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자막설정 자막 두개 하는법 쉬워요~~

2020. 3. 28. 15:26전자기기

 

 

 

 

생각보다 엄청난 어마무시한 기능이 넷플릭스에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미드로 영어공부했어요 ~ 라든지 애니로 일본어 공부했어요 ~ 라고 이야기하는 그런 말을 많이 듣기는 했지만, 실제로 당연히 엄청난 노력이 동반되야 된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근데 이 기능을 이용하면 외국어 공부가 상당히 쉬워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됩니다. 정말 엄청난 회사임이 틀림없다는 점을. 정말 얘네도 엄청난 공룡기업이구나 하고 생각이 되네요 ^ㅡ^

 

사실 제가 캡쳐한 사진들이 많이 나열되어 있기는 한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간단한 작업이니까 별로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 천천히 읽어보시고 모르시겠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한은 답변을 바로 드리겠습니다 ㅎㅎ 

 

 

 

 

 

 

 

 

 

 

요즘 저는 익스플로러 보다는 빠르다고 생각이 되는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스팅을 할때도 그렇고 넷플릭스를 볼때도 그렇고 확실히 크롬이 빠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 그렇다보니 오늘 제가 알려드릴 과정은 크롬을 사용할때의 과정입니다.

 

(그리고 제가 익스플로러 에서는 설치를 해보진 않았는데 생각해보니 크롬의 프로그램 들이니까 익스플로러 에서는 넷플릭스 자막설정 자막두개 가 지원이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크롬이 없다구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깔으세요 ㅎㅎ 용량이 적어서 금방 깔수 있습니다 ㅎㅎ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해서 들어가신 다음에 스토어 검색에 이렇게 입력해주세요

 

[NETFLIX MULTI SUBTITLES] 이렇게 검색해주세요 !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크롬에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겠냐는 문구가 뜹니다. 그러면 추가해주면 됩니다 ㅎㅎ 저는 이렇게 하면 끝난 줄 알았습니다 ㅠㅠㅠㅠ 다른 포스팅에서 그렇게 알려줬었거든요 ㅠㅠㅠㅠ 근데 요즘에는 업데이트가 되었나 아니면 그 사람이 대충 쓴건지 ㅠㅠㅠ 아무튼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이제 넷플릭스로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자막 아이콘을 누르면 없었던 부분이 생겼죠? "언어 공부를 하고계신가요? 넷플릭스 영상들과 함께 언어를 공부하는 ...." 이런식의 회색창이 하나더 생겼습니다. 그럼 그 창을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처럼 전환이 됩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웹을 설치를 해줘야 하네요??? ㅎㅎㅎ 네 이것도 "Chrom에 추가" 를 하셔서 설치를 해주시면 거의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은 생각보다 엄청난 기능들이 라고해야될까요 ? 값으로 따질수 없을 정도의 엄청난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저는 공부가 아니더라도 상당히 돈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될 정도로 잘 보고있습니당 ㅎㅎ 

 

 

 

 

 

 

 

 

 

 

 

 

 

이제 끝났습니다. 이젠 크롬을 아예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처음에 "아니 다했는데 왜안되는거야???" 생각을 했었는데 크롬을 종료했다가 다시 들어가보니 아래의 화면처럼 되어있더군요 ㅎㅎㅎ 진짜 엄청납니다. 대사들도 옆에 다 나와있습니다....... 와우....... 이게 말이되남 ㅋㅋㅋㅋㅋ 

 

 

 

 

 

 

 

 

 

 

 

 

 

 

 

아래의 설명들을 더 보신다면, 공부를 위한 분들에게는 엄청난 수확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ㅎ 정말 어학관련해서는 엄청난 도움이 되지 않으실까 생각되네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