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즐리 면도기 면도날 구매 사용후기

2020. 3. 18. 17:10리뷰리뷰리뷰

 

 

 

왠만한 남자들에게는 절대 때놓을 수 없는 물품인 면도기 ㅎㅎ 제가 면도기 후기를 올리기는 또 처음이네요. 왠만한 면도기들 다 욕나온적은 없습니다만, 아아 당연히 목욕탕에서 500원이나 1000원 주고 구매한 1회용 면도기는 아무래도 좀..... ㅎㅎ 그것 빼놓고는 불편한적은 사실 없었는데요 ~ 8900원 짜리 면도기가 사실 이렇게 괜찮을 줄은 정말 상상할수 없었습니다 ㅎㅎㅎ 

 

 

 

 

 

 

 

 

 

 

면도기를 검색한 이후로 면도기 광고가 지속적으로 핸드폰에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근데 진짜 엄청나게 광고가 나오길래 그냥 아니 뭐 저렴하니까 그리고 유튜브 광고에서는 특히 자신들의 제품에 대해서 엄청나게 자랑인것처럼 이야기를 하길래요 ! 한번 속는셈 치고 구매를 해봤는데요 ~ ㅎㅎ 정말 아주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그리고 사실 무엇보다도 전기면도기의 경우에는 저한테 잘 맞지 않아서 보통 수동 면도기 를 2~3만원 정도대를 구입해서 사용을 해왔거든요 ~ 이번에는 아무래도 그래서 그런지 가성비 대비 엄청난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ㅡ^

 

 

 

 

 

 

 

 

 

 

 

 

 

 

 

일단은 합리적인 금액인거는 두말할 나위가 없지만, 문제는 혹시라도 금액은 마음에 드는데 활용도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러니까 에이 별로네? 역시는 역시구나 싼게 비지떡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면 아무래도 짜증이 날 수 있잖아요 ?? ㅎㅎㅎㅎ 

 

8900원이 배송비가 포함이 된건지 아니면 그냥 제품값만 이었는지 기억이 나진 않습니다. 어쨋든 네이버 검색해서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참고로 저의 경우에는 수염이 상당히 얇습니다. 그리고 갯수(?)가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일단 정말 저한테 잘맞는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저같은 스타일의 수염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대만족 하실겁니다

 

 

 

 

 

 

 

 

 

 

 

 

 

 

 

일단은 무엇보다 처음에 받았을때 박스안에 들어있긴 구성 박스가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아주 마음에 든게 있다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그립감에 있었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그립감이 뭐가 중요하냐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생각보다도 느낌이 좋더라구요 ! ! ! 그리고 적당한 무게감이 좋다고 느낄때가 바로 이럴때 같습니다.

 

어쨋든 중요한건 묵지한 무게로 좋은 그립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그 부분이 신기하게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ㅎ 

 

 

 

 

 

 

 

 

 

 

 

 

 

 

와이즐리 면도날 교체의 경우에는 윗쪽에서 봤을때 동그란 부분을 누르게 되면 면도날 부분을 잡고있는 플라스틱이 움직입니다. 그렇게 움직이게 됨으로써 면도날을 교체할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일반사람이다보니 면도기나 와이즐리 면도날 이런거에 관심이 사실 없잖아요 ? 졸링겐 이라는 업체가 꽤 유명한 업체인듯합니다. 면도날에 이렇게 ㅎㅎ 품질보증서가 들어있다니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합니다 신기해요 ㅎㅎㅎ 

 

일단은 한 1달정도를 사용해본 상태로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릴것이 아무래도 제가 수염의 갯수가 적고 수염들이 상당히 얇다보니 면도날을 일반적인 사람들보다 좀 오래쓴다고 생각하는데요 ㅎㅎ 일단은 보통 하나의 면도날로 3달정도를 사용하는데요 ! 와이즐리 면도날 도 아무래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3달은 사용할듯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