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 맛집 홍대개미 덮밥전문점

2019. 8. 19. 17:02동감공 FOOD

 

 

 

#삼섬동홍대개미 #코엑스맛집홍대개미 #삼성동맛집홍대개미

 

 

 

 

오우 삼성역 코엑스 에는 상당히 많은 음식점들이 있잖아요 ㅎㅎ 돌아다니다가 보니 진짜 많은 음식점이 있다는것을 다시또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근데 그중에서도 처음보는 음식점이 있더라구요 ? ~ 홍대개미 ? ! ? ! 처음보는데요???? ㅎㅎㅎㅎ

 

요즘 속이 안좋아서 피자나 스파게티 이런 류보다 밥을 찾고있었는데 진짜 확 땡기더라구요 ! 좋습니다 ^ㅡ^

 

 

 

 

 

 

 

 

 

 

내부가 밖에서도 보이지만, 상당히 테이블 세팅을 잘 한 매장이었습니다. 분명 넓지 않은데 테이블의 갯수와 사람들이 앉을수 있는 갯수는 상당히 많더라구요 ㅎㅎㅎ 이런거 보면 인테리어에 관심도 없으면서 신기신기 합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지나갈때는 사람이 많아서 그냥 관심없이 지나갔는데요 ~ 처음 매장 내부로 들어가보는 오늘은 !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스테이크덮밥을 먹을까 뭘 먹을까 하다가 그냥 가장 기본메뉴인 스테이크 덮밥으로 ㅎㅎㅎㅎ 거의 미디움 레어로 나오니까 싫어하는 사람들은 다른 메뉴를 시켜야 될듯 ~  ㅎㅎㅎㅎ 아 그리고 오늘은 맥주를 행사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스텔라 맥주 3500원 ??!! 짱인데요 ??!! ㅎㅎㅎㅎㅎ 당연히 시켜야죠 ^ㅡ^

 

 

 

 

 

 

 

 

 

 

 

 

그리고 메뉴들은 육류도 있고 연어덮밥종류도 상당히 잘 꾸려져 있어서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ㅎ 사실 찾아보니 홍대개미 는 매장이 상당히 여러군데 있네요?! 몰라몰라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홍대쪽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지도 않구요 ^^;;;; 아무튼 여기는 좋은게 혼자서 먹을 자리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근처의 또 다른 매장들에 비해서는 개인당 식사비용이 확실히 합리적인 편인듯합니다 ^ㅡ^

 

 

 

 

 

 

 

 

 

 

 

 

밑반찬은 거의 없다고 보면될듯....... 할라피뇨 고추 ? 랑 단무지 ..... 끝........ 아아 미소된장 국 줍니다 ㅎㅎ 오 생각보다 훨씬 맛있어서 ㅎㅎㅎㅎ 또 달라고해서 먹었습니다 ^ㅡ^

 

그리고 내부에는 양파절임과 숙주가 간장과 잘 어울려서 그냥 위에 올라와있는 재료를 빼더라도 나쁘지가 않더라구요 ??? ㅎㅎㅎㅎㅎ 일단은 와사비가 정도가 상당히 강합니다. 적당히 올려드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일단은 메뉴가 나왔을때 첫인상은 메뉴판과 상당히 궁금하더라구요 ! ! 이쁘게 잘 만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신경써서 만들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래서 젊은 분들이 좋아하실듯한데요 ??!! ㅎㅎㅎㅎ

 

아근데 제가 입이 까탈스러운 걸까요???...... 맛은 엄청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ㅠㅠㅠㅠㅠ 스테이크에 있어서 아니 고기에 있어서 좀 까탈스럽기는 합니다만, 가격대비 나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엄청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렇다고 맛없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 ! ^ㅡ^

 

 

 

 

 

 

 

 

 

 

 

 

이쪽 근방에 위치한 음식점 중에서는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했기 때문에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혼자서 식사하는 분들도 꽤 많았기 때문에 혼자서 가서 맥주한잔 하면서 식사로 즐기시는 것도 좋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