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 다시보기 링크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2020. 6. 6. 08:11동감공 inpormation

 

 

아 참고로 쿠쿠티비의 경우 정식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랜섬웨어나 바이러스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안전하지 않다는 말이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요즘 최근에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가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드라마는 상당히 좋아하지 않는 편에 속하는 사람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슬의생 슬기로운의사생활 에 뒤늦게 꽂혀서 ㅎㅎㅎ 다시보기를 찾아보는데 iptv로 보는데 와이프한테 혼났습니다...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노트북을 산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토렌토를 쓰자니...... 괜히 예전에 그거 쓰다가 컴퓨터가 잘못된적이 있다는 꽤 오래전의 좋지 않은 생각이 아직 남아있거든요 ㅎㅎ 

 

 

 

 

 

 

제가 어마무시한 컴맹이라 ㅋㅋ 아무튼 ! 그런데 비교적 나름대로 조금은 안전한(?) 방법이 있었고 친구에게 소개를 받았거든요 ~ ㅎㅎ 그래서 오늘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ㅡ^ 물론 ! 이 방법이 통하지 않을 수는 있겠지만, 저는 매우매우 꿀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바로 쿠쿠티비 qooqooTV 인데요 ~ 쿠쿠티비의 경우에는 직접적으로 바로 영상을 그 자리(?)에서 볼수있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조금은 조금은 귀찮게 생각 될 수 있는데요~ ㅎㅎ 그런데 그래도 공짜로 볼수있기 때문에 한두번 정도 단계를 거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수 있다면 그게 어딘가요 ~ ㅎㅎㅎㅎ 쿠쿠티비 링크

 

 

 

 

 

 

유튜브 처럼 ~ 바로 영상이 올려져 있지는 않기 때문에 혹시라도 만약 그렇게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오해는 지금 풀고 읽어 내려가시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ㅡ^ 그래도 ~ 진짜 생각보다 엄청난 영상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이게 모든걸 누릴수 있는거면 진짜 이거 대박이네? 싶으실 겁니다 ㅎㅎㅎ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 예능 ~ 다큐 ~ 애니~ 영화 ~ ㅎㅎㅎ 진짜 많이 있더라구요 ??? ㅎㅎㅎ 쿠쿠TV

 

 

 

 

 

 

그리고 ! 한가지를 먼저 언급해드려야 할것이 있습니다. 쿠쿠티비를 잘 활용하시려면 ~ 광고를 차단하는 기능을 활성화 해놓은 상태의 브라우저 라면 아마도 그 기능을 비활성화 해놓으셔야 될것 같습니다 ㅎㅎㅎ 사이트자체가...... 아마도 광고로 먹고(?)사는 사이트이다 보니 ㅎㅎㅎㅎ 광고로 먹고(?)사는 사이트 인만큼 ! 광고도 많네요 ㅎㅎㅎ 

 

 

 

 

 

참고로 ~ 링크를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그러니까 내가 보고싶은 드라마나 영화의 링크를 올려주고(?) 그 링크로 들어가서 드라마나 영화등 내가 원하는 영상을 즐기는 것이죠 ~ 그러다보니 ~ 그러니까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다보니 그 링크가 연결되는 사이트가 존재하지 않거나 문제가 생겼다면? ....... 영상을 볼 수 없겠죠? 그런데 ㅎㅎㅎ 그만큼 링크를 보통 여러개를 제공합니다 ㅋㅋㅋㅋ 그러니까 왠만하면 최신 영화나 드라마 들은 볼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가 조금은 몇번 활용해본 결과 ~ 그래도 비교적 링크가 제대로 연결되는 링크들입니다. 그리고 보니까 링크가 보통 여러개가 나와있거든요~ 만약에 하나가 문제가 있는 링크이면 뭐 다른 링크로 들어가보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링크들이 여러개가 제공이 되는데요 ~ 예를 들어서 링크가 5개가 있는데 첫번째 링크에 문제가 있으면 두번쨰 링크 그게 아니면 세번째 링크 그게 아니면 네번째 링크 ㅋㅋㅋ 그렇게 들어가셔서 영상을 보시면 될 듯해요 ~ ㅎㅎㅎ 좋쥬 ???? 

 

 

 

 

 

그리고 진짜 ㅋㅋㅋ 생각보다 빨리 업데이트가 됩니다. 보니까 한 3시간 정도면 올라오더라구요??? 이정도면 대박아닌가요??? 무슨 진짜 iptv인가봐요 ㅋㅋㅋㅋ 증말 ~ 대단해요 ~~~ ㅎㅎㅎㅎ 그러면 이제!!! 정말 매우 중요한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쿠쿠티비 같은 경우에는 사이트의 특성(?)상 ㅎㅎ 사이트의 주소가 변경되기도합니다 ㅠㅠㅠㅠ 그렇다보니 내가 알고있는 사이트로 들어가면 ~ 이 사이트가 없어져있던 경우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내가 저장해 놓았던 링크가 없어지면......증말 아쉽겟쬬 ???? ㅎㅎㅎ 

 

 

 

 

 

 

이럴때에는 페이스북으로 들어가주세요 ~ ㅎㅎㅎ 페이스북으로 들어가서 쿠쿠티비 를 검색해보세요 !!!!!! 그러면 들어가서 ~ 연결될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 네 ~ 물론 관계자분이 페이스북으로 업데이트를 하는거겠죠 ㅎㅎㅎ 대박이죠?? ㅎㅎㅎㅎ

 

비교적 단점이라면 ㅎㅎ 광고가 주변에 정말 많이 있다는거 정도 입니다. 그렇다보니 ~ 아무래도 만약 컴퓨터의 사양이 좋지 않다면.......... 좀 느릴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광고로 먹고사는(?) 사이트 이다보니...... 안타까운 단점이기는 하네요 ~ ㅎㅎㅎ