮다 ! 나는 그냥 전화로 물어보련다 ! 하시는 분들은 그 아래의 화면에 번호를 올려놨습니다. 그 번호로 연락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

 

 

 

 

 

 

 

 

 

 

 

 

 

1544-3412 이 번호로 하시면 됩니다. 근데 개인적인 생각인데 아무래도 전화로 연결하게되면 이것저것 물어보는것도 많을테니..... ^^;;;;; 그냥 위의 방법대로 하시는게 어떨까요 ??? ㅎㅎㅎㅎ 

 

 

 

 

 

 

 

 

 

 

 

 

 

 

이번에는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윗쪽의 메뉴들 중에서 "사용하기"의 아래있는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가맹점] 을 통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훨씬 많은 가맹점들이 있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일단은 무엇보다도 우리동네에 위치한 오프라인 가맹점을 찾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