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헤어미스트 추천 가브리엘 엄청 만족 실제구매후기

2020. 2. 13. 15:17리뷰리뷰리뷰

 

 

 

 

 

 

 

제돈으로 실제로 주고 구매한 샤넬 헤어미스트 추천 후기 입니다. 물건 협찬받을정도로 영향력있는 블로거 아닙니다 실제 광고성 후기 하니고 실제로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기이니 염려마시고 천천히 글들 읽어내려가시면 됩니다 ^.^

 

 

 

 

 

 

 

 

 

 

 

 

 

 

 

 

 

 

뜻하기 않게 사게된 굿 아이템


 

향수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사실 물론 선물이 들어올때가 지속적으로 있어서 향수는 그래도 제돈으로 구매를 해본적이 많이 없거든요 ! ㅎㅎㅎ 선물이 안들어오면 조금은 저렴한것들을 구매하곤 하지만요 ㅎㅎ 그래도 해외여행을 진짜 너무 밥먹듯이 가는 오빠가 있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적은 용량을 구매해서 아껴쓰거나, 선물받은건 쓰거나, 아니면 얻어서(?)쓰거나 ㅎㅎㅎ 

 

그만큼 향수에는 관심이 없었는데요 ! 친구에게 소개를 받고 요즘에 이쁨을 많이 받고 있는 헤어미스트 라는 게 있다고 해서요 ㅎㅎ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 아 물론 친구가 사용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향은 맡아보고 구매를 한것이구요. 사람들 많은데서 갑자기 향수를 꺼내더니 긴 머리를 앞으로 이렇게 모아서 뿌리더라구요 ㅎㅎ 아니 향수를 왜 그렇게 뿌리나 하는 시선으로 제가 봤더니 ㅎㅎ 아 그게아니라 헤어 미스트 라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물어봤죠. 그걸 집에서 뿌리지 왜 여기서 뿌리냐 ㅎㅎ 

 

향수 개념의 헤어미스트 라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향이 다 날라간듯해서 뿌렸다고 ! 아 이제서야 조금은 친구가 왜이렇게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는 아이가 아닌데 그랬나 했더니 산지 얼마 안되서 나름 자랑도 하고 싶었나 봅니다 ㅎㅎㅎ 게다가 병에 딱 샤넬 이라고 쓰여있으니 더 이뻐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샤넬 헤어미스트 가브리엘

 


이런 이야기 하긴 좀 그렇지만 저는 ㅎㅎ  포인트가 없어진다고 문자가 와서 뭘쓰지 뭘쓰지 고민하던 찰나에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거든요 ㅎㅎㅎ 다음날 받자마다 당연히 사용을 했구요 ㅎㅎ 근데 사실 향이 호불호가 생길수도 있잖아요 ? 근데 약간은 강하게 왠만하면 마음에 드실 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향이 매우 진하지는 않은 상태에서 일단으 미스트개념이라 그런지 아니면 머리에 뿌려서 그런지 상당히 오래갑니다 향이요 !.

 

가브리엘은 아마도 많이 들어보셨을 꺼에요 지금도 사실 인기가 굉장히 많은 네임라인이구요 ! 헤어미스트는 언제 출시 했는지 모르겠으나 저처럼 아마도 모르셨던 분들이 꽤 많으셨을듯 합니다 (샤넬에서 헤어미스트를 출시 한것을) 물론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은 다 아셨겠지만요 ㅎㅎ 

 

남편의 반응도 상당히 좋습니다. 뭐 물론 포인트로 구매했다고 하니까 더욱 좋아했던 것일수도 있구요 ^ㅡ^

 

 

 

 

 

 

 

 

 

 

 

 

 

 

 

 

 

 

 

 

 

 

 

샤넬 헤어미스트 가브리엘 가격은?


아네 가격은 제가 구매한 40ml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72.000원 입니다. 아 물론 이렇게 금액만 놓고 본다면 저렴한 금액이 아니긴 하죠 그런데 샤넬 가브리엘 향수를 보았을때 가격이 35ml 인가 40ml 인가 했던 향수의 금액이 109.000원 이었습니다 ㅎㅎ 이런걸 생각하면 사실 가격적인 부분은 비교적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샤넬에서 완벽하게 자신들이 잡고있는 라인들이 아니라서 조금은 저렴하게 출시한 것일까요 ? 나중에 오르면 안됩니다 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금액대비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신나게 뿌리고 다닐 예정입니다. 아직은 3~4번정도 밖에 사용을 안했구요 ㅎㅎ 

 

요즘 아시는것처럼 코로나19 때문에 밖에 나갈일이 없잖아요 ㅠㅠㅠㅠ 집앞에 쓰레기봉투사러 나가면서 뿌릴수도 없구요 그쵸 ?? ㅎㅎㅎㅎㅎ 

 

 

 

 

 

 

 

 

 

 

 

 

 

 

 

 

 

 

 

 

 

 

샤넬에서 소개하는 샤넬 헤어미스트 가브리엘


플로런 향기의 헤어미스트 샤넬 가브리엘 헤어미스트. 풍부한 포뮬러와 함께 머리결은 빛이나고 부드러워 진다. 이쁜 반투명 형태로 만들어진 정사각형 보틀은 휴대하기 편리하고 간편하다(실제로 상당히 이쁘고 생각보다 휴대해서 다니기에 너무 편리합니다 일단은 병자체가 이뻐요 ㅎㅎㅎ)

 

가브리엘은 향수를 자칭하는 이름이기도 하지만 특별한 여성이었던 코코 샤넬을 지칭하는 이름이기도 한다. 기브리엘 샤넬 향수는 이국적이고 강렬한 자스민, 생동남 넘치는 과일향 일랑일랑, 신선하고 반짝이는 오렌지 블로썸, 부드럽고 세련된 그라스 튜베로즈로 구성되어 매우 좋은 향을 선사한다.

 

아..... 솔찍히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ㅎㅎㅎㅎㅎ 

 

 

 

 

 

 

 

 

 

 

 

 

 

 

 

 

 

 

 

 

 

 

그러면 이제 가장 중요한 나의 개인평가

 

샤넬 헤어미스트 가브리엘


 

이번에는 나의 개인적인 의견을 이야기 해볼라구요 ㅎㅎ 일단은 향수를 막 아주 여러개 모아두고 장소에따라서 다른 향수를 뿌리고 다니는 사람은 사실 그렇게 많지 않을 듯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봤자 향수를 5개정도 이하로 갖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사실 선물받는 경우 아니고서는 5개 이상 향수 갖고 계신분들은 진짜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인듯하구요 ㅎㅎ 

 

아무튼 제가 해주고 싶은 이야기를 조금은 들려드려 보면요 ! 일단 향 자체는 절대적으로 호불호가 갈릴 향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을 수 있는 향입니다. 은은한 느낌에 더욱 가까운 향이구요. 향이 생각보다 매우 오래 지속됩니다. 향수개념의 미스트로 봐도 되기 때문에 아무래도 지속되는 시간도 중요한 듯 합니다.

 

아주 작은 병은 아님에도 갖고다니기 절대 불편하지 않습니다. 일단 제가 갖고 나간건 딱 한번 인데요 일단은 지금까지는 전혀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물론 샤넬 향수들이 다 그렇겠지만, 병이 상당히 이쁩니다 ㅎㅎㅎ 사람들이 좀 있을때 꺼내려 뿌려도 나름 앞서가는 사람처럼 느끼게 될 수 있지 않을까요 ?? ㅎㅎㅎ 보통"이기지배 왜이렇게 유별나?" 이렇게 생각하기 보다는 그냥 헤어 미스트 이기 때문에 머리결 안좋아서 관리해주는거야 ~ 하고 뿌리면 될듯해요 ^ㅡ^;;;;;;;;;;;

 

아무튼 너무 강하거나 너무 달달하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럽고 부담스럽지 않은 향수 역할을 하는 헤어미스트 샤넬 헤어미스트 가브리엘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